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모미 우미품 매장을 열어야 O2O 를 어떻게 할 수 있을까?

2015/12/2 16:40:00 60

집미제품실체점O2O

마운은 자신의 경험에 근거하여 전기 상인이 천하를 얻었다고 말했다.

메이저메이저리메이드 컨셉션은 더욱 깊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창시자 겸 CEO 진유럽은 지금까지 두 번의 창업에 실패한 뒤 결국 ‘여자 장사 ’를 택했다.

하지만 4년 만에 뉴거래소에 성공했지만, 미모의 우위를 모았지만 현재까지 동업자와의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고,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을 어떻게 해야 더 멀리 갈 수 있는 문제인지 고민하고 탐색해야 할 것이다.

화장품 전자상업계의 수직 분야는 여전히 앞서고 있다. 새로운 업무의 속도가 빨라야 한다. 예를 들면 지난해 후반기부터 해외로 발력해 국경 전상으로, 올해 4월에는 모아 채널을 개통하고, 주최가 미아 업무를 추진한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의 다른 업무를 잘 알지 못하는 것 같다: 선 밑 실체점 혹은 O2O 모드.

우리가 잘 알지 못하는 이유는 지금까지의 전국적으로 아름다움을 모은다는 것은 베이징에서 두 개의 실체점만 열었고, 자신조차 이런 패턴을 어떻게 내려갈 것인지, 그래서 저조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실체점 선적 입장에서는 전혀 조화되지 않고, 두 가게를 베이징에서 가장 유명한 두 상가 (2013년 12월)와 왕부정거리 (2013년 3월)와 왕부정거리 (2015년 3월), 길 안내자가 주목하지 않는 핵심 위치로 꼽힌다.

화장품 업계의 이윤은 매우 높지만, 사실 특이한 분야이기도 하다. 바로 그것이 소비자 (높이)에 의혹되고, 특히 이 수직 분야의 전기상들이 더 이렇다.

이는 모미상품이 성립된 지 1년 만에 입소문 중심을 내놓는 원인일 수도 있다. 사용자가 이용자에게 영향을 끼쳐 입소문을 퍼뜨리는 신뢰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렇다 해도 집미상품은 물론 유품회, 로벌망, 타오바오, 천고양이, 경동 등 방송상 플랫폼의 화장품 상품도 끊이지 않았다.

또한 기본적으로 모든 전용기 플랫폼에서 화장품류 상품 판매 사건이 터졌고, 소비자들의 경계를 끌지 않을 수 없다.

아름다운 아름다움을 모은 실체점은 최근 2년 만에 두 집을 열었고, 진유럽의 느긋하고 신중함을 볼 수 있다.

왜 이렇게 신중한가? 점포 (특히 번화상가) 경영 원가와 관리 비용이 높기 때문에 수익은 상대적으로 작고, 심지어 손해배상도 가능하다. 둘째, 이런 순수 인터넷 유전자의 전자업체에 대한 경험도 부족하고, 공급 사슬도 동일한 것이지만, 매장을 어떻게 관리할 것인지, 심지어 선상에서 상품의 가격을 어떻게 정가를 정하느냐에 대해 ….

모두 고려 또는 권력이 필요하다.

브랜드 및 실체점 이미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모성품 을 꾸준히 개설한 것도 직영점이지, 가맹점이 아니라 단기간 내에 그들은

실체점

보증을 못 할 때는 줄곧 직영점이다.

그러나 이는 급속히 원가를 높이면서 인터넷을 알고도 실체적인 인재를 알기 위한 어려움도 증가했다.

이 방면에서는 내부 인재를 양성하고 외부 채용과 결합할 수 있다.

뷰티 오픈에 대한 최초의 생각, 진오도 이런 표현이다. 전자비즈니스 개설 문턱이 너무 낮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선상 화장품에 대한 천연적인 불신임이 있기 때문이다.

