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녕은 C2B 에 질적 변화를 실현하지 않았음을 기대하고 있다
사전의 strong `의 재고가 뒤바뀌는 `
은 금년 지난 20일, 기록이 350억에 달하는 매출액에도 불구하고 얼마의 상가가 미리 예비품에 이르렀지만, 적시에 팔려 눈물을 흘리지 못했다?>
사전의 내부 소식에 따르면 둘째는 올해 쌍십일 입회 주요 판매가를 요구해 짐작하는 재고는 600억이다.
실제로 ‘쌍11 ’이 350억 원을 팔았다는 것은 250억 재고가 있다는 뜻이다.
250억의 소화는 큰 문제다.
원래는 전통상업의 재고율이 매우 높다고 생각하는데, 전기상들은 이러한 문제를 효과적으로 낮출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지금 보니까, 진짜 낮췄어요?
은 사실 전통 제조형 업체에게 가장 골치 아픈 것은 재고 문제이다.
국내 < a target = '(u blank > href = "htttp: 의 의상 < 의장 > 의 거대한 이녕 미특스방위 > 는 모두 “ 재고 > 2자로 압박되었다.
바로 < p >
‘p ’과 관련 자료에 따르면 이닝사는 2012년 6월 말까지 재고가 11억 38억 위안에 달하며 중개상업계에 묶인 재고가 25억 위안에 달하며 두 항의 상가 36.38억 위안에 달하며 거의 동기 소득 38억 3000만 위안에 달한다.
반면 미테스본웨이는 2011년 재고가 한때 25억 6000만 명에 달하며 2012년 중엔 8억 재고를 허위 소화한 혐의로 여론다리에 휩싸였다.
바로 < p >
사전의 방대한 재고는 제조업체 머리 위에 달모클리스 검에 걸려 있는 것이다.
이와 관련해 B2C 전자상거래가 폭발한 이후 제조업체들이 잇달아 인터넷으로 전환돼 전기상 재고를 통해 소화하기 바란다.
바로 < p >
‘p ’을 비롯한 현실은 가혹하고, 인터넷 구매 집단도 점점 이성화되고 있다.
전자상들이 판매의 패턴을 바꿔 중간 코너를 절약했지만 재고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는 없다.
바로 < p >
'p '' 그럼, C2B 는 일제 양방인가요?'
사전의 strong ‧ C2B, 진짜 인터넷 사유상 < < < strong > > 가 < < < < strong > 의 < 씨2B >
'B2C 는 유량상의 악의경쟁을 벌여 이미'a http:'http://sjfzm.com /news /index.a s.aast ''상가 (사용자 이득원가에 이르렀다.
인터넷의 사고변혁을 어떻게 이용하여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제품을 정제해 브랜드의 유일성과 전속성을 형성하고 악성 경쟁을 피하는 것은 인터넷 시대마다 전기 상인들이 생각하는 문제다.
바로 < p >
‘p ’과 C2B 패턴의 실질은 먼저 소비자 수요가 생기고 나서야 기업이 생산하고 수요에 따라 생산한다.
C2B 패턴의 가장 핵심적인 특징은 바로 ‘ 정제화, 개인화 ’ 이다.
바로 < p >
은 소비자를 향한 판매로 인터넷을 통해 고객의 체험을 중시하고, 경회사 모드, C2B 의 이러한 특징도 인터넷의 사고방식이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은 전통적인 B2C 모드에 대한 모든 코너가 공장 구동에 달려 있으며 C2B 의 핵심 구별은 소비자 구동에 따라 소비자들의 수요를 기점으로 상업 체인에서 파도형, 도박식 전도, 최종적으로 새로운 상업 패턴을 형성하고 있다.
바로 < p >
은 C2B 비즈니스 모드에서 제조업의 공급 사슬도 C2B 로 돌아가야 한다.
미래는 걸핏하면 수백만의 주문서를 받기 어려울 수도 있고, 더 많은 주문서는 각 범위를 중심으로 잘라내는 소량의 주문서, 유도 제조는 크게 실행할 수 있다.
3 ~5년 이내에, 개인화로 만들어진 시대가 마침내 찾아왔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C2B 가 아름다워 보이지만 진정으로 실현하기는 어렵다.
국내 C2B 정제전업체의 선행자로서 카드가 인터넷 CEO 방금에 절체된 체구가 있다.
바로 < p >
의 카드 당망은 C2B 모드의 선구자로, 2006년 창립의 초지와 이념은 차이를 찾기 위해 C 단제위주의 전자상모드를 만드는 것이다.
그러나 당시 개성 정제 제품 시장의 성숙도가 낮아 제조업체의 장사가 잘 되고 있다. 중소형 제조업도 수출 안내 위주로, 정제화, 개성화 생산의 작은 주문서에 관심이 없다.
바로 < p >
'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s.aaaaaaast 설정을 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카드는 스스로 공장을 설립하고 제품 제조 문제를 해결할 수밖에 없다.
바로 < p >
바로 의 금융위기가 가져오는 전변
의 전환기가 위기에 따라 나타난다.
