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전자상들이 실체경제에 항거하여 줄곧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메르카리는 일본에서 가장 큰 C2C 쇼핑 APP 로 2013년 7월부터 운영을 시작해 중고 상품거래를 진행한다.
상품 상가에는 비용이 필요 없고 품목범위가 넓어 2015년 5월 1500만원의 다운로드량에 이르렀는데, 지금도 가세의 기업이다.
하지만 2016년 겨울 광고인 ‘쇼핑 ’은 메리카리의 비판을 받고 있다.
광고 내용은 이렇습니다: 여자가 신발가게에 들어갔어요.
구두
그 후 고민하고 가자고 한 남자친구는 “왜 안 사냐?”고 물었다. 여성은 “메르카리로 가서 사는데 저렴하면 신상품이 있을 수도 있다 ”고 말했다.
이 광고는 점차 사회적 문제의'쇼로밍 '현상을 언급했다.
해당 네티즌의 주목은 인터넷에서 저렴한 중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지만, 공공 주류 매체 채널에 퍼져서는 안 된다는 점이다.
중고 상품을 구입할 수 없다는 게 아니라 사실상 나도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적이 있다.
하지만 중고 상품을 구입할 때 수익은 단지 매각자이고, 디자이너와 생산자에게는 아무런 이익도 없다.
이런 광고는 아마도 몇몇 사람들이 저렴하게 생산자와 판매점원들에 대한 존중을 소홀히 할 수 있을 것 같다. 이른바 ‘자금 흐름 ’이라는 것을 모르는 소비자들이 오히려 ‘똑똑한 쇼핑 ’으로 삼을 것이다.
영화 는 어떤 효과 를 추구하기 위해 줄거리 를 설치할 수도 있다
관리
200여 명의 창업자가 이런 시간을 갖지 못했지만 소비자들이 포장을 하는 것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것처럼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것은 경영자가 반드시 해야 할 것이다.
광고 자체는 기업 차원에서 홍보 보급을 하는 것이라는 주장도 있지만 반대 목소리는 다수다.
다수의 네티즌들은 이 실체점포의 경영에 방해를 끼쳤고, 공공 전파의 광고는 이렇게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전업이 급격히 발전한 오늘 일본 소매업체는 인터넷채널을 개척하는 데 대비해 다른 나라에 비해 실체적인 소매백화점 경영이 심각한 퇴세를 보이지는 않았는데, 인터넷 검색 방식을 먼저 검색해 실체점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반응도 적지 않다.
유학생 백학은 우과망에 대해 일반적인 생활용품은 인터넷에서 구매할 수 있지만 전기와 신발이 더 많아 실체점으로 간다.
“전기를 사면 내가 손의 체험을 중시하고 감각으로 들어가지 않기로 결정할 수 있고, 일본의 대형 전기 매장은 가격을 말할 수 있고, 인터넷에서 더 싼 증거를 꺼내면 된다.
신발복은 입어볼 수 있다. 여성이 소비군체의 시장이 매우 크며, 실체점 서비스도 주도면밀하고 인터넷에 가서 찾는 것도 귀찮다.
중고거래라는 ‘ 자금 유향 ’ 에 대한 전제는 말하지 않고, 실체점은 모든 세부에서 출발한다
소비자
각종 눈에 띄는 친근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그동안 신뢰를 얻은 것이어서 소비자들이 이런 관념을 실체점 경영 발성을 갖고 있다.
그러나 이는 전기상이 승산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실체점 인성화 서비스가 소비자에게 습관이 된 것도 있지만 일부 일본 젊은이들은 "가게에서 입어 보고 조조조타운 구매를 할 때도 있다. 점원이 너무 수다스럽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사실 아마존에서 가전제품을 구입한 일본 소비자들도 적지 않은 만큼 쇼로밍 현상이 사회적 문제로 올라갔다.
백학생도 인터넷에서 생활용품을 구입했다고 말했다.
롯데는 보통 소포를 하지 않지만 회원 제도가 비교적 좋다. 아마존은 기본적으로 소포하고 포장도 롯데보다 좋다.
현재 인터넷 쇼핑은 분명 없어서는 안 되지만 품질이 보장되어야 한다.
전자상들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한층 더 사로잡으려고 하고, 편리함과 성가비를 제외하고는 성신과 애프터의 개선이 가장 중요하다.
여기에 적어 보니 애니 헤슬웨이가 최근 영화'인턴생'을 떠올리며 여주인공이 창업상플랫폼의 창시자로 자신이 상품을 샀는데 포장이 부족해 창고에 직접 가서 스태프들을 지도했다.
- 관련 읽기
- 공상 세무 | 주권 양도 개인 소득세 문제 해석
- 마케팅 수첩 | 女装店促销的基本环节和技巧
- 완제품 신발 | 광저우 로라니크 구두업 과 유럽 그룹 의 전면 전략 협력 을 열렬히 축하하다
- 뉴스 택배 | 빅토리아의 비밀 속옷 소매상업의 기적
- 장식품 창고 | 반지 코디 법칙 액세서리 컨트롤 필수!
- 아동화 | 신발을 고르지 않으면 아이가 납작하게 보이기 쉬우며 4살은 족부 검사를 해야 한다.
- 운동화 | 나이크가 주목받고 있는 사인화 선수 가족 케리 오문
- 신발 속달 | 혜동 신발 사업자 대리 단력 전환형 불문맹 구두 시대
- 계약본 | 안팎 인 재료 가공 (또는 부품 조립) 계약
- 보전을 경영하다 | 우수한 구매자 는 어떻게 찾아야 한다
- 자본 시장 의 핵심 관심 변수 는 환율 요소 이다
- 코트 +스웨터 +스키니팬츠를 매치하는 것이 관건이다.
- 의류 신발 모자 주민 서비스 등 성소 핫
- 털은 외투에 짧은 부츠를 매치하여 고민을 입는다
- 코트 트렌디한 하이힐로 멋을 내다
- 유럽과 미국 패션권은 여전히 시끌벅적하고 봄철의 코트가 훌륭하다
- 올리비아 Palermo 패션주간쇼 스타일로 백부미 연출
- 원산은 조끼 라인이 있을 뿐만 아니라 더 할 말이 없다.
- 군대 피장 물자 는 강정 에 입찰 구매 를 위해 3 월 말 에 완성하였다
- 방직업과 기업은 반드시 국가의 대정방침 정책을 진지하게 연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