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물가 상승이 선명한 대비를 이루고 있다
태평양 투자관리사 (Pimco)는 미국 인플레에 대한 빠른 경고를 점차적으로 응시하고 있는 것 같지만, 이 견해는 미국 연방적 소비자 예상
물가
상승 속도가 완화되는 논조는 뚜렷한 대비를 형성한다.
미국 은미린이 발표한 데이터는 미국 항통팽창 채권 (TIPS)이 지난 한 달에 0.8%, 전통의 미국 국채는 침체했다.
지난 3년간 항거하다
인플레이션 채권
해마다 행방이 뒤처지고 지금은 승진을 보이고 있다.
뉴욕 연방주석, 미 연방적 3호 인물 두들리 (William William) 가 이번 주 (10 Dudley) 에 따르면 그는 여전히 통창률이 한동안 미국 중앙은행의 2% 의 목표를 달성할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그는 이전처럼 파악하지 않았다.
하지만 현재 미국의 핵심 CPI (소비자물가지수) 의 추세를 보면
두들리
통화팽창에 대한 우려가 다소 남아있을지도 모르지만, Pimco 의 경고는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검사한다.
Pimco 는 지난해 미국 물가가 상승할 것이라고 경고해 왔다.
Pimco 총회보펀드의 공동 펀드매니저인 미스터 P. “ 미하이 (Worrah) 는 지난주에 “ 우리가 인플레이션이 온화하고 상승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 고 말했다.
우라는 1월 인플레 채권을 사들일 것을 건의했다.
그러나 피엠코의 이 경고는 미국 연방과 통화팽창에 대한 견해는 크게 다르다.
관련 링크:
중국 전국정협 12회 4회 회의와 12회 전국인민대 4회 회의는 이번 주 목요일 (3일)과 토요일 (5일)이 베이징에서 열린다.
인민폐 환율이 양자파동 모드에 들어서면서 외환 시장의 피험 감정이 급증하면서, 항구의 인민폐 업무를 위해 새로운 발전의 기회를 가져왔다.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해 항항의 달러화 (홍콩) 선물의 전체 거래량 경신 기록은 전체 거래가 26.2만 장의 계약을 통해 전년 대비 28% 증가했다.
중앙은행은 11월 11일 인민폐 중간가격 메커니즘을 개혁하고 달러화 환율이 환율 하락을 초래해 달러화 환율이 약가평가 약세를 초래했다.
8월 12일 이 계약거래가 8016장으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항항거래소 행정총재는 올해 2분기에 가장 빠른 위안화 선물, 유로, 인도 루비, 말레이시아 린지트 등 달러화 결제를 위한'CNH 달러 '선물과 인민폐 계가의 황금 선물이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는 이안시장에서 생태 시스템을 형성해 투자자의 다원화 원화 원화 원화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고 말했다.
국제환시에서는 호주 달러가 목요일 아시아 디스크 초반에 올해 하이라이트에 접근했으며 그동안 호주에서 의외로 강력한 경제 데이터가 하락세를 보이며 달러, 유로와 엔화는 안정 패턴에 처해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