2008년 금융폭풍이 거세고 전 세계를 휩쓸며 중국 수출 제조업에 치명적인 타격을 선사했다.
주문이 줄고, 심지어 수출 안내 위주의 중소제조업 생활이 좋지 않다.
바로 < p >
'p'은 마침 이때 카당사인 CEO 방금에서 전화기를 보고, 또 공급업체와 합작하러 갔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의 방금의 추억에 따르면 그녀는 먼저 의우의 공급업체를 찾아서 이전에는 주로 대외 무역을 위주로 했다.
그들이 그들의 위기가 있으니, 우리는 우리의 요구가 있다.
아무래도 우리 사람은 믿을 만하다고 생각하지만 규모는 크지는 않지만 일을 하지 않고 합작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p '협동 초기, 이우라는 제조업체가 3개월간 손해를 본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카드가 인터넷의 명성이 높아지면서 사업도 점점 좋아지고 있다.
이 기업의 사장의 머리도 비교적 빨리 돌아가 카드를 내판으로 삼기 시작했다.
바로 < p >
‘ p '' 카드와 합작은 두 개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하나는 개인화 정제를 시도하는 데 있어서 극히 작은 정제입니다.
두 번째 의미, 우리는 인터넷 소매를 하는 것이며, 신제품을 실험할 수 있는 것은 과연 소비자의 환영을 받을 수 있는 것인가? 인기 있는 것은 국내 내무역 채널로 판매할 수 있다.
이우라는 기업의 사장에게 카드와 인터넷을 합작하여 대외무역형 중소제조업체가 내무역을 전환하는 성공 사례라고 할 수 있다.
바로 < p >
'전략협력 가공업자'의 개념을 비롯해 카드와 협조하는 제조업체도 늘고, 카드가 이때'전략협력 가공업자'의 개념을 도입했다.
컵 등 자질구레한 제품에 대해서는 가공업자와 카드가 인터넷의 사무실거리는 일반적으로 300m를 넘지 않고 서로 교류와 흐름을 편리하게 조절한다.
가공상과 심도 통합을 거쳐 카드는 이미 70%의 개성 제품을 24시간 내에 발송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현재 카당망은 경쟁이 날로 치열해지는 전기상전장에서 광명대로를 죽일 뿐만 아니라, 수많은 금융위기 충격을 받은 중소형 제조업체의 성공적인 내향 전환을 도왔다.
바로 < p >
'개인화 시대, 대기업의 규모는 우세보다는 작은 대중'이 되기 때문이다.
방금은 C2B 패턴의 미래 전망에 매우 좋다.
인터넷 이 끊임없이 우리 의 생활 을 변화 하 고 있 고 우리 생활 과 밀접한 각 분야 를 변화 하 고, 거의 모든 전통 기업 을 특히 소비 품 업체 는 이 중대 한 기회: C2B 모드 를 통해 '정제 + 전기상' 의 개인화 패턴 을 깨 고 큰 회사 의 채널 과 브랜드 의 독점 을 깨 야 했 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유행화 | Rains 2019 새로운 가을 Layers 계열에 올리지 말고 발매
- 유행화 | AJ9 신발의 새로운 다채로운 반광 배색 시크한 내습, 솔 존재감~
- 유행화 | 범스x JD Sports 전신 연명 시리즈 슈즈는 현재 판매되고 있으며 럭셔리 흑금
- 유행화 | 아슬사 GEL-Nandi 360신발을 새롭게 밝고 노란색 배색이 풀려 기능은 여전하다
- 시각 도철 | 일조 Bape 2019 새로운 애완동물 세트 석방, 애완견 새 장난감~
- 패션 브랜드 | 패셔니스타 브랜드, 이 여장패는 개성 있는 패션쇼~
- 찬란한 장식계 | 알렉산더 맥쿤 2020 초봄 시리즈 LOOKBOOOK 감상~
- 유행화 | 신백륜 클래식 신발 997새'베이티드'배색 상가 발매, 현란하고 다채롭다
- 유행화 | 일조 Needles 2019 새로운 가을 겨울 신발 신발 이행 시리즈 석출, 비대칭 디자인
- 협회 동태 | EASTMAN 방문 중방용 연합, 제품 개발과 지속 가능한 영역 미래 협력 방향을 탐구
- 범객의 쇠락과 왕라단도 함께 붉은색을 퇴치하였다
- 2014 제11회 상해 국제 신발 종류 및 구두구두기 전람회 정보
- 부항에 가서 사치품을 사면 더 이상 내륙 할인력이 증가하지 않는다.
- 진강 대외무역화 기업은 곤경에서 벗어나, 전형 돌파를 실현하였다.
- 대학생 온라인 쇼핑몰 월 8 만 번 꿈 아니다
- 탐광자: 패션 사교화 운영 인터넷 사유 부족
- 전통 기업 과 인터넷 의 융합 은 이미 추세 이다
- 소소신 공장 의 ‘ 다리 ’ 식 회의소 는 정식 으로 용만 을 선보였다
- 주다복은 알리바바 승세에 대해'더블 12 '투자 1억 확장 O2O
- 보온 속옷을 구입할 때는 신중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