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나통 복장 은 빠른 패션 으로 귀환되는 것 인지 사치품 시장 으로 꼽힌다
베나통의 복장이 너무 느리고 원가가 너무 높기 때문에 빠른 패션으로 귀환될 수는 없지만 사치품으로 귀환할 수 없다.
패밀리 컨트롤 유럽 그룹이 혁신, 자동화 및 총명한 브랜드 창설 전략을 이용하여 세계 각지의 상가 와 쇼핑몰 가게를 통해 까다로운 젊은 고객에게 의상을 제공한다.
현대급패셔니스타 업체에 대한 설명일 수도 있다. 스페인 인디렉스 계열의 자라나 스웨덴의 헤니앤마어터즈다.
하지만 25년 전 베네톤 (Benetton), 내 10대 열애 패션의 딸은 들어본 적이 없는 회사다.
1994년 영국'금융시보 '주미란 기자를 맡았고, 당시 받은 첫 임무 중 하나는 트리비소 부근에 위치한 아담한 16세기의 별장에서 사자 같은 머리를 취재하고 있는 노시아노 베네노 (Luciano) 는 1955년에 이 회사의 4남매를 창립한 4남매 중 막내다.
루시아노는 본부에서 110개국의 여러 공장과 7000개 상점의 경영을 감독하고 있다.
그러나 베나통은 이런 성공을 유지하지 않고 글로벌 인적과 브랜드 인지도가 떨어졌다.
2000년 인터브랜드의 글로벌 브랜드 순위에서 75위를 기록하며 2001년 100위로 떨어졌다.
2002년이 되면 이미 이 차트를 탈퇴했다.
자ara와 H &M 의 올해 순위는 모두 30위 안에 있다.
베나통은 최근 노시아노의 형제들이 최근 돌아가고 있는 카로로 (Carlo) 가 지난 7월 사망했으며, 길버토 (Girberto) 도 돌아가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풍부한 창신유산을 참고할 수 있었다.
다섯 가지 요소가 사람들의 주목을 끌다.
1. 팀워크.
가족 동료 관계는 베나통의 조기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4남매 중 줄리아나 (Giuliana)는 중요한 창작 충동을 제공하며 노시아노를 위한 첫 색채의 화려한 스웨터를 제작했다.
카로는 베나통의 제작사장이 되고, 키르버토는 이 가족의 재무 기획자이다.
2. 브랜드 플라스틱.
베나통의 전성기에 이 가정은 사진작가인 올리비아 토르니 (Oliviero) 에게 전례 없는 자유를 제공해 인종과 종교 등 사회적 문제에 초점을 둔 광고활동에 초점을 두고 있다.
이 광고에는 수녀와 한 목사가 키스하는 그림이 포함되어 있으며, 혹은 흑인 여성이 모유로 백인 아기를 키우는 그림이 있다.
그들은 자신이 처한 시대보다 수십 년을 앞섰는데, 당시에는 빛깔이 찬란한 스웨터가 보이지 않았다.
3. 소매.
베나통은 이탈리아 소매업의 경직 패턴을 깨고 브랜드점 인터넷을 만들었다.
특허 경영 패턴은 그것을 직접 판매하고 신속하게 확장할 수 있게 했다.
커미션 구동의 대리인을 이용하여 지역을 감독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같은 쇼핑몰에 가게를 몇 개 설치한다.
베나통은 한때 뉴욕 다섯 번째 큰길에서 여섯 개의 문점이 있는데 그 중 몇몇 가게들은 거의 서로 볼 수 있다.
4. 자동화.
베나통은 복잡한 데이터 네트워크를 구축해 재고 수준까지 미행해 이탈리아 로봇 기술을 사용하여 공장 및 창고의 자동화를 실현하고 루시아노의 말로는 패션을 수공업으로 업그레이드했다.
5. 속도.
바나통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맛과 수요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해 조아라와 H &M 이 오늘 한 것처럼 했다.
그것은 생산과 판매와 판매가 상당히 인기 있는 ‘스피릿 ’ 제품 시리즈의 능력을 자랑한다.
이제 베나통 이야기에서 깨닫는 부분을 말해 보자.
경쟁 상대는 어떻게 복사하거나 이런 우위를 물리칠 수 있는지 배웠다.
가족은 세대 변혁과 외부 관리자 도입에 어렵게 대응했다.
충격적인 광고 활동 (예를 들어 교황의 키스 에마목)이 무의미한 도발에 나섰다.
사실상 그것은 특허 경영권의 유연성을 증명한다
베나통은 무인구에 갇힌 것 같다.
의류가 너무 느리고 비용이 너무 높아 유행으로 귀속될 수는 없지만 사치품으로 귀속될 수는 없다.
2012년 이 가족은 상장회사의 사유화로 브랜드를 재건할 예정이다.
그러나 베나통 가족의 이야기는 낙천장이라는 속담이 보이지 않았다.
이 부분은 지르버토가 재무상의 예견에 달려 있다.
그는 1955년에 그의 자전거를 팔았을 뿐만 아니라 이 가족을 구매하는 첫 니트 (노시아노 (노시아노)를 팔아 40년 만에 가족지주회사 에디션 다원화 업무를 이끌고 유료 ·공항 ·디지털 기반 시설에 들어갔다.
안타깝게도 올해 8월 열나아의 교량의 치명적으로 무너져 종영된 이 교량은 도로 특허권의 일부다.
이 비극은 베나통 가족의 명예를 더럽혔다.
보도에 따르면 키르버토의 사망은 루시아노와 줄리안나에서 이 브랜드의 부흥을 이끌고 있다고 한다.
새로운 조류를 이끌어가는 개척자에게 이 전략 부분은 회고의 정서적 풍자적 의미에 기반을 두고 있다.
베나통은 30년 역사의 제품선을 재검토 중이며 속도가 아닌 내구성을 강조하고 있다.
현재 83세인 루시아노가 다시 선두가 됐다.
그는 작년에 산 옷이 이미 유행이 지났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당신 (당신)의 집에서 약탈을 당한 것 같다 ”고 말했다.
그러나 그의 형제에 감사드리고, 적어도 한 가족은 이를 빌려 두 번째 패션운동의 기초를 발산할 수 있다.
내 딸은 그녀의 첫 번째 베나통 스웨터를 구입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배동무
- 관련 읽기
- 패션 브랜드 | 夏装的低价潮与现下百货低迷并无直接关联
- 업종 주식 시장 | 주식시장의 다음 단계는 어떻게 변화할 것인가
- 시장 연구 | 또 어떤 의상 브랜드들이 리닝의 전철을 밟고 있을까?
- 산업 투시 | 외자 브랜드나 집단 유예 를 유예 하여 가게 를 유예 하여 나눈 것 은 언제나 갚아야 한다
- 기업 정보 | 한도의사 배후 스타 주주가 투자하는 그런 일들
- 지방상인 | 남경 금수리 쇼핑센터'변신 '포위 필경
- 패션 포스터 | '사나이 '유비홍이 30여 명의 여신 역습
- 유명인 인터뷰 | 유니폼 은 디지털 시대 의 브랜드 가치 와 팬 경제 를 독점 해야 한다
- 전시회 뉴스 | 양질의 모드, 다국적 자원 피고 CHIC
- 패션 브랜드 | 传统零售企业在转型互联网时难免会遇到的困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