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시장에 상장되어 온광이 두 주 구두업의 허우적허물 탈바꿈에 발버둥쳤다

2012/7/5 11:12:00 36

온저우 신발 사업자

5년 전 ‘중국 신발도 ’라고 불리는 온주 구두업 브랜드는 전국 여일중천, 업계 내 ‘광저우 신발 리더십의 흐름, 온저우 신발 주도 시장이 유행하고 있다. 온저우 구두 기업은 최고봉에 이르렀을 때 4000여 개에 이르렀지만 현재 3035개로 줄어들었다.

7년 동안 증발한 지 1000여 개가 되었다.


십 년 강 동쪽, 십 년 강 서쪽.

지금의 중국 구두업 시장은 이미 천지를 뒤엎는 변화가 일어났다.

자본 시장에서 광동, 복건신발업은 이미 온주 신발업이 앞장섰다.

객관적인 말은 온주 구두업과 3 ~5년의 거리가 벌어졌다.


오늘날, 유럽과 미국 시장은 지속적으로 부진하여, 화상들의 반덤핑 사건이 빈번히 발생하고, 국내 원재 가격이 폭등, 인공 비용이 급등하고, 인민폐의 지속적인 평가 상승, 온저우에 대한 광대

중소화 기업

설상가상가상.

무거운 압력에 직면하여 온주 구두업은 이미 변화해야 할 중요한 고비에 이르렀다.


시장에 나가지 않으면 죽을 때까지 기다린다.


  

온주화

정장 남자 신발을 위주로 창가와 발전은 정장 남성화를 대표한다.

백리가 출시한 후, 이 옛날 여자 구두의 수도꼭지가 두각시 자본 실력에 의존하고 강경하게 수매했다.

또한 이 행동의 배후에는 삼달과 그 깃발 아래 다른 브랜드로 국산 정장 남성화 시장의 의미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백리가 시장에 가져온 거대한 부유를 백리에게 충분한 자본을 원주화의 터미널 자원을 정합시키도록 했다.


굵은 계산: 이미 출시된 브랜드: 백리, 토요일, 천바이두, 이녕, 쌍성, 안달, 중국 동향, 다프니 등 10여 개, 이 같은 온주 구두업 브랜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업종의 경쟁 라이벌, 그들은 온주 구두업 브랜드에 가져온 위태로운 기기기이자, 브랜드 유동, 자원 통합, 핵심 경쟁력 등의 위기다.

문제는 온주화 기업이 아직 출시되지 않았다는 점이다.

만약 이번 위기를 잘 대처할 수 없다면, 온주 구두업 브랜드는 기존 비용, 규모 생산, 산업 사슬, 공급 사슬, 물류, 품질, 적응력 등 모든 우세는 존재하지 않을 것이며, 온주 구두업 브랜드는 여러 해 동안 고된 경영의 시장, 브랜드 모두 무정적으로 약탈될 가능성이 있다.


온주화 사업에서도 적극적인 준비가 되고 있지만, 올해 주식시장의 시황이 눈에 띄지 않고, 과연 현재 출시될 것인지, 바로 통합을 해야 할지, 아니면 주식시장의 호전으로 일거성명을 요구하는 것일까? 아직은 기준이 하나도 없지만, 온주화 사업의 양극화 현상이 날로 두드러지고, 강자가 점점 변형화되고 있어, 약자는 점점 변형화되고, 신발 시장의 구도가 크게 형성되고 있다.


새로운 경로를 세우다


옛말에 “ 물극히 반항한다 ” 고 했다.

지난 세기 90년대 이후로 십여 년 동안

신발 마케팅

인원은 종종 경로를 왕으로 해석할 때, 전매점이 얼마든지 경로력의 강약자를 대표한다고 여긴다.

