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85 후: 면접 복장 판매 연간 백만 원

2011/4/18 16:48:00 82

복장 바이두 텐센트

 

1987년 태어난 황가휘, 대학 4시에 북경 우체발전대 정보관리전공 배경으로,

백도

활용단어참조

중이동

기업의 거두는 그가 당시에 고려한 대상이다.


하지만 그동안은 황가휘가 자주 접촉한 일이 그의 주의력을 분산시켰다. 남학생이든 여학생이든 적극적으로 면접을 입기 위한 정장을 적극적으로 구매하고 있다.

그러나 백화점은 툭하면 천원짜리 가격을 학생들을 뒷걸음질치게 하고, 스타일도 좀 성숙해 보이지만 도매시장에서 장난을 친 옷을 입고 자기 생살 대권을 관장하는 면접관 앞에 앉아 있다.

그는 이 배후에는 크지도 않은 상업기라는 것을 깨달았다.


  



 


85 후: 면접 복장 판매 연간 백만 원


약 45개월 뒤 제스마이 (JUST MINE)의 정장 포스터는 징과 북이 천지를 뒤덮고 북경 각 대학교를 가득 차며, 기세가 당시를 풍미한 거리 보건품 소형 광고처럼 보인다.

2009년 3월 제사마이선 실체점과 온라인 사이트를 동시에 선보이며 학생 군체를 전공하고, 가격은 200원부터 600원까지 불등했다.

현재 걸스는 고교 근처나 교내포에는 8개의 점포가 있으며, 백만 원급 수입은 그들이 낸 첫 성적표다.


대학을 졸업한 지 1년이 되었지만, 황가휘는 제사가 자신의 손에서 이른바 이른바 ‘생사의 고비 ’를 만난 적이 없다. 설사 불이익도 없고, 심지어 황가양에서 태어날 생각부터 실천에 이르기까지 ‘난산 ’을 겪지 않고, 학부모의 저항력을 포함한다.

반면 장사는 중점적으로 하는 셈이다. 학생들도 계산을 하고 싶어한다.

이 괴상한 현상은 황자휘가 대학 시절 창업 계몽과 다른 창시자가 특별한 경험을 이어가고 있다.


황가양의 또 다른 합동업자는 웅기충하며 1988년생 사람이다.

고교를 마치지 못한 그는 가정 변고의 충격으로 2008년 베이징에 와서 아저씨를 따라 대홍문 일대에서 의류 도매 사업을 했다.

어느 날 곰은 북대 옆에서 수업을 듣고 북우편으로 책을 읽는 형에게 전화를 받았는데, 내용은 대체로 “ 창업하고 싶고, 의상 방면의 상황을 좀 알고 싶다 ”고 말했다.

오빠의 입에서 동창이 바로 황가양이다.


곰 기충은 전화기를 내려놓고 북우체와 황가휘와 두 시간 넘게 이야기를 나누었다. 뜻밖에도 한 달 만에 황주동으로 찾아왔고, 이번에는 두 사람이 함께 이 프로젝트를 할 수 있기를 바라지만, 그는 즉시 응낙하지 않았다.

갓 스무 살이 된 곰은 집안의 정신과 물질의 이중 지지를 얻고 결정하기를 바란다.

2009년 설날이 막 지났는데, 곰은 기충을 기다리지 못하고 정월 초팔 북위의 기차를 타고 황가양을 찾았다.


곰 기충은 "우리 두 사람의 창업의 초심은 다르다. 그는 이상주의적 색채를 가지고 있다. 나는 생존에 사로잡혀 어쩔 수 없다"고 말했다.

황가휘가 그를 찾아갔던 그 곰은 북대 캠퍼스에서 땅바닥에 노점을 차려 작은 토끼 장난감을 팔고 있었다.


두 사람의 배경 경력은 다르게 창업 분업과 업무 스타일의 차이를 정했다.


황가휘는 실체점 운영과 제품 을 주관한다.

그는 "우리 대학 기간에 남다른 경험이 있으나 여러분과 마찬가지로 책을 읽는다"고 말하지만, 눈부신 실습 경력은 창업 계몽의 가장 좋은 발목: 먼저 문의나 IT, 금융 회사 인습에 참여해 재학 대학생 창업협회 및 상학원의 훈련에 참가한 적이 있다. 그는 걸스마이의 대부분의 가동 자금이 대학 때 주식 매출이 벌어졌다.

어떤 주식 몇 마리를 산 적이 있는지 물었을 때 그는 웃었다.


