홈페이지 >

구유를 뛰어넘은 후 어떻게 원유 자원을 잘 활용할 것인가

2008/3/19 17:27:00 41920

跳槽时最难舍的是什么?

나는 도박을 할 때 가장 아쉬워하는 것이 정서라고 생각한다.

첫째, 당신은 원래 기업의 인간관계와 잘 알고 있습니다. 둘째, 당신은 기업에 대한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그리고 익숙한 환경을 떠나 새로운 환경을 떠나야 할 때, 모르는 사람을 상대로, 미래에 대한 두려움과 불확실성을 직시하면, 대리인처럼 헤어지기 어려운 감정을 증강시킬 수 있다.

跳槽时最忌讳什么?

직업 경영자로서는 반드시 시종일관을 잘 지켜야 하며, 노동가의 이익을 지켜야 한다.

그러므로 매니저는 특히 핵심 핵심 핵심 골간으로 ‘번개 이직 ’을 가장 꺼린다. 또 ‘번개 취직 ’을 하고 동가문을 나서자마자 서집안으로 들어갔다.

어쨌든 업무를 잘 인도하고 기업의 안정 운영을 보장해야 한다.

구유를 뛰어넘은 후 어떻게 원래의 자원을 이용합니까?

자원에 대해서는 이용할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어떻게 정합과 공동으로 이 자원을 개발하느냐에 달려 있다.

그래서 직업 매니저로서 새로운 동네에 도착한 뒤 원유 자원에 대한 유효한 재결합은 원유 자원이 더 많은 부가가치를 추가하도록 하는 것이 관건이다.

물론 신구 자원을 통합할 때 양측 (노동가와 신동가) 의 이익에 손해를 끼쳐서는 안 되는 것이 가장 좋다.

예를 들어 기업의 수요는 다방면으로, 새로운 동네들은 거래를 통해 거래를 하는 과정에서 정보에 대한 통제도가 가장 높았고, 이런 거래가 최소화하고, 쌍방은 모두 합산할 수 있다.

직업 경영자로서 심지가 사심 없고 공명정대하고 시장 조작을 완전히 다루면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이직 담화는 정말 말로 끝이 없다.

중국인들은 모두 비교적 함축적이어서 모든 것이 다 무언가에 달려 있다.

나는 직원들이 이직할 때 진정한 원인은 데스크톱에 두지 않는다고 생각하며, 이직할 때는 종종 자신의 원인만을 이야기하고, 기업이 존재하는 진정한 문제에 대해 진정으로 언급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경험 있는 지도자는 경영인이 왜 직장을 떠나는지 알아볼 수 있지만 그것이 묻는 것이 아니라 감각과 분석이 나온 것이다.

이직 경영자에게는 새 기업이 되면 희망이 실현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새로운 실망이 있을 수도 있다.

이 때문에, 한 번의 점프는, 사실 희망이 확대되고 싶어하는 광환에서 나온다.

'회초초 '과연 먹을 수 있을까?

현실에서는 퇴직 후 다시 원기업으로 돌아가는 사례가 적지 않다.

좋은 말이 뒤돌아보지 않는다는 말도 적지 않다.

그러나 사실상 ‘돌이켜 ’는 성공의 확률이 가장 많게는 3%를 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른바 ‘깨지고 다시 돌아오고 다시 돌아오는 것이 옳지 않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이 어려운 문제를 풀기 위한 경로가 아니다: 원동가가 사장을 바꾸거나, 네가 사장으로 모시고 가라.

그렇지 않으면'돌아서 '이후의 갈등은 배수급으로 늘어날 수도 있다. 여기에 네가'신인'이라는 갈등도 있고, 네가'노신'으로 쌓인 원한도 있다.

또 ‘돌아봐 ’의 매니저는 인간관계에 대한 문제도 종종 마주쳐야 한다.

그래서 이중적인 갈등이 뒤섞일 때 실패의 확률이 더욱 커졌다.

체면을 잃는 요결은 무엇입니까?

첫째, 말을 타고 말을 찾아야 한다.

아무것도 준비가 안 되어서는 안 돼, 화가 나서 가버렸다.

둘째, 마지막 직장을 세우고 최후의 직장을 한껏 완수하는 것은 직업 조수이다.

셋째, 한 가지 희망을 위해 모험을 하지 마라.

아마도 당신이 새로운 부서에 갈 때, 많은 문제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멀리 생각하지 못했을 것이다.

그러므로 매니저는 자신의 선택에 신중해야 하며, 일단 선택을 하면 후회와 경언을 포기하지 않는다.

  • 관련 읽기

왜 자꾸 지도자를 피하려고 합니까?

효과적 소통
|
2008/3/19 17:27:00
41893

무엇으로 너를 구할 것인가, 나의 지친 마음?

효과적 소통
|
2008/3/19 17:26:00
41771

누가 점점 지우개 시키래.

효과적 소통
|
2008/3/15 13:28:00
41857

직장인 가정 실용 재테크

효과적 소통
|
2008/3/15 13:22:00
41754

직장 구직 건담 3가지 요점

효과적 소통
|
2008/3/15 13:21:00
41806
다음 문장을 읽다

같은 노동에 따라 보수를 나누어 나를 미치게 한다

사례: 양생애 상담자 소양의 구술에 따라 내 본과 졸업 후 1년 만에 입사, 이제 막 판매부 때 번잡한 작업이 나로서는 어찌할 바를 몰랐다.동료 중 한 연령이 나와 비슷한 여자 아이가 나보다 몇 달 일찍 입사해 근무 중에 문제가 생기면 자주 그녀에게 가르침을 청했다.그녀도 매우 열정적이었고, 나는 그녀와 곧 좋은 친구가 되었다.점점 사업에 익숙해지면서 실적도 적지 않다.근데 나도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