‘ 그때는 그때는 그때였다 ’ 는 점포 임대료가 끊임없이 오르면서 시장 소비 능력이 끊임없이 상승하면서 물가와 인력 임금의 변동, 그리고 일부 대형 프랜차이즈의 시장은 중심으로 이동하면서 각지의 소매성, 신발 슈퍼마켓이 신속하게 소비자를 흡수했다.

한때 한때 온주화 기업을'하룻밤 봄바람처럼, 천수만수배꽃이 피었다'는 연쇄 전매 패턴은 현재까지 거의 정상에 이르렀고, 이미 유명했던 온주화 사업에 대해 전문점 건설과 관리가 성숙해졌고, 일부 브랜드는 이미'가게 이미지와 관리의 통일'을 해냈지만 여전히 10점 10점의 이미지다.

{page ubreak}


이를 위해 일부 실력이 강한 기업들이 상가를 공모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고유의 브랜드의 자리와 이윤이 매장의 판매 모델에 적응할 수 있을지 모두 확인할 필요가 있다.

신발이 초월, 신발성이 쏟아지기 시작했다.

인터넷 판매의 새로운 모델도 시작됐다.

각종 현상은 신발 업계 단말기의 루트를 재조합하고 있다는 것을 예고하고 있다.


제품의 동질화를 타파하다


가격, 채널, 광고 판촉, 서비스 등 업계의 관건적인 요소를 제외한 제품은 구두 기업이 시장 경쟁 우위를 얻는 핵심 요소 중 하나다.

온주는 중국 구두의 집중 생산 기지지만 제품 개발에서 상대적으로 광동 ·복건 신발업 ·온주화 사업은 ‘가져와 ’를 잘 발휘하는데 흔히 자신의 개발 능력이 강하지 않다.

다프늬 등 브랜드는 소비자심리, 수요 연구를 중시하고, 패션 트렌드 트렌드에 의존하는'고객, 단말기 중심 '제품 개발 전략에 비하면, 온주 일부 신발은 타인의 후진, 경험과 모방 개발제품의 모델은'폐쇄 조차'에 가깝다. 이런 방식은 젊은 세대의 다원화 수요, 다양한 정보를 참고하는 새로운 소비 변화에 대해 생산한 제품의 개성이 부족하고, 표지성도 강하지 않아 충실소비군을 키우기 어렵고, 더욱 트렌드를 유도할 필요가 없다.


또한 소비 습관의 변화에 따라 스포츠 캐주얼 제품은 시장의 주류, 온저우 신발이 정장 남성화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방면의 개조로 여가 관련 제품들을 출시할 수 있지만, 이 칸을 넘어 시장의 요구 기준을 높여 제품의 적용성을 높이는 것도 미지수다.


노동밀집형 산업으로서 제창업의 이윤은 상대적으로 낮은 수준으로, 현재의 중중중위기 하에는 온주의 일부 중소형 신발 기업이 무너질 수밖에 없지만, 여전히 고된 중소형 온주화 사업의 전환기도 올 것으로 보인다.

  • 관련 읽기

아웃도어 운동화 시장의 두 걸음 발전 전략

구두시장
|
2012/7/5 11:09:00
56

구두류 수출 장벽을 공략하고, 성두제조 국제 지명도를 높이려고 한다.

구두시장
|
2012/7/5 8:32:00
28

북유럽 전자 상무는 네덜란드 신발 시장을 점령하여 전략적 발전을 얻기를 바란다

구두시장
|
2012/7/4 10:05:00
11

'전문성 '야외 구두 브랜드 주도 방향

구두시장
|
2012/7/4 9:22:00
24

'20억 계약서 '우롱사태가 이녕 양난을 진실히 반영하다.

구두시장
|
2012/7/3 11:43: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러시아 억만 장자 는 Dr.Martens 브랜드 를 인수하려고 한다

Dr.Martens 브랜드의 신발은 방크풍 마니아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최근 러시아 억만장자는 Dr.Martens 브랜드를 마음에 들어 Dr.Martens 브랜드를 인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