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거상 석가장이 판촉전 & Nbsp; 의류 브랜드는 필수 목표
만달광장은 어제 조수 같은 객류를 맞아 어젯밤 9시가 넘어 이미 40만명을 넘었다.
- 3거상이 상전을 벌이면 시민들은 군웅 분쟁에서 더 많은 혜택을 받을 것이다.
어제, 오랜만에 상업 ‘ 격전 ’ 이 있었다
석가장
만다광장의 강세가 도화로 등장해 이 격전에 휘말린 자연은 북인그룹과 동산 두 실력파가 적지 않다.
북인그룹은 중국 기업의 500대 기치, 동매가 15주년 경축을 이유로 하지만 두 집은 약속한 것처럼 금요일 상연'사상 최고소 '판촉을 택해 만달 개업과 연계하기 어렵다.
이런 강경한 상전이 성에서 몇 년 동안 보이지 않았다.
업계 인사들은 만달의 가입으로 성회상업이 새로운 전국시대에 들어갈 것이라고 전망했다.
사건
만달의 강세를 보여, 여러 국제 대패를 가져왔다.
어제 주목을 받고 있는 유화만달광장 강세, 중산로, 유화로, 괴안로, 건화거리 등 성도 여러 갈래 거리 양쪽 모두 만달의 깃발을 날리며 실력이 돋보였다.
오전 8시가 안 돼 유화만달광장은 인산인해로 수천 시민이 북양에서 광장의 개업을 기다리고 있다.
석가장유화 만다광장은 만다그룹이 석가장에서 개발한 대형 도시 신드롬으로 그중 만천을 포함했다
잡화
만다영화성 IMAX, 화윤만가, 국미전기, 큰 가수 노래방, 대게이머 등 13대 주력점 및 실내 상업보행가 20만평방미터의 상업면적은 성회 상업단체가 가장 크다.
체량 뿐만 아니라 이번 만다광장은 석가장에 처음 들어선 C &A, 슈프란, 모티비, 스타벅스, 하근상어, 한라산 등 다양한 국제적인 유명 브랜드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성회 소비자들이 잘 아는 맥도날드, 케드기, 필승객, 보정회관, 광명어항 등은 전부 주둔한다.
이외에도 유화만달광장의 개업 촉매 활동력도 미증후군 100백만 상품만 100원, 미식반가폭풍, 36부 아이패드2개업 하루 전방송, 10원 대작 블록버스터..
평소에 세일 안하는 국제 유명 브랜드 의상도 적지 않은 할인을 했다.
풍부한 업적, 혜택의 가격은 성 상업에 강렬한 지진을 가져다 준다.
현황
세 거상의 ‘ 투법 ’ 은 성 (省) 과 성도 (省城) 을 다투고, 실력이 대립하다.
어제 북인그룹 계열의 모든 백화점, 슈퍼마켓, 전기상가가 북인그룹의 재기영광으로 중국 기업의 500강을 경축한다는 이유로 ‘성연 ·북인의 검 ’을 주제로 한 대형 마케팅을 선보였다.
북인그룹 산하의 백화점 슈퍼마켓 매장이 성회에 널리 퍼져 있어 이번 연합 판촉은 도시 전체를 휩쓸었다.
반면 판촉력은 북국 지분 기획처장 유준의 경우'역량이 매우 크며'오일 '이후 가장 큰 한 번, 북인그룹 주년 경축에 뒤지지 않는다.
북국의 슈퍼마켓은 역대 최악의 광고어를 더했다.
어제와 함께 은좌그룹 배경을 가진 동매가 가게에서 다시 개조한 뒤 15주년을 빌린 점경의 첫 전면 발력은'최근 2년 동안 가장 큰 힘'이라고 부른다.
3거상이 판촉 대전에서 혈병의 냄새가 가득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가격에서 기자들은 백화점을 비교해 봤는데 북인그룹은 200위안, 200위안 카드와 전자파크 통수와 함께 참가한 브랜드가 많았고, 나이크, 아디 등 활동에 자주 참여하지 않는 브랜드도 1대 1통에 합류했다.
또 동산 100원, 현금카드 100원, 전자파크, 화장품, 보석도 제각기 혜택이 있다.
반면 만달광장은 업적이 많기 때문에 판촉이 풍성하고, 그중 만천백 위안은 100위안의 예금권을 배웅하고, 보행거리에 있는 각 의류 브랜드는 각각 할인폭을 제정했다.
송례상에서 삼거도 혈본을 내놓았고 북인그룹은 백대 아이폰4, 아이폰4, iPad2 등과 함께 출전하며 천분의 1과 100분의 1의 당첨률을 유인했다. 만달은 하루 7회 추첨으로 아이패드2를 차지했다.
영업 시간에 세 집안도 모두 야전을 벌이기 시작했다.
북인그룹은 23 ~25일 연속 사흘 연속 야간 대사 야간 세일과 23시, 야간 판촉도 전면 업그레이드, 동산 야전 22시30분, 만달은 어제 객류 영업 시간에 따라 24시까지 연장했다.
