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항저우 빌딩, 해백 백화점 포석'올레 '

2014/2/20 16:50:00 29

저장 성

‘p ’은 지난주 항성 두 백화점에서 ‘올레 ’를 하겠다는 생각이 들면서 항저우빌딩이 지난해부터 끊임없이 고찰하고, 논증에 기대어 사치품계에 의존하는 자원을 마련해 큰 패널을 개척하는 오레점은 어려운 일이 아닐 것이다.

해백 고위층도 최근 오레자원을 여기저기 고찰해 상가에서 한 층을 단독으로 오레를 만들 가능성이 높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www.sjfzm.com /news /news /index.aaastap ’이 사전의 포맷 ‘오미래 ’가 사전에 『 『


은 작년 9월 항저우빌딩에서 올래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밝혔는데 지금은 이미 오래점을 계획하고 있다.

바로 < p >


은 지금까지 사치품으로 시장을 제패하는 항저우빌딩을 판매하여 큰 카드와의 좋은 관계로 오래를 개설하려는 것은 결코 어려운 일이 아니다.

현재 고위층들은 선정, 브랜드 진출 등 일련의 문제를 검토하고 있으며, 기획 중인 이 올레 면적은 10만 평방미터 이상으로 거대한 상업종합체의 주력점으로 존재하고 있다.

바로 < p >


‘p ’의 오래된 백화점 해백을 위해 고위층도 최근 오레시장을 시찰하느라 바쁜 가운데, 그들은 백화점을 두 층까지 개척할 정도로 더 경향이 있다.

바로 < p >


은 “사실 백화점이 2년 간 특매 상황이 모두 좋은데, 브랜드마다 특매를 하는 시간마다 다르기 때문에 고객들은 브랜드의 특매 시간에 한 번씩 매장에 다녀오지 않고, 여러 브랜드의 특매를 집중해서 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되고, 사실 올래가 하는 일이다 ”고 말했다.

백화점은 “물론 백화점에서 올레가 당면한 어려움도 많고, 어떤 브랜드 협력, 할인 상품의 판매에 영향을 주지 않을까 고민이 많았다 ”고 분석했다.

바로 < p >


'오레의 미래가 잘 될까 '인터뷰 중 여러 곳의 오레점 관계자들은 "상승기에 이르렀는데 올해는 또 새로운 조정이 많다"고 말했다.

왕할머니가 참외를 파는 셈이라면 지금까지 주류로 항저우의 상권에 입각한 백화점의 태도를 더욱 설명할 수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설날 기간에 `의 두 자릿수 증가 `


이 아직 오레에 가 본 적이 없다면, 심지어'올레'가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현재 올레는 양심적인 신흥 업태를 듣고 항주 손님에게 철저히 받아들여졌고, 설날 기간의 매출액은 두 자릿수 증가, 백화점 ‘동기 대비 25%’의 실적이 함께 되어 있어 ‘사람들이 어디에 소비했을까 ’라는 측면으로 대답할 수 있는 것 같다.

바로 < p >


'p'은 우리 백화점 실적이 왜 이렇게 하락했느냐에 따라 민간기관 연상망에서 발표한 2013년도 중국 오텔레스 단점 실적이 10강차트에서 눈길을 끈다.

차트 1위에 오른 베이징연자 오트래스점의 연간 매출액 37억원으로 연안 길에 한 인기 백화점 한 해를 넘은 성적을 올렸다.

같은 순위에서는 항주 백련오트레스 하사점이 9.48억원의 성적으로 전국 9위, 2010년 개업한 것은 2011년 7억원, 2년 과거 실적이 크게 늘었다.

바로 < p >


'p'은 백련오트래스 하사점 외에도 항저우 지역에서 오트래스점도 세 곳, 각각 전강신성에 위치한 사선 국제생활광장, 서호문화광장에 위치한 은태 백화점 항저우 문화광장과 동파의 노선의 시대점이다.

