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 펭귄 사장이 급여 점프를 하여 온주 정부 의 높은 중시 를 불러일으켰다

2011/12/12 15:17:00 21

신발 기업 온주 경제 은행

단계

온주

연이어 2기를 터뜨렸다.

신발

사장이 건물을 뛰어넘는 사건.

정부 당국은 은행이 이율을 올리지 않고 대출을 받지 않고 예금 고리를 하지 말고 추가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도록 조치에 대비해야 한다고 밝혔다.

은행은 기업과 환난을 함께 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온주시 정부 는 민간 금융 질서 를 과감하게 규범 하여 촉진 했다

경제

전형 발전 전문 사업 회의.


며칠 동안 온주 각급 정부 부처는 회의를 하고 있는데, 주제는 단 하나밖에 없다고 한다.

금융

형세와 민간 대출 위험.

9월 25일 온주시 시청에서는 시현 두 급이 각각 금융 문제를 전문적으로 처리하는 기구를 설립하여 제때에 부닥친 문제를 해결하기로 결정했다.

예를 들면 기업의 부조, 민기업의 융자협조, 흑악세력 타격, 폐쇄 기업의 뒷처리 등.

“ 전체 업무 원칙은 온주 시위원회 정부가 지도하고, 각 현시 (구역) 의 지역 관리, 구체적으로 처리한다는 것이다. ” 고 한다.


최근 온주 규범은 민간금융질서를 규범으로 경제 전형 발전 전문 사업 지도팀을 창립하고 있다.

온주기업이 현재 직면한 가장 큰 문제는 자금 문제라고 제작진이 말했다.

자금의 원천은 은행 등 금융기관이고, 둘째는 민간 대출이다.

이에 따라 작업팀은 금융기관과 기업관계를 조정하고 기업융자난을 완화하고 민간 대출을 규범한다.

이 가운데 노동보장, 공안 등 부처는 기업에 대해 저조한 조율과 최신 상황을 파악할 계획이다.


한 기업이 부도난 후 서로 담보하는 기업과 업무 왕래가 있는 동행기업은 종종 자금 난관에 연루되는 등의 문제가 있다.

자신의 이익을 보장하기 위해 은행과 민간 채권자는 빚쟁이들이 빚쟁이를 빚쟁이로 빚쟁이로 인해 이 기업들이 더욱 곤경에 빠지게 되고, 심지어 도산하기도 했다.

온저우 안경업계의 수도꼭지 기업인 신태그룹 사장이 탈출한 후 담보관계가 있는 10대 기업은 은행별 대출을 받고 더 이상 대출을 받지 않았다.

유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 현시 정부에서 나서서 관할구 은행과 협상할 것이다.

온주시의 정신에 따르면, 주로 은행들이 기업의 대출을 받아 기업의 융자 이율과 원가를 낮추라고 요구한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은행이 이율을 높이지 않고 대출을 받지 않으니, 예금 고리, 부가수수료 등이다.

현재 경제 금융 형세와 민간 대출 벤처 좌담회에서는 은행이 중요한 시각에 지방경제를 지원한다면 은행도 지방경제의 지지를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온저우 은감 분국, 온주시 금융 유치 전 시 각 은행 책임자를 소집해 중소기업 발전회의를 촉진시켰다.

온주시 은감분국 부국장은 현재 경제 형세 아래 가장 중요한 임무는 온주 양호금융생태를 세우고 기업의 자신감을 회복하는 것이다.

온주시 은감분국은 각 큰 은행에 몇 가지 요구를 제기하였는데, 총체적으로 신용대출자금을 소기업에 기울어 대출 이율을 통제하고 불합리한 비용을 받지 않는다는 것이다.

은행이 지금 곤경에 처한 이들 기업을 어떻게 돕느냐에 대해 특별한 설명을 했다.

당분간 유동성난이 발생하는 기업에 대해 단순히 대출을 중단하거나 대출 대출을 강화하고 대출 재결을 강화하는 등 적절한 방식으로 기업이 난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청상적 위기가 있는 기업에 대해 관련 채권은행은 자산 보완을 잘 하고 지방정부가 기업의 위험을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야 한다.

소수의 담보에 연루되어 곤경에 빠진 수신업체에 대한 주동적으로 정부 부처에 보고하고 정부 부처의 지지를 얻어야 한다.

회의에서 각 은행은 온주 중소기업의 발전을 지지하고 기업과 함께 어려움을 겪겠다고 합의했다.


은행이 돈을 대출하지 못해서 적지 않은 기업들이 민간 대출을 강요당했다.

올 상반기 중앙은행의 온주센터 지행 조사에 따르면 온주 민간 대출 규모는 1100억 위안에 이른다.

