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혁신: 유색 인종의 나색 내의 잘 팔리기 유럽
시장 혁신: 유색 인종의 나색 내의 잘 팔리기 유럽
패션계는 최종적으로 다음과 같은 사실을 깨달았는지, 인간의 생래는 다각적인 피부색으로 꼽힌다. 두 패션사들은 확고한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인다: 더 많은 피부톤을 대표하는 사람들을 대표한다.
패션계는 최종적으로 다음과 같은 사실인 인간의 생래가 다각적인 피부색인 것 아니냐. 두 패션사들은 이미 명확한 새로운 스타일을 출시했다. 더 많은 피부톤을 대표한다.
뉴욕 니트 내의 브랜드 Shheer (Sheer) 네덜란드 (Chemistry) 는 지난달 W Londeon 호텔을 손잡고'다양한 브라운 피부 여성'을 전문으로 내놓은 새 컬러의 속옷을 선보였다.
회사 창업자 탈리아 그레이 (타리아 그레이)는 긴급 속옷 의 서비스 대상이'오랜 고민 실추, 패션과 미용권 밖의 일부를 배척하고 있다'고 말했다.
런던 속옷 브랜드 헤이스트 스튜디오스는 얼마 전에 더뉴드 (The Nude) 를 출시해 프로젝트 시리즈를 선보였다. 연구한 뒤 한 대처처처는 이를 위해 고객에게 자신의 사진을 올릴 수 있도록 각종 피부 색깔을 전면적으로 알아볼 수 있도록 요구했다.
고객이 제출한 정보는 내년에 ‘더 많은 누드색 스키니 셔츠 ’를 선보여 업계 공유 관련 연구결과에 대해 업계 동행 ‘품종 공급 확대, 각종 피부족 군체의 수요를 충족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바란다.
"2018년까지 속옷 판매액은 259억 달러에 달할 예정이지만 시장에서는 누드 톤의 원단과 헤이스트 등 속옷 브랜드가 직접 품종을 완비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헤이스트 창시자 범드화이트 (Edzard) 가 원더크 (Edzard) 가 이렇게 말했다.
속옷은 패션계에서 결코 대우를 받지 않는다.
영국에서는 일반적으로 소매점을 시장에서 모두 몸에 딱 맞는 속옷의 3분의 1만 팔고, 보통 4가지 누드 컬러만 팔고 있다.
영국의 총인구 13%를 차지하는 유색적인 속옷 수요에 차질이 강한 것으로 나타났다.
2017년에는 웬만하면 모든 이들이 고스란히 속옷을 선호하는 것은 전혀 다른 것이었다. 나는 과거에 천진적이었다: 유일하게 다리에 집착하고 매끄러운 질감 (인조지체) 스키니 팬츠의 유일한 여성은 케이트 왕비 (Duchess)가 of Cambridge 였다.
그러나 수많은 여성들은 피부와 어울리는 속옷에 취해 특히 변호사계와 금융계의 아름다운 사람들로 여겨져 있다는 것을 잊지 않고 있다.
7월 11일 더더더는 뉴드프로젝트에서 3시간도 안 돼 회원이 되며 수천 명의 여성이 사교 매체에 접촉했다.
헤이스트의 디자인사들도 속옷계의 한 점퍼를 찾았다.
헤이스트 디자인 관계자는 자신만만히 시중에 4에서 7가지 누드 톤조 (Nast) 가 대개 ‘ 몸에 맞는 속옷 ’ 으로 팔렸지만, 상가 점포에 노출된 노출 스타일을 대충 파악한 뒤 누드 톤 톤의 내의 적요.
예를 들면 살색 여바지를 찾으면 우여곡절이 든다.
마자백화점 마크스앤드 (Marks and) 가 누드 속옷은 흰색, 검은색, 노랑색 (Marks and) 밖에 없다.
Topshop 은 분홍색으로 나온 복숭아색 스타일로 다수의 피부색을 충족시킬 수 있지만, 복숭아색 속옷은 뜨거운 태양 아래서 몇 시간 동안 입는 후 실제로 보호하지 않는 하얀 피부에 적합하다.
스위스 속옷 브랜드인 한로는 이상적인 합체와 편안함으로 여성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6가지 톤의 속옷인'분말색'부터'모카커피'까지'적갈색'까지, 작은 반바지를 사면 15파운드가 퇴출될 수 있다.
