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칸 레드카펫 용포에서 파리 패션까지 토요일 미터 긴 치마 도해판빙빙빙 놀라운 룩

2012/7/5 11:07:00 242

판빙빙파리 패션주용포


중국 여배우 판빙빙 2012

파리 고급 정제 패션 주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데제 플란드 압축 쇼.

그녀는 디자이너로 6m에 달하는 순수한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파리 고적 박물관에서 천천히 걸어가며 한숨을 쉬며 여신 같다.


  

판빙빙

레드카펫 의상은 매체의 주목을 받고 있다. 칸 레드카펫 위에 있는'용포 ''두루마기''CHINA 사기 '등 판빙빙빙빙이 국제무대의 정상을 밀었다.

현재 판빙빙빙빙에 있어서 가장 뛰어넘는 사람은 자신이다. 이번에는 파리 고급 정제 T 대 압축 쇼를 하는 내륙 여자 스타로 판빙빙빙빙빙빙빙빙은 시즌의 영감 뮤즈로 불리고 있다.



5년 전 조형'단봉양양 '


같은 중국 바람, 5년 전 베를린 영화제에서 판빙빙은 로렌스 ·허가 부채를 가득 꽂은'단봉조 양'을 선보여 전 장을 놀라게 했다. N 은 부채를 몸에 나란히 꽃피우는 조상, 많은 매체인들 사이에서 그 염속, 화려한 공익을 입고 있다.



2012년 판빙빙이 칸 레드카펫 카펫 스타일을 선보였다.


수공비 가 수십만 위안 이다


용포

학장

다르다. 이번에 칸 레드카펫을 선보인 도자기는 판빙빙을 위한 칸행이 따로 정해진 것이 아니다.

디자이너에 따르면 도자기는 두루미룩을 입고 반응이 좋았다. 중국풍의 시리즈가 되고 싶었다. 그래서 일년 반 전에 착수했다. 4개월 동안 자수 모두 수공비로 수십만원에 이른다.


'차이나 도자기 '자체는 주체인지 자체였지만 치마 밑에는 독특한 디자인이 있어 치마 밑의 4대 미인의 고전을 전문적으로 설계했다. 정면은 귀비의 취주이며 뒷면은 초선이며, 옆쪽은 서시너구리, 반대쪽은 소군이었다.

{page ubreak}


 



2011년 판빙빙빙빙 화신 월궁선자 레이스 날개 저녁 예절 경염 칸


2011년 5월 14일 프랑스, 제64회 칸영화제, 현지 시각 5월 13일 오후 9시 30분, 즉 베이징 시간 14일 새벽, 판빙빙빙빙빙빙빙은 금종려상을 쫓는 프랑스 영화'청소년경찰대'(Polisse) 개봉 행사에 참석했다.

개막식에 선홍색의 긴 치마를 덮는 것과 달리 판빙빙빙빙은 오늘 흰색 긴 치마를 입고 단아하고 청려한 모습을 보이며 해외 언론들이 판빙빙빙빙빙빙빙의 변화를 호소케 했다.


개막식 레드카펫 위에 열렬하고 짙은 두루미 붉은 옷에 비해 판빙빙은 흰색 드레스를 입고 긴 치마를 입고, 풍격이 판이하고 청려한 탈속은 마치 선녀가 내려오는 것 같다.

이 예복은 판빙빙빙빙의 옛 친구 인 레바논 디자이너 elie saab 의 최신 작품, 치맛자락을 걸치고 뒤에는 레이스 층층이 덮여 있어 순진함과 아름다움의 교묘함과 결합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다.

더욱이 패턴의 보물색 보석은 판빙빙빙에 별빛, 흰 옷의 레드카펫 아래, 그윽하게 달궁선자 같아, 엘ie saab 의 옷에는 매체 마다 판빙빙의 몸처럼 만들어져 보는 것 같다.



2010년 5월 13일, 여자 스타 판빙빙빙빙빙의 용포 드레스가 제63회 칸 영화제 레드카펫을 선보여 놀라운 전장.


개막식에서는 판빙빙빙이 기세가 드넓은 중국 풍룡포 드레스로 ‘동양 상운 ’을 선보여 개막식의 수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날 ‘레드카펫 여왕 ’이라고 할 수 있다.

한때'칸의 그림자 '공리 여사도 톰포드가 디자인한 Yves Sanit Laurent 용포를 입고 칸을 출정했다.