브랜드에서 만달은 전국 연쇄로 C &A, 유니폼 등 국제 유명 의상 브랜드를 가져왔다. 스프란, SAAA 등 화장품 가게를 가져왔다. 스타벅스, 은상어어의 자조 등 음식점을 가져왔다. 동사들은 방금 재장 개조해 수십 개의 브랜드를 새로 도입했다. 북인그룹의 현재 브랜드 수가 무인적, 개업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동상은 상큼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어제 중국 미용계 지도자가 또 중국 미용계를 이끌고 있다.
브랜드
사연리가 천하에 입주한다.
의류 브랜드, 화장품 등도 세 군데 필사적인 곳이다.
{page ubreak}
결과
브랜드 가 많으면 가격 이 낮아서 소비자 가 중독 을 호출 하다
어제 석가장회 소비자는 중독이 되었는데 한 시민이 “상업이 이렇게 떠들썩해지지 않았는데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고 웃었다.
만달광장은 문을 열자마자 조수 같은 객류를 맞아 저녁 9시가 넘어 객류량은 이미 40만명을 넘었다.
두 사람이 약속하고 온 여사는 쇼핑백 두 개를 들고 있다. "나는 오늘 모두 여섯 벌을 사서 아이에게 세 벌을 사줬고, 자기 세 벌에 1000원밖에 안 썼다"고 말했다.
한 여사가 그녀의 수확을 꺼내 기자에게 보여 주었다.
또 다른 여성은 옷, 화장품, 작은 액세서리, 쇼핑백 두 개를 듬뿍 담았다.
그녀는 석가장에 비해 기존의 큰 백화점에 비해 만다광장의 옷이 좀 싸다고 말했다.
좋아,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을 가져다줘."
어젯밤 북국의 상성, 동산 사람들이 적지 않다.
기자들은 북국의 상가에서 많은 고객들이 1:1통의 전자 수표를 받는 큰 브랜드를 타고 가는 것을 보고 평소에 할인하지 않는 브랜드 카운터 앞에 사람들이 가득 찼다.
"스포츠 브랜드 나이크, 아디라는 브랜드는 평소에는 세일이 적기 때문에 북인의 광고를 보면 일부러 달려왔다."
세 군데 상전을 치르자 시민 장 여사는 "경쟁이 있으면 좋겠다. 시민이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영향
성도 상업이나 새로운 전국시대 에 진입할 것이다
유화만달광장의 개업은 석가장상업의 전반적인 수준을 끌어올리며 석가장이 진정으로 쇼핑센터 시대를 맞았다.
만달광장에서 더 좋은 브랜드를 선사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가져온 일대 생활 체험 때문이다.
한편 만다광장의 개업은 석가장유화구에서 대형 상업 세트가 결여돼 도시 상업 용량을 확충해 석가장성 이미지를 높이고 있다.
소개에 따르면, 앞으로 35년, 만달광장은 석가장에서 두 집을 재개하고, 늦어도 내년에 착공한다.
은좌그룹의 배경을 동사해 산동 상업계에서 비바람을 불러일으켜 지반을 확장했다.
북인그룹은 석가장의 실력을 눈앞에 두고 있다. 백화점, 가전, 슈퍼마켓은 성회 각 업적도 적지 않다.
이 밖에도 북인그룹은 성 안팎에서 확장되는 발걸음도 가속되고, 양천, 형대...
성토를 공격하여 약탈하여 실력이 비범하다.
이 세 개의 거물 말고도 국미 전기, 소녕전기는 계속 공격 태세를 유지하고 있다. 마트 방면, 까르푸, 월마트, 악사들은 모두 장구에 몰입한다. 러타이 쇼핑센터도 건설을 다그치고 있다.
하북성 상업연합회 조윤정은 앞으로 몇 년, 석가장상업이 새로운 전국시대에 들어서고, 시민들은 이 군웅분쟁에서 이익을 얻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백화점 내의 세일, 세일 행사가 많은 고객을 사로잡았다.
- 관련 읽기
- 유행화 | 编织高跟鞋绑出夏日脚上性感
- 업계 동태 | 网购名牌鞋一周开胶 真伪难辨
- 업계 동태 | 2010鞋企特步冬季订货会成绩喜人
- 전시회 특집 | 네팔관: 역사의 무게와 삶의 평화를 느끼다
- 업계 동태 | 2010 의류 브랜드 투신전 제23선 시장 & Nbsp; 레이아웃 10년 (4)
- 업계 동태 | 2010 의류 브랜드 투신전 제23선 시장 & Nbsp; 레이아웃 10년 (3)
- 화제 민생 | 국가 통계국: 물가 상승 압력이 여전히 비교적 크다
- 뉴스 정보 | 무후 신발 기업이 산업 업그레이드 붐을 일으켰다.
- 업계 동태 | 2010 의류 브랜드 투신전 제23선 시장 & Nbsp; 레이아웃 10년 (2)
- 업계 동태 | 2010 의류 브랜드 투신전 제23선 시장 & Nbsp; 레이아웃 10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