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광둥항 마카오 만 구 우체선 산업 역습 구축 우체선 모항 군 은 아직 협력 을 강화해야 한다

2019/10/15 11:32:00 0

우체선산업우체선모항군합작

선전, 주해, 마카오, 홍콩, 그리고 우체선에 정박할 수 있는 선전 태자 만 우체선 모항 (신화사)

우체부 세 개 모항, 광둥 홍콩 마카오 대만 구비된 기초 실력이 만구의 우편산업을 상상력으로 가득 채웠다.

광저우 항무국이 인용한 데이터는 2018년 전국 우체선 출입국 여객의 접대량이 약 488만명, 전체가 1.2% 하락한 상황에서 광둥 홍콩 마카오 우체국 여행객이 출입국 접대량이 257만명에 달하며 전년 대비 13.6%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그러나 이 그룹의 데이터 성장의 배경은 중국 우편산업이 야만발전 시기를 거쳐 조정기에 접어들었고, 대만구 우편산업의 성장은 훗날의 추격으로 두 자릿수의 성장을 유지하는 것은 쉽지 않다.

광저우 항무국 국장도 지난 7월 7일 21세기 경제보도기자를 포함한 언론에 따르면 현재 대베이구 관광산업은 아직 발전단계에 있어 해결해야 할 문제와 시급히 해결해야 할 곳이 많기 때문에 업계 각측이 소통 협조를 강화하고 광둥 홍콩 마카오 우체선 산업의 협력 발전을 촉진해 대베이구 우체륜산업의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다른 응답자들이 보기에 ‘광둥항 마카오 대베이구 발전 기획강요’(이하 ‘강요’)에서 언급한 일련의 우체선 관련 정책은 업계에서 직접적인 이호소식이지만 정책 입수부터 효과적 대응, 강대만 구내 우체항 간 협력, 우편산업을 발전시키면서, 대만 구내 우체통 배합, 수리 배의 발전을 촉진해 고단 제조 보장도 필요하다.

같은 날, 중국 교통운수협회 우체선 유람선 분회(CCCYIA) 사무총장도 정탱 구 내의 3대 우체선 모항의 협력은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야 한다. 예를 들어 항로 한층 더 놓아, 우체선은 만구 내 주요 항구에서 서로 핑계를 댈 수 있다.그는 합작은 광둥 홍콩과 마카오 지역의 세계급 관광 목적지에 우체선 판의 기초와 전제를 건설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만 구 우체선 여객량 역세 증가

지난 10년 전 고속 성장을 거쳐 중국의 우편산업은 최적화 조정기에 접어들었다.CCYIA 와 중국 항구협회의 통계자료에 따르면 2018년 중국 13개 우체선 (홍콩 포함) 이 모두 우체선 항해를 접대하는 969개로 전례대비 17.95% 하락했다.앞서 2017년 중국 우체국 여행객의 증가율은 8%, 항행 증가율은 17% 였다.

연간 관광객 수용량에 따라 CCCYIA는 상하이 국제 여객센터와 상해 오송구 국제우편항은 2018년에는 관광객 403만명을 접대하며 전년 대비 21.29% 하락했고, 이 가운데 우편객은 275만명으로 전년 대비 7.5%, 천진국제우체선 모항 2018년에 우송항을 접대하는 것은 116개로, 동기 대비 33.71% 하락했다.

이와 함께 광저우 2018년 우체선 접수 94회, 동기대비 22.95% 하락했지만, 우편승객은 전년대비 19.26%, 48만명에 달했다.심천은 2018년 우체선 접대 횟도 2017년 92차례로 89차례로 하락해 전년 대비 3.26% 하락한 우체선 여객량을 2017년 19만명이 2018년 36만명으로 상승했다.

왜 넓고 깊이가 우체선 접대 순서가 떨어지지만 우체선 여객량을 접대하는 태세를 보이는가?더 많은 큰 배 포석 만 지역은 주요 원인이다.주복명 운정상 우체륜그룹 회장은 지난 7월 7일 21세기 경제보도기자를 통해 2017년 치열한 시장 경쟁을 거쳐 일부 우체선회사는 천진국제우체선 모항 등 우체선 항구를 철수하거나 이 항구의 운영 기간이나 항로를 단축했다고 분석했다.