모범 아가씨의 야심은 적지 않다. 칸을 꺾으면 안 되고, 적어도 레드카펫에서 ‘ 칸의 그림자 ’ 를 획득해야 한다.



제64회 칸영화제, 미국 에이즈병 연구기금 (amfar)이 열리는 한 해 한때 영화계에서 에이즈 만찬에 대항해 (Cinema Against AIDS)가 열렸다.

판빙빙빙의 머리카락이 아름다운 빛을 흩날리다.

{page ubreak}


 



판빙빙 칸 대수 중국풍 두루마기'빨간 빛이 눈부시다 '


판빙빙빙빙 칸 학장, 디자이너 는 복코윈 9마리의 형태가 각기 다른 학무 속에서 매실 난죽 국화 4군자 자수 무늬, 모든 자수 는 수공으로, 강남 직조와 다르지 않고, 모든 문길은 모두 선학 깃털 의 방향에 따라 자수, 70개 노동자 4개월 동안 완성했다.

이 디자이너 역시 판빙빙빙의 어용 스타일리스트, 최신'크리스 블루 '시리즈의 대표작이다.


 



《 예술가 》 칸 시사회에 판빙빙빙빙은 자주핑크 그라데이션 드레스를 입고 선보였다



'상륙의 날'은 칸 판빙빙빙전 아테나 여신 풍범 {page u break}을 선보였다


 



2010년 5월 18일, 프랑스, 제63회 칸영화제, 현지시간 5월 17일, 영화'미땡'(Biutiful)이 개봉식을 거행했다.

판빙빙은 흰색 화복을 입고 응원한다.

드레스는 엘리e Sab 디자인입니다.

화이트 드레스는 유행이지만 화이트 트레이닝 드레스는 레드카펫 위주로 사용된다. 너무 신부 룩이다.



칸영화제 이튿날 판빙빙빙은 2차례의 미장을 갈아입고'일조 중경 '기자회견에서 판빙빙빙빙은 Valentino 핑크의 오프숄더스커트를 선보였다.

판빙빙빙빙은 이 가벼운 드레스에 통령 보석 (Tesiro), 허리에 진주베 흑단 리본 액세서리 를 매치했다.



루이스 버트톤 드레스


판빙빙빙빙의 이 드레스는 올 시즌 유행하는 누드 컬러를 선택해 루이스 버튼 드레스를 함께 매치했다.

이 드레스는 판빙빙빙빙의 도도한 몸매를 선보였다.

{page ubreak}


 




Elie Sab 고급 정제


칸 영화제 3일,'일조 충칭 '개봉, 판빙빙은 달빛 여신 스타일로 완벽한 핸드백과 세련된 액세서리로 눈길을 끌었다.

판빙빙빙은 고급 정제 업계의 뜨거운 리바논 디자이너 엘리e Saab 이 2009 봄 여름 고급 정제 드레스를 입고 있는 것도 이번이 처음으로 중국 내륙 여자 스타에게 고급 정제 드레스를 연출했다.



판빙빙빙빙은 파리 오레아 아시아 지역 대변인과 유럽구 대변인 도더즈 크로스가 프랑스 영화 감독 하빌 피워스의'인과 신'의 첫 상영례에 참석했다.

판빙빙은 Armani Priv, 2009 가을 고급정제 드레스에 천만 원짜리 백작 보석 미염이 등장했다.

{page ubreak}


 



《 무협 》 은 칸 판빙빙빙 패션을 선보였다



칸 이튿날 여왕의 기세는 여전히 줄지 않는다


 

  • 관련 읽기

직장 장인이 가장 좋아하는 구대 패션 아이템 및 코디 가이드

여성집
|
2012/7/5 9:34:00
37

판빙빙빙빙 저우신 니니는 고정수장 쇼를 선보여 인기범을 제패했다

여성집
|
2012/7/5 9:07:00
38

이샤오루 VS 도당일페이가 성혼녀 스타의 패션패션을 취한 것으로 알려졌다.

여성집
|
2012/7/5 7:48:00
64

드라마'I DO I DO '여주인공 김선아 세련된 직장 분장

여성집
|
2012/7/4 14:37:00
856

판빙빙 6M 순백 실크 롱 스커트 파리

여성집
|
2012/7/4 10:19:00
146
다음 문장을 읽다

2012년 남아프리카 카프타운 국제 방직 박람회 개최

2012 -11 -21 -2012 -11 -23, 남아프리카운 국제 방직 박람회가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