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보글리는 중국 시장이 마카오에서 역행하고 있다

2015/9/11 16:24:00 13

보글리중국 시장마카오

LVMH 그룹의 이탈리아 보석제조업체 보글리 (Bulgari)는 최근 팽보TV에서 중국 경제가 사치품 판매에 대한 영향을 확대할 수 없다고 밝혔다. 그는 올해 "이 나라의 활약이 낙관적일 것"이라고 전망했다.

다른 사치 브랜드들이 중국 문점을 폐쇄하고 시장의 중심을 전환할 때, 보글리는 중국 시장을 두려워하지 않고 낙관적이고, 그렇다면 보글리는 도대체 중국 시장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냈다.

중국의 특별행정구는 고관세를 피하기 위해 사치품을 구매하는 핫한 지역이었다.

지난 몇 해 동안, 몇 가지 중요한 발전은 모두 업계를 놀라게 했다.

하지만 현재 중국 경제의 둔화와 위안화 하락 등 영향에 따라 마카오 경제가 조정 단계에 있어 마카오 소비의 호객이 크게 감소하고 현재 마카오 경제가 ‘오락 ’이 나타났고, 이 중 올 시즌1의 여행객 소비 구조에서 사치류의 보석시계는 동기 대비 59% 하락한 사치품 상인들이 임대세를 받아 영업액이 감소하고 있다.

이에 따라 올해 발표된 사치 브랜드의 재보에서 알 수 있고 마카오 지역의 실적은 뒷다리를 끌고 있다.

2015년, 보글리의 성대하게 세리페티의 보석시계 시리즈 중국 한정형 손목시계를 선보였다.

이 새로운 손목시계는 특히 중화구 디자인으로 모두 30개의 한정되어 있다.

옛날부터 붉은색은 중국인들에게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부귀, 태평, 경사, 열정, 애정 등 많은 의미를 대표하며, 적색, 붉은색은 아름다운 사물의 상징이 되어, 동시에 아름다운 사물의 대명사가 되었다.

이 때문에 세리페티의 보석시계는 럭셔리한 루비와 중국인이 사랑한 중국을 선사하며 세르페티의 우아함과 우아함으로 융합해 중국 레드의 매력 정수와 패션 트렌드를 완벽하게 조화시키길 바란다.

보글리 세리페티의 보석 시리즈 중국 한정 손목시계 병승보의 풍부한 색채의 정수, 주보세가의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케이스는 모두 로즈 골드 소재로 레드 컬러의 페인트와 진주 모바운드에 다이아몬드 시표를 매치해 빛나는 다이아몬드의 영상 아래 소설 시간이 흘러간다.

이 두 스타일의 Serpenti 계열의 팔목시계는 호형 케이스 디자인을 채택해 양쪽 측면에는 밝고 밝은 다이아몬드를 박고 총중량은 0.47캐럿, 시계권에 한 바퀴 박힌 틈이 없어 고급스럽고 우아한 기질을 더했다.

얼마든지

마카오

보석 시계 시장 은 좋지 않다

보글리

여전히 마카오에서 전문판매점을 열었다. 유명 건축사 Peter 에서 133데일리노 디자인으로 로마건축을 통해 흔히 볼 수 있는 고운석과 회고의 의미를 담은 석재는 새롭고 전통과 전통을 교체하며 현대적으로 해석한 고전 기하학으로 표현했다.

하여튼 보아 마카오 은하호텔 전문점으로 들어가는 것은 고대 이탈리아 궁전인 것 같다.

보아가 감히 이곳에 가게를 여는 것은 비범한 업적과 관련이 있을 수도 있다.

7월 LVMH 그룹은 2015년 상반기 재보를 발표하고 상반기 시계와 보석 부문에 기여하고,

매출액

15억52억유로 (2014년 동기 12.66억유로)로 지속 경영 업무 이윤은 지난해 상반기 1.07억유로부터 올 상반기 2억05억유로, 성장폭이 놀라운 91%! 동시에 수익률도 50%(8.5%~13.2%) 상승했다.

이 가운데 보글리의 실적이 역세인 가운데 특히 중국 대륙, 중동, 유럽 시장에서 중국.

브랜드 최고급 보석 제품, Lvceaa 시리즈 신상품 여장 시계, Octoo 계열의 남성복 손목시계와 올해 바르셀 국제시계의 보석전에서 출시된 신형 다이아고노 (Diagono Magnesium) 손목시계가 크게 성공했다.

이 CEO 는 지난달 평가절하로 글로벌 주식시장의 대붕괴를 불러일으켰지만, 중국의 올해 경제가 6.8%가량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새 고객이 보글의 작은 액세서리를 견딜 수 있다고 밝혔다.

이 본부는 로마에 위치한 회사가 이 시장에 지속적으로 투자해 더 많은 점포를 열어 광고를 계속 투입한다는 뜻이다.

또 주가의 하락에 대해 계속 이야기하면 전 세계 주식시장을 ‘작년에 우리는 좋은 수준이라고 생각한다 ’고 했다.


  • 관련 읽기

루이스웨이가 팬 마음속에 어떤 게 있나요?

회원 전구
|
2015/9/10 23:17:00
34

보글리 브랜드는 중국 시장에서 표현이 굉장히 좋아요.

회원 전구
|
2015/9/10 22:32:00
32

Quiksilver 파산을 앞두고 있는 이유들이 많습니다.

회원 전구
|
2015/9/10 21:30:00
49

Palace Skateboards 왜 이렇게 애교가 많아?

회원 전구
|
2015/9/10 15:02:00
15

제9회 광주 백마 의류 구매 축제 성대한 개막

회원 전구
|
2015/9/10 11:39:00
71
다음 문장을 읽다

주말 달콤한 데이트와 함께 복숭아꽃 가득!

내일이 주말인데 예쁜 누이동생들이 데이트할 준비가 된 거 아니야 ~ 아직 데이트할 생각이 없다면.찔러도 돼 들어와 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