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하드코어실력"권분"전 세계, 응유그룹 3개 방직품회사 137회 광교회 선보여

2025/5/7 14:04:00 0

광교회

  "중국제1전" 으로 불리우는 광교회는 줄곧 중국대외무역의"풍향계","청우계"로 간주되였다.5월 1일부터 5일까지"아름다운 생활"을 주제로 한 제137회 광교회 제3기가 약속대로 왔다.응유그룹 산하의 비안담요, 응유신립성방직, 금전방직과학기술회사 등 3개 기업이 경쟁적으로 모습을 드러냄으로써 많은 해외바이어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상담하게 되였다.

  기러기 담요: 날렵한 꽃모양 장인공예  

  기러기 담요의 부스에는 백여 개의 담요가 질서 있게 진열되어 대량의 신구 고객을 끌어들였는데, 중동, 아프리카 등지의 것이 특히 많았다.광교회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위해 비안담요회사는 반년을 앞당겨 준비하여 꽃형설계와 견본제작에 심혈을 기울였다.원 제품의 우세를 보존하는 기초에서 신기술과 공예를 탐색하고 3D프린트 압화담요, 거품해부화담요 등 신제품을 개발하여 종류를 풍부하게 하고 품질을 향상시킨다.5일간 판매일군은 열정이 충만하고 전문적이고 진실하며 적극적으로 고객을 접대하고 제품을 소개하고 주문을 확인하여 고객의 인정과 신임을 얻었다.

  응유 신립성 방직: 전 시리즈 정품 모직 생산 기지

  응유 신립성 방직부스는 전 계렬의 정품모융생산기지를 주제로 토끼털, 플란넬, 서면조 자카드, 단융 등 제품을 전방위적으로 전시하여 혁신리념과 실제응용의 결합을 충분히 보여주어 많은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다.전반 전시회기간에 새로 건립된 부스앞에는 시종 인파가 용솟음치고 떠들썩했다. 고객은 제품의 특성, 가격과 합작세부사항을 상세하게 문의했다. 판매원은 전문적으로 열정적으로 모든 방문객을 위해 의문을 풀었고 현장주문과 합작의향이 쇄도하여 기업의 시장확장과 업무성장에 강력한 동력을 주입했다.

  금전방직과학기술: 전문품질이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킨다

  금전방직과학기술회사의 부스에 들어서면 담요, 쿠션, 케이스 등 종류가 풍부하고 스타일이 다양하다.회사는 고품질의 모직 원단을 정선하여 부드러운 스킨을 확보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미관과 실용성을 겸비하고 있다.생산에서 품질검사에 이르기까지 매 환절마다 엄격히 통제하고 전문품질로 털털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켰으며 더우기는 많은 고객들의 깊은 흥미를 얻었으며 많은 고객들은 전시회가 끝난후 회사에 가서 현지고찰하겠다고 표시했다.전반 전시회기간에 신구 고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아 금전방직과학기술회사의 업무확장에 새로운 계기를 가져다주었다.

  제137회 박람회의 무대에서 응유그룹 방직판의 3개 회사는 각기 풍채를 과시하고 량질의 제품과 전문적인 서비스로 국제무역시장에서 한자리를 차지하였다.이번 전시회에 참가하는것은 기업에 새로운 주문과 협력기회를 가져다주었을뿐만아니라 방직업계에서의 응유집단의 브랜드영향력도 한층 더 제고시켰다.앞으로 응유그룹은 계속 혁신정신을 계승하고 제품의 품질을 끊임없이 제고하여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더욱 많은 량질의 방직제품을 가져다줄것이다.

  • 관련 읽기

ITCPE 방직박람회: 브라질 방직의류업계 40명 구매단이 광저우 방직박람회에 가서 중국과 파키스탄 의류산업의 새로운 기회를 함께 열 것이다!

기자 전선
|
2025/4/1 19:34:00
35

SIUF 포럼 의제 선점: 전자상거래 잠금 해제의 새로운 기회!속옷 전자상거래 업계 생태 발전 포럼에 당신을 초청하여 참여하게 합니다

기자 전선
|
2025/3/18 23:04:00
182

SIUF 글로벌 방출: 20주년 핵심 구매자단 고에너지 집결, 호화 라인업 선점 발표!

기자 전선
|
2025/3/18 22:20:00
135

ITCPE 방직박람회 통지: 2025 광동, 향항, 오문 대만구 문화티셔츠작품대회

기자 전선
|
2025/3/15 13:20:00
5

SIUF 일정 발표: 20주년 공식 행사 일정 속람, 다채로운 일촉즉발

기자 전선
|
2025/3/11 19:13:00
73
다음 문장을 읽다

2025世艺会边走边秀《那年花开》畅秀广东时装周

快讯,春雨磅礴,百花盛开。在繁华旖旎的广州番禺·万博时尚广场,一场时尚大秀正华丽绽放——2025世艺会边走边秀《那年花开》爆燃广东时装周秀场。150位艺术模特们迈着轻盈的步伐,将一件件精美绝伦的服饰演绎得淋漓尽致,仿佛是穿越时空而来的精灵,带着对美的执着与追求,震撼着每一位观者的心灵。这里,是时尚与艺术的交融,是创意与灵感的碰撞,也是年龄与生活的态度!让我们一同走进这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