선 아래로는 사용자가 직접 경험을 통해 선상의 부족을 보충할 수 있다.

확실히 그렇다. 뷰티 제품, 뷰티 업계 전체를 포함해

사용자 체험

아무리 강조해도 과언이 아니다.

반면 모닝콜 실체점은 실제로 사용자가 가까이서 접촉을 하고 직접 직접 체험을 하는 것 외에도 점원들과 소통할 수 있으며 피부케어, 전체적인 메이크업, 네일 등 서비스를 더욱 시도해 본다.

이것은 순수한 전기상들이 갖추지 않고, 실체점에서 특유의 장점이다.

이렇다 하면 미장품 집합 실체점 개설은 자연히 그 브랜드에 긍정적인 홍보 작용을 하고 소비자의 인터넷 구매 자신감을 높이고 소비자의 범위를 넓힐 수 있고, 예전에는 모화된 우량품 전용기 플랫폼에 없는 소비자들이 인터넷 쇼핑을 시도하고 있다.

또 현재 과학기술회사나 인터넷 회사나 전자상플랫폼 등이 선 하체검사점 (또는 실체 소매점 협력)도 트렌드이며 소미체험점, 악시체험점, 가장 유명한 애플체험점, 타오오 회원 귀빈체험점, 알리가 내놓은 야옹거리, 경동요요인요도침으로 만든 현급 서비스 센터 등은 이 측면에서 “여러분의 목적이 다를 수도 있지만, 미우품 개설 실체점이 정상이다 ”고 말했다.

그러나 이'정상 '뒤에는 반드시 그 출로가 있을 것인가?

점포 에서 인테리어 에 상품 이 있다

진열하다

상 (왜 점포를 포함해 두 층, 공간이 상대적으로 넓지 않고, 같은 층에 있지 않고, 넓은 공간을 선택하는 것은 사실 동업의 실체 소매점과 뚜렷한 차이가 있어 소비자가 전기업체가 개설된 실체점으로 알려진 실체점, 다른 경영 사고와 전략을 중시하는 것은, 사용자 체험을 매우 중시하는 것이다.

무엇보다 미모의 우량품을 모으는 것이 O2O 가 될 것이니 단시간 내에 과대적으로 실체점 매출과 이윤 따위를 따지지 말고 사용자 체험의 극대화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가장 두려운 것은 별로다. 길거리 일반 뷰티 숍, 일반 네일숍, 일반 네일아트숍 및 구별을 구별할 수 있다. 이 방면에서 미용품을 모으는 실체점은 사실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뷰티, 미업과 관련된 체험 이벤트를 업그레이드, 뷰티나 네일 또는 마사지 또는 신체 SPA 등 최소한 분야의 행가수까지 넓혀 여성의 아름다움과 건강과 품질을 추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위해 가장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그래야 더 많은 사용자를 끌어들일 수 있다.

물론 그녀뿐 아니라 그들도 있다.


  • 관련 읽기

사치품 브랜드가 잇달아 인터넷 시장을 앞다투어 점령하고 있다.

채널 관리
|
2015/11/28 16:46:00
22

전기 상인이 이닝에게 전달한 것은 무엇입니까?서프라이즈가 줄고 있어요.

채널 관리
|
2015/11/26 21:53:00
51

전문화 · 규범화 의 수직 경도 전세 시장 이 갈수록 커질 것 이다

채널 관리
|
2015/11/25 20:58:00
32

샘 회원점 상선 아래 체험은 같지 않다

채널 관리
|
2015/11/24 16:15:00
60

경매는 사치품 신규 경매를 위해 과목을 잘 해야 한다.

채널 관리
|
2015/11/23 21:32: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신발 생산변혁 로봇이 직원들을 대체할 수 있습니까?

직원들이 적어 로봇이 많아졌다! 천주 구두업체들이 신발을 생산하는 과정에서 ‘대변형금강 ’이라는 제목으로 불리는 ‘육축 로봇 ’이라는 별명을 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