2015, 2016년, 업계 내 사람들은 시장이 좋아질 것이라고 생각하며 많은 배가 중국 시장에 진출했다.2017년 경쟁을 거쳐 2018년 전체 시장도 달라졌다. 예를 들면 어떤 배가 항로를 단축시켜 바로 시장을 떠났다.주복명은 3월 7일 인터뷰를 통해 대만 지역의 상황은 완전히 다르며, 예를 들어 가요시다대서양호는 2018년부터 심천에서 연간 운영하고, 운정 우체륜기 아래 성몽우체선'세계몽호'도 2017년부터 광주 남사에서 전년 운영한다.

주복명에 따르면 2018년'세계몽호'입주율은 국제 수준에 이른다고 한다.이 요소들은 대만 지역의 우체부 산업은 상대적으로 상해와 천진 우체선 모항을 가지고 있지만 시장 용량에 비교적 큰 잠재력을 갖추고 있다고 한다.

기획 강령

광둥 홍콩 마카오 만 지역의 우체국 산업에는 고속 성장 시기도 이미 지나갔다.주복명은 만구 우체륜산업의 발전 잠재력은 다른 지역보다 높지만 앞으로 몇 년 증가 속도는 여전히 10% 가량 유지될 것으로 보인다.

오는 3월 7일 원나라 관광국 부국장은 업계가 올바르게 인식해야 한다고 판단하고 있으며, 중국 우선경제는 이미 황금 10년간의 발전기를 넘어야 하며, 이성적인 인식과 전환기 조정기라고 인식했다.그는 중국이 우편문화를 보급할 수 없는 상황에서 강렬한 시장 수요와 행정에 의존하며 각 우편사들이 시장을 매입하기 위해 시장을 예상하고 있지만, 2017년부터 데이터가 반락하지만, 이런 데이터가 선진국에서도 이미 고속 발전하고 있으며, 우편산업에 대해 쇠퇴해서는 안 된다고 지적했다.

오문학 기자취재에 따르면 우체선 유람선은 광둥 홍콩 마카오만 지역의 우세산업을 이끄는 것이 당연하지만, 실사구는 이 방면에서 행동이 느린 데다 상하이, 천진에 따라잡혀 이제는 《계획》이 출범 후, 우체륜산업의 발전을 더욱 적극적으로 발전시켜 성장점으로 삼아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를 위해, 우선 인프라와 조립 서비스의 통점을 해결해야 한다고 제안했다.국제적 경험으로 볼 때 조립 시설 건설, 자원개발 분야의 도전은 중국 우선산업 발전에 직면한 장기적인 난제다.현재 선전 태자 만 우체선 모항 은 22만 GT 우체선 주차 와 10만 톤 급 우체선 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광주시 남사구 문화광전 관광체육국 국장은 홍민기 광저우 남사 우체선 부두는 2019년 10월 현재 사용된 화물운송항구와 결별해 우체선 모항을 정식 운영할 예정이다.기획에 따르면 우체선 부두는 4개의 정박을 설치하고, 건설된 후 아시아 최대의 우체선 모항 중 하나로 22.5만 톤의 슈퍼 우체선이 정박할 수 있다.

그리고 홍콩 계드 우체선 부두에 광둥 홍콩 홍콩 홍콩 마카오 대만 구 내 우체선 모항은 이미 세계 상위권에 섰지만, 만 지역의 우체선 모항은 중국 기타 우체부항과 비슷한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황표 중원해운 (광저우) 유한회사 부사장은 현재 중국 우체선 항구의 존재 기능 단일, 조립 시설 부족, 우체선 모항 건설과 소재 관광자원의 연동 불안정, 제품 인지도가 낮은 문제라고 지적했다.이외에도 우편선 단일 문제가 나날이 두드러지고, 우체선 제품의 동질화는 날로 심해지고, 동시에 신형 우편선 선로의 촉생동력과 시장 수요는 날로 증가하고 있다.