이것은 단지 그가 어리고 생각이 세심한 측면에서 ‘작년 수입이 얼마냐 ’, ‘당신들 지분 배정 비율 ’ 등의 문제들을 모호하게 ‘7자수 ’와 ‘이건 중요하지 않다 ’ 등의 글자로 얼버무리고 있다.

곰 기충은 "많은 자본이 이 이 시장에 몰려드는 것을 피하기 위해 우리는 처음부터 저조롭게 작동한 것도 가한 것이다"고 말했다.


곰이 충신적으로 발산되는 것은 풀뿌리와 강호의 향기다.

예를 들어 그는 더 많은 관리가 이성이 아니라 인간적으로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와 황가양의 교합은 바로 형제의 감정이 상업 규칙에 우선되는 산물이다.

걸즈마이 확장에 대한 그의 인식은 "시간과 속도가 규모보다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대홍문 도매 시장은 최근 1년간의 경력 배경 아래, 그는 걸사마이 홍보와 판매 직책을 맡았다.


그러나 곰은 기충골에서 출세하는 바람과 불안정한 심리도 뚜렷하게 드러나 고교를 다 읽지 못한 그는 북대 옆으로 주동적으로 수업을 듣고 자신의 학습 계획을 세웠다.

또한 창업 과정에서 자발적으로 단점을 고치고 완벽하게 했다. "예전에는 비판적이었지만 이제부터 천천히 자신을 통제하기 시작했다."


창업의 초에 두 사람은 모두 10만 위안 안팎을 꺼냈다.

아파트 한 채에 은폐된 38제곱미터의 방, 제사의 첫 번째 가게로, 방사 북대, 청화, 북어, 북과 등 78개의 유명 대학교다.

처음에는 웹사이트를 별로 중시하지 않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수입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왔다. "그리고 정장합신이 가장 중요하고 소비자를 선호하는 편이다"고 말했다.

황가양설.

한 달 영매의 초조한 대기를 거쳐 그들은 정장 시장을 최종 수용했다.


실제로 이들은 선적 문제에서 잠시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오피스텔이나 주민건물, 중관촌이나 오도구인지, 이것이 앞으로 발전경로에 대한 문제다.

"당시의 의론이 많았습니다. 처음에는 할수록 커지려고 생각했지만 어떤 방식을 통해서 크게 할 생각을 못했어요."

황가양은 주로 단체점 면적과 가게를 늘리는 방식에 집중하고 있다.

그러나 길거리 점포의 고가의 임대료는 결국 황가휘의 모교인 북우편으로 돌아오게 했다. 두 번째 소형 가게의 개장은 걸스마이 이후 확장 경로를 마련했다 —고교 내 혹은 근처로 열렸다.


1년 넘게 경영 상황은 그들의 예상 속에 있지만 이 시장은 파내지 못하는 금광이 아니다.

판우종은 "우리는 같은 고교 시장의 다른 사업가와 고객 자원 공유를 하고 있다. 예를 들어 현세계 안경, 서소평 투자를 하러 온 사람들과 구직망, 정장 사진을 찍는 상인 등이다.

그리고 현재 일부 부동산 중개회사와 접촉하고 있다.


황가양과 곰기충은 이들에게 정해진 시장의 자신감과 기대에 충만했다. "시장이 좁고 전일적이며 창업회사에게는 좋은 선택이다"고 말했다.

또한 황은 "이 프로젝트에 대한 판단력을 믿고 실천 증명도 괜찮고, 적어도 현재는 그렇다"고 말했다.


대학을 졸업하기 전에 황자휘는 바이두, 텐센트 등 대다수의 졸업생들의 꿈에 있는 기업들이 있지만'다른 경험을 갖고 싶다'는 생각을 품고 대다수 학우와 다른 경로를 선택했다.

그의 논리는 “ 이 위험이 감당할 수 있다면 할 수 있다 ” 며, “ 이번에 실패하면 또 하나의 항목을 선택하고 실패하면 먼저 출근해야 한다.

나는 그때 나에게 두 번 기회를 주었다.

  • 관련 읽기

브랜드 관리회사 — 아이콘네스가 성공한 중국 발전 전략

성공 사례
|
2011/4/16 11:45:00
125

관리 성공 사례: 오기 성공의 길

성공 사례
|
2011/4/15 16:19:00
175

전민 웨이보 시대: 웨이보 주인은 어떻게 돈을 버나요?

성공 사례
|
2011/4/14 17:57:00
136

아이들 왕: 작은 도시에는 큰 장난이 있다

성공 사례
|
2011/4/14 16:23:00
82

늑대의 ‘ 전복식 ’ 경영 계발

성공 사례
|
2011/4/12 17:19:00
75
다음 문장을 읽다

국제 디자이너 및 브랜드 --Sonia 리키엘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