다수의 경우 소비자의 선택의 여지가 매우 작다. 어쩐지 ‘유색적인 여성 속옷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소중 속옷 브랜드 (에드하사스 (Ade 213대 Hassan)이 2014년 런던에서 내놓은 뉴비안 스킨을 벌었다.
하지만 왜 여러 브랜드가 더 많은 피부색 사람들을 만족시키는 제품을 내놓기 싫은가? 필요성을 언급하지 않고 제품을 다양화하면 회사를 크게 벌게 할 수 있다.
‘금융시신문 ’이 최근 한 글에 유색인인인인종 여성 전문화장품브랜드 에파라창창창창창업자Ozohu (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외이 최근 한 인인종 (Harrroroddododododododododododododod 여성 소비자가 런하로드백화점에서 출출출 ( 하로로로드 백화점의 3분의 1의 매매매출인 Ozohu (Ozohu) Ozohu (Ohhu (Ohhu) 창인 Ohhhu) 창창전문가전문가전문가전문가전문가전문가전문가전문가전문가전문가전문가전문가전문가전문가전문가구매력 의심.
뷰티 제품은 다각화 방면에서 멀리 앞서고 있다 (Bobbi (Bobbi)는 13가지 톤의 파운데이션을 선보이며, MAC 가 선보이는 파운데이션은 46가지에 달했다. 하지만 지금은 다양한 색조 제품에 대한 전망을 알 수 있다. 시대에 따라 전혀 다르지 않고 매출에 올랐다는 것을 깨달았다.
유색 인종 수요를 만족시키는 각종 소규모 브랜드 들이 지금 끊임없이 출현한다.
하지만 국제 패션 브랜드는 주 시리즈에서 출시할 예정 (유색 인종 만족)의 다양화 제품은 더욱 분발한다.
프랑스 디자이너 크리스티안 로버틴 (Christisian)이 2013년 처음으로 고전 스타일을 선보인 누드 스니커즈를 내놓을 때 총 5가지 톤을 올렸고, 지난해 색조를 7가지로 늘렸다.
출시 후 큰 인기를 끌었던 그는 올해 두 가지 새로운 디자인의 하이힐 샌들을 선보였다: 디자인이 발레에서 나온 크리스테바와 더욱더 든든한 Cherysandal.
"누드 색은 색깔뿐만 아니라 새로운 이념이다."
크리스티안 로버딘.
다수의 디자이너에 비하면 그는 항상 조금 더 뛰어나며 모든 패션이 아닌 하얀 팔목임을 예감하게 알 수 있다.
크리스티안 로버틴
자신의 얼굴샷을 더뉴드 (The Nude)에 올리고'프로젝트'에 올리자, 나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몇 가지 톤을 애타게 기다렸다. 내년 초봄이 시작되는 누드 룩을 입증하기 위해 내년 초봄에는 누드 룩을 선보였다.
나는 다만 : 모든 붉은 갈색, 모카커피, 카데잔 자매의 심플한 톤과 짙은 갈색 톤에서, 우리 모두에게 적합한 회백이나 창백한 우울함 같은 톤을 가질 수 있다.
번역자 /상화
- 관련 읽기
- 보물을 배합하다 | 볼로사는 꽃도 없고 여름도 아니다.
- 유행화 | 권지용 PEACEMINUSONE X 나이크 AF1 스니커즈 더 많은 디테일 노출
- 유행화 | Nike 새로운 Air Max Plus 3신발 노출, 예리한 신발 스타일링
- 패션 브랜드 | 뷰티 브레인 Dead 2019 중도 워싱 워싱 팬츠 시리즈 상가
- 회사 뉴스 | 이녕의 주기성 중국은 "정감, 내가 어떻게 당신을 위해 가격을 정할 것인가?"
- 조류 풍향표 | KITH X Sprite 계열
- 전문가 시평 | 미 추가 징수 관세: 폴리 인상 100 -200위안 / 톤 폴리에스테르 생산액 390% 인상
- 전문가 시평 | 원유 폭등 폴리에스터 짧은 기간이나 급등
- 전문가 시평 | 원가 이호 진동, 폴리에스테르 병들이 호기를 맞춘다?
- 즉시 뉴스 | 백화점 파산 위기 뒤에는 사치 브랜드 발전의 중심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