홍콩 계덕부두이사 반지영 대표는 7일 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 대해 "지난 몇 년 동안 공급 자극을 겪으며 선전, 광저우 대형 우체통 부두를 건설한 후 광주, 선전, 홍콩 후항구도 진보하고 있어, 앞으로 수요를 자극할 수 없다"고 말했다.

주복명도 만구 내에서 강우선산업을 대대적으로 만들어 우체선 관광을 위한 홍보 작업으로 수요를 높이는 것이 주요 목표라고 밝혔다.'강요'의 계발 아래'세계몽호'는 기존 항로 기반을 통해'남사-홍콩'의'대만 우표 1일 체험 여행'을 선보였다.

“이 단거리 항로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단기간 내에 우체기관을 체험할 수 있으며, 주말마다 2000명 정도가 된다.”주복명은 이래도 더 많은 여행객이 우편제품 가치를 이해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만 구 우체선 모항은 더욱 협력할 수 있다

수요를 진양하려면 자극 수요가 일방적으로 우체국 제품의 체험감을 높이는 것도 관건이다.반지영은 현재 만 구내 3개의 우체선 모항 간격은 50해리도 되지 않았지만, 서로간의 왕래는 국한에 한계가 있다고 지적했고, 여행증명서를 더 늘리거나 추진할 수 있는 관련 안배도 증가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강요’가 언급한 바와 같이, 홍콩, 광저우, 심천 국제 우체선 건설, 국제 항공 노선, 탐구 연구, 요트 및 여객의 출입국 수속을 추진할 계획이다.점차적으로 간소화 및 내륙 우체선 여객의 증서 배치를 완화하여, 내륙 우체선 여객이 통과방식으로 출항하여 모든 우체선 항로에 참여한다.

만구 시장에 진입한 지 25년 된 운정 우체통 그룹도 만구의 색깔을 지닌 제품을 만들기 바란다.주복명은 증서, 항로간 편의성 등을 완벽하게 하고 직접 구내 주요 도시의 제품을 만들어'마카오-광주-선전-홍콩에 연속되어 있는 항로, 더 많은 내륙과 국제관광객을 대만구로 이끌어 온 개념이 더 많은 나라와 국제관광객을 더 많이 알려지게 하고, 더 많은 국제관광객들을 잘 알고 있다고 밝혔다.

판지영은'새로운'면통행 항로 설계를 제시했다. 예를 들어'선전-베트남-홍콩-선전'을 통해 새로운 항로를 탐색하며 더욱 자극적인 수요를 높였다.

“‘강요’로 언급한 내용으로 우리나라 사람들이 홍콩을 통과할 때 우체선 관광 방식을 통해 새로운 창의적인 항로를 만들어 시장을 자극하면 다음 단계에서 계속 발전할 수 있도록, 우편회사, 우체선 부두에 아주 좋은 발전을 할 수 있을 것이다.”반지영

정위 항은 대완 구 제조업 집군 우세가 뚜렷해 만구 내의 자원 우세를 충분히 융합시켜 우편선을 수리하여 차츰 우체선을 건설하고 우체선을 건설하고, 대만 지구를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우선 개조 기지로 만들어낼 수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광동은 작년에 외자 기업을 신설해서 3만개 경제우등생을 어떻게 계속 개방할 수 있을까

재경 특집.
|
2019/10/15 11:32:00
0

전국 정협 위원, 해남성 발전 지주 유한 회사 총지배인 Xi경: 빠른 시일 내에 깊은 해남 자무구 (항구) 교통단판 건설을 건의하다

재경 특집.
|
2019/10/15 11:32:00
0

민주당파 건언동 홍콩 마카오 협동 혁신: 지역 고효개방 추진 기업 손잡이 기술 공관

재경 특집.
|
2019/10/15 11:32:00
0

博鳌热议单边主义破坏WTO 周小川:世贸组织改革需要诚意 也要有备选方案

재경 특집.
|
2019/10/15 11:32:00
0

진봉'복귀'8개월만에 해항: 2019년도 여전히 어려운 해남 자역구 (항구)

재경 특집.
|
2019/10/15 11:32:00
0
다음 문장을 읽다

春节因素扰动2月外贸数据 贸易顺差持续收窄

春节带来的基数错位,以及“抢出口”退潮是2月出口回落的主要原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