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군 백화점 회장 정린: 자영 후각, 철완 의지
은 오래 동안 백화점 경영자가 물업의 소유자로 탈바꿈했다.
하지만 소매 자체는 원래 2집주인에서 진정한 상품소유자로 바뀌는 것은 현재의 변혁의 중요한 일환일지도 모르지만 위험과 수익이 대처된다.
시수 브랜드 자영 은 품질 선택, 브랜드 선택 에서 깨끗 한 두뇌 를 유지 하 고 해당 인원 구조 와 운영 모델 의 지탱 이다.
바로 < p >
사전에 `A href ='http:/? wwww.sjfzm.com /news /index.c.aast `의 브랜드 ` `가 `와 시장은 날카로운 감지와 파악이 필요하다.
브랜드 자영 을 하 고, 브랜드 도입 초기 에 시련 한 것 은 구매 인원 이 시장 에 대한 인식 을 브랜드 발전 능력 에 대한 전반적 통제 와 분석 이다.
브랜드의 매장이 어디에 있는지, 생명력이 어떠한지 브랜드의 선별을 진행해야 한다.
브랜드 운영 과정에서 브랜드의 미래 추세에 대한 판단을 잘해야 하며, 제때에 취사를 해야 한다.
바로 < p >
'a href ='http:/? wwww.sjfzm.com /news /index.aaastp'을 설립해야 하는 사전의 운영팀 `을 운영한다.
자영 브랜드의 운영은 전문 운영 팀을 설립해야 하며, 자신의 구매 팀을 양성해야 한다.
브랜드의 선택은 초기 일환이고 브랜드의 운영은 진정한 시험 운영 능력의 관건이다.
구매자는 브랜드 시장의 위치에 대한 이해와 파악, 트렌드에 대한 감지와 상품의 선택을 직접 결정해 상품의 품질과 후속적인 판매 효과를 결정했다.
성숙한 매수는 시간과 경험의 축적 과정이 필요해 일정한 대가를 치르기 어렵다.
이에 따라 팀 운영 초기에는 대담하게 대담하게 대담하게, 컨트롤을 통해 통제와 위험을 피하는 것이다.
양자의 균형은 브랜드의 자영에 정상적인 궤도에 들어설 수 있을지 중요한 역할을 한다.
바로 < p >
'p.'그리고'a href ='http:/? www.sjfzm.com /news /news /index.s.aas'를 운영하려면'브랜드 제품 /a'의 운영 수단이 필요하다.
이와 상응하는 합리적인 수입은 통제, 판매 루트 개척, 단말단 매장의 건설, 안내 팀의 배양, 브랜드 가치의 발굴, 브랜드 매점 도입, 마케팅 전략의 진입, 애프터서비스의 심경, 충성고객의 양성 등 여러 코너가 사실화되어야 한다.
체인 속의 이런 고리들은 모두 고리가 연결되어 있으며, 모든 고리가 잘 돌아가야 전체 체인의 고효성을 보장할 수 있다.
바로 < p >
'p '셋째, 합리적인 정책이 자영 브랜드 발전을 지원해야 한다.
연영과 임대료에 대한 좌석에 대해 자영 브랜드가 운영하는 노력은 더 많고 경영 위험도 커질 수밖에 없고 추진이 어렵고 저항력이 클 수밖에 없다.
바로 < p >
사전의 이군 백화점 초기의 자영 품종은 바짓가랑이에서 시작된 초에 매장에서 오는 반대 목소리가 매우 크다.
물론 브랜드가 자체를 운영하는 문제가 있다.
그러나 더 많은 방면은 사람의 본성이다.
평탄한 대로와 가시덤불 가득한 길이 앞에 놓여 선택을 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잘 걷는 길을 택할 수 있다.
연영과 임대, 재고 걱정은 필요 없고, 자금 이자도 없고, 구체적인 운영 작업도 필요 없고, 단추점과 임대료만 챙기면 만사대길 수 있다.
바로 < p >
'p '(P' '브랜드 자영은 각 운영 코너의 많은 세부 집행이 필요하다. 재고가 쌓인 손해를 감당해야 할 위험이 있다.
또 다른 분야에서는 임대와 연합이 운영하고 있으며 자영 브랜드는 자신이 운영하고 있으며, 백화점 관리자로서는 어느 정도 자신의 이익의 손상을 의미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초반, 측면의 압력에 직면하는 것은 브랜드에 대한 확고한 자신감과 철완 정책이 필요하다. 그룹 의지가 자영 브랜드의 발전을 촉진할 필요가 있다.
바로 < p >
‘p >의 마지막으로 자영 브랜드의 체량을 통제해야 하며 적시에 추진하여 맹목적 확장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시기는 특히 깨끗한 두뇌를 가지고 상대적으로 위험에 대한 존재를 인식하고 맹목적으로 나아가지 말고 모든 품류를 확장하지 말아야 한다.
신중한 태도를 유지하고 시장발전과 업종의 추세를 결합하여 적합한 품목과 브랜드를 선별하여 적당한 확장해야 한다.
브랜드 자영 과정에서 회피할 수 없는 관건은 합리적 재고 통제를 합리적 재고, 매출 코너, 계절 말출청 코너, 재고에 대한 관심도 강화하고 합리적 재고를 보장하는 것이다.
앞쪽에서 실현된 이윤은 재고 깎여 가져온 위험을 피한다.
바로 < p >
‘p ’의 브랜드가 자영업하는 길은 반드시 탄탄대로가 아니지만 소매 본질로 돌아온 것은 우리가 경쟁을 해야 할 선택일지도 모른다.
이 패턴의 탐구 과정에서, 시련은 소매인의 지혜와 끈기가 있을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뉴스 정보 | 데이터는 아시아 속옷 시장이 최근 5년간 신속하게 증가했다고 나타난다
- 뉴스 정보 | 오델리의 여직원 400명이 속옷만 입고 출근한다.
- 뉴스 정보 | 이윤 최고 500% 청두 웨딩드레스 업계 에서 신인 의 돈 을 벌다
- 뉴스 정보 | '철갑옷 패션 '패션쇼는 절강진화에서 열린다.
- 뉴스 정보 | 달러화 필리핀 의류 판매 하락
- 뉴스 정보 | 오래된 기예는 부예에 물들어 생활을 원료로 만들었다
- 뉴스 정보 | 규칙 위반 판촉: 매일 "마지막 날"
- 정책 법규 | 인민폐 ‘ 파칠 ’ 방직업 이윤율 1% 로 떨어졌다
- 정책 법규 | 《의상 인체 두위측량 방법과 모자 사이즈 대호 표시 》.
- 뉴스 정보 | ITAT 의류 그룹: 성공의 비즈니스 모델 창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