반면 온주시 중급 법원 심리 사건에 따르면 불법 융자 금액은 지난 날의 하루 1000여만원으로 현재의 하루 4000여만원으로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온주 민간 대출의 위험이 커지고 있다.

온주 중소기업 발전촉진회 회장은 현재 온저우 민간 대출금리가 사상 최고치를 넘어 연리율이 180% 에 이른다고 생각한다.

연모 이익률은 3 ~5%의 중소기업이 감당할 수 없는 것이다.


배치에 따르면 온주에서는 차기 민간 대출 규범을 강화해 지방금융 관리센터를 설립할 예정이다.

주요 감독 대상은 위탁 판매점, 담보회사, 전당행 등이다.

온주시 금융사업에 따르면 지방금융감독센터를 설립하는 것은 민간 자금이 정규금융 분야와 실체경제를 유도하는 것이며 민간 대출시장에 지나치게 머물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page ubreak}


온주 민간에는 많은 불법 담보사가 있고, 고리대금 역할을 맡고 있다.

지난 26일 현재 발생한 민간 대출 위험과 금융 리스크, 온주시 융자성 담보사가 모여 대책을 논의했다.

온주시 경신위가 현장에서 주재하다.

온주시 담보업협회는 현재 온저우에서 융자난을 겪고 있다고 밝혔다.

담보회사는 기업과 난관을 극복하고 기업의 대출 담보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제공하면서 보험료를 적당히 낮춰야 한다.

48개 융자성 담보사는 규범업의 발전에 대해 제안을 발표했다.

그들은 절대 예금 흡수, 대출 발급, 불법 집자 등 위법 행위에 종사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이들은 정보 보도 플랫폼, 진실, 완벽, 제때에 관련 담보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다.


이어 온주 관련 부문은 담보업에 대한 규범 관리를 강화하고 불법담보회사를 정비하고 정규 융자성 담보회사를 지원해 담보업과 은행 사이의 완충대와 유대 등이 될 예정이다.


온주시 용만 구는 사장이 달리는 중재해 지역이다.

용만 법원의 최신 통계에 따르면 올해 1월 이후 이 지역의 민간 대출 분쟁 사건은 692건으로 입건된 총액 10억 위안이다.

이 중 9월 가장 집중, 20여 일 만에 190건의 민간 대출 분쟁 사건이 3억 위안에 가까운 금액이다.

지난해 연간 용만 구법원에 입건한 민간 대출 사건 표지 총액도 3.6억 원이었다.

이는 정규 경로를 통해 분규를 해결하는 것이며 불법 경로에 있는 것도 많다.


어제 오전 온주공법은 현지 언론 연합을 통해 폭력 빚 빚 빚 등 위법범죄 행위를 법에 따라 기업의 정상생산과 금융질서 안정을 수호하고 있다.

폭력에 대한 부채, 불법 구금 등 위법 행위에 대해 특히 악을 암흑 관련해 사법기관은 빠르게 타격을 받을 것이다.

또 다른 몇 가지 단호히 타격을 내리는 상황은 불법 수집, 악의적 부채, 기업 재물 뺏기, 날조 사실이 고의로 기업의 도산 등의 허위 소식을 공개했다.

현재 이런 행위들이 비교적 고발적이므로 관련 부문은 모두 기업 안전에 위중하는 위험이 있다고 생각한다.


재경평론자 마광원은 연말 민간 대출 붕괴 시점으로 금융당국이 금융 개방을 가로막고 민간 초근금융합법화로 중대한 사회문제를 빚어낼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돌사자 복장 도시: 합종 연결 연결 중 전환형

지방 핫점
|
2011/12/12 14:48:00
18

얼음 날씨가 습격하다 & Nbsp

지방 핫점
|
2011/12/12 13:45:00
13

Nbsp & Nbsp; 경제산업 집단의 변형길 해독

지방 핫점
|
2011/12/12 13:30:00
12

동완시 호문진 의류 도매 시장 가짜 브랜드 의상

지방 핫점
|
2011/12/12 11:46:00
15

천주 슬리퍼업이 시장의'봄날'을 가속화하고 있다.

지방 핫점
|
2011/12/12 11:38:00
12
다음 문장을 읽다

전통 신발 기업을 어떻게 경영하고 전자 상거래를 관리할 것인지를 폭로하다.

오늘날 전자상거래는 이미 불필요한 시대에 구두의복기업은 이미 ‘ 오늘은 전자상거래, 내일은 비즈니스 ’ 이다.수많은 전문가들은 국제 상업 물결 중 중대한 추세로, 전자 상거래가 앞으로 10년 기업의 재산 성장의 동력 밸브가 될 것이라고 예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