바로 < p >


'금년 설에 우리 매출은 동기 대비 두 자릿수 증가'를 이루었다.

백련오트레스 하사점 관계자가 말했다.

이런 성장도 모래의 배 국제 생활광장에 나타나 올 레는 설 기간에 두 자릿수 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년 전 15일 동안 판매 증가폭까지 40% 에 이른다.

바로 < p >


‘strong '(# 절창 후의 사치품 들 이 바로 올래랭' '-(STrong' '' - '' '-(STrong' '의 ‧ 의 ‧


‘p ’은 오래와 ‘백화점 ’ ‘쇼핑센터 ’와 마찬가지로 기본적으로 365일 모두 ‘할인품 ’을 판매하고 있다.

바로 < p >


'p'은 백련오트래스 하사점, 항주 3곳의 오래점에서 유일하게 사치품 위주의 매장에 가깝고, 사람들의 머릿속에 영국, 프랑스 등 대패로 모인 올래마을의 인상을 가장 많이 받아 많은 항주 시민들이 소비하고 있다.

바로 < p >


'우리 백화점 300여 개 브랜드 중 사치브랜드가 50여 개나 되는데도 사치품 판매는 전체의 절반 가량 된다'고 전했다.

백련오트레스 하사점 관계자가 말했다.

바로 < p >


‘p ’은 2년 동안 항주 손님들이 점차 적응하고 올레의 쇼핑에 익숙해지기 시작했다.

이들에겐 원가 4에서 6절까지 사치품을 구매하는 것은 더 이상 체면이 없는 행위가 아니라 이성적인 소비를 대표하는 태도다.

현재 오레점에서는 항주 손님이 가장 인기 있는 사치품 브랜드는 버버베리, 아마니, 카치, 지그나, 후고 보스다.

바로 < p >


<p class="p15" style="margin-top: 0pt; margin-bottom: 0pt"><span style="font-family: ‘宋体‘; font-size: 9pt; mso-spacerun: ‘yes‘"> {page_break}</span><span style="font-family: ‘宋体‘; font-size: 12pt; font-weight: bold; mso-spacerun: ‘yes‘"><o:p></o:p></span></p>


'p '-'엔드프라그먼트' 이외에도 더 많은 사치품 카드가 상위권에 줄을 서서 올레에 들어갈 것을 기대하고 있다.

"우리는 지금 백화점 자리가 꽉 찼고, 많은 카드가 들어오고 싶어도 빈자리가 없기 때문에 기다려야 한다. 우리도 끊임없이 조정하고 있어, 실적 불쾌한 브랜드를 깨끗이 퇴각한다."

바로 < p >


은 현재 각 사치 브랜드의 재화의 실적이 끊이지 않고 떨어지기 때문에 발생하는 재고들도 두통을 느끼게 했다. “이들은 백화점 할인 시즌 판매를 할 수 있을 정도로 정가 상품의 판매와 상품의 가치감에 영향을 미칠까 봐 야외 지역에 있는 오래가 쌓인 재고품이 가장 좋은 곳이다.”

백화점 업계 인사 분석.

바로 < p >


‘STrong > 의 사전손님 1만여 분기 모두 소비기록이 있다


‘p.’의 여러 가지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_uc.aastp ’의 사치품 (# tv =‘오래, 줄을 선 등 순위가 바로 소비자의 소비 방향이 바뀌고 있다.

바로 < p >


은 "천 원짜리 백화점에서 옷 한 벌만 살 수 있는데, 올레에서 세 벌을 살 수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많은 항주 손님들이 오레를 전전하기 시작한 이유로, 이런 소비 수요 아래, 올레는 자신이 확장을 강화하고 있다.

바로 < p >


'p'은 지난해 하반기, 백련오트레스 하사점에서 주차장을 확장해 기존 3000개 주차장을 지금의 4500개로 개조했다. 이 숫자는 이미 주 성구 한 쇼핑센터 주차 중 한 배의 배가 넘는 이유로 손님의 수요를 만족시키는 것이다.

바로 < p >


은 “이곳에 자주 소비하는 손님은 70%가 항저우 지역에서 왔고, 기타 가흥, 소흥지역에서 온 손님이 있는데, 현재 VIP 손님의 수는 이미 3만명에 이른다 ”고 말했다.

백련오트레스 하사점 관계자가 말했다.

바로 < p >


은 데이터 모니터에 따라 이 3만 명의 VIP 중 반수가 매 분기에 소비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백화점과 상품을 업데이트 하는 리듬이 매우 잘 맞는다. 이러한 구매 주파수와 사용자 점도는 백화점 측면에서 이미 매우 뛰어나다.

바로 < p >


은 이외에도 올레의 소비객들의 특징과 백화점 손님과 상당한 중합을 가지고 있다.

항주 3곳의 오레점의 손님은 주로 30대 ~45세 사이로 여성 소비군은 남성소비군보다 훨씬 많았고 30대 이하의'젊은 힘'은 지난해에도 급진했다. 특히 GAP, UGG, 유럽시력 등 젊은 브랜드가 올레 캠프에 가입했다.

바로 < p >


‘p ’은 오래쇼핑 전개하는 사람들이 여기에 얼마를 더 쓰고 싶을까? “우리 핵심 손님들이 기본적으로 이곳에서 소비하는 손님들이 700원 정도면 당연히 큰 단가가 있을 것이다.”

모래배 국제 생활광장 관계자 서 씨가 말했다.

그가 입으로 말한 ‘대표 ’는 단번에 수십여 만원을 내렸는데, 하마터면 전문점의 타오바오 매장의 화물 할인이 매우 낮아 인터넷 의류 판매가들이 그것을 수입루로 삼을 뻔 했다.

바로 < p >


'TIPS `TIPS `


바로'strong '-'오스랭'이 바로

바로 < p >


‘ p ’의 오레에서 비교적 주목받는 것은 사치품 대패로 브랜드의 ‘ 하수도 ’ 로 대패가 오레의 할인은 일반적으로 4에서 8퍼센트 할인되었는데, 만약 네가 3퍼센트 상품을 살 수 있다면, 대패 34년 전에 생산한 상품일 수도 있다.

또한 많은 의상 브랜드 역시 올레의 단골, 강남 옷차림, OTT, 유럽시력, 이랜드의 할인 등 3에서 5퍼센트 할인된다.

바로 < p >


‘p ’은 현재 국내에서 오레상품을 살 수 있는 경로가 많아 실체 오레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백련오트래스 하사점, 모래 국제 생활광장을 통해 인터넷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매력 혜혜와 유품망을 통해 해외 대매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현재 실체 오래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는 버베리, 아마니, Coach 등이 온라인 구매 루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곳은 미쉘 코어스, Juicy Couture, CK 등이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산시 의류 판매업이 위기에 직면하여 ‘ 사면초가 ’

지방상인
|
2014/2/20 13:51:00
41

盘点温州知名服企的新年新计划

지방상인
|
2014/2/20 13:11:00
29

一个普通人的毛皮创业梦想

지방상인
|
2014/2/18 14:35:00
36

寒潮来临吹乱销售 武汉商场春装冬装一起卖

지방상인
|
2014/2/17 14:36:00
39

광저우 백화점 은 온난한 신춘 흡수금 이 약 6억 위안 에 이른다

지방상인
|
2014/2/17 11:57: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한도의사 는 20 개 타오브랜드를 사들여 더욱 산업 사슬을 보완할 것이다

전기상 의류 브랜드의 경쟁이 매우 치열하여 한도의의 사선상에서 일정 단계까지 이르면 반드시 병목을 만나게 될 것이다. 지금으로선 올 때까지 걸어가는 것은 필연적이다.한도의숙사가 브랜드를 20개 인수하고 브랜드가 규모를 형성한 뒤 온라인에 자신의 집성점을 개설할 예정이다.다음은 소편과 함께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