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 패션 정신: 장령리와 그녀의"소흥 아주머니"

2023/7/18 12:14:00 0

장영리

 
  70살에 당신은 무엇을 할 것입니까?많은 사람들에게 70세는 더 이상 GDP 생산액에 기여하라는 요구를 받지 않고, 더 이상 열심히 분투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또한 인생이 가장 중요한 연극에서 독무대로 넘어가고, 드물게 다시 구경당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이 70세의"소흥아주머니"는 오히려"불"이 다른 불꽃놀이를 했다.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에서 그녀는 은발과 백발로 수십만 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다.그녀는 옷차림과 일상생활에 대한 공유를 할 때마다 조금도 힘들지 않지만 늘 갈수록 많은 추종자를 끌어들일수 있다.세월을 거쳐 소박하고 우아하며 평범하고 진향적인 반짝이는 일상이 대중에게 손에 닿을 수 있는 아름다움을 느끼게 했기 때문일지도 모른다.이렇게 아줌마가 입고 있는 자카드 공예와 쉽게 재단된 의상은 팬들로부터'링크'를 강력히 호소하기 시작했다.

  

  모든 발생한 우연은 필연이다
  이 세상에는 우연이 없다. 발생한 모든 우연은 필연이다.원래"소흥아주머니"의 정체는 최고류행의 영예를 가진 설계사 장령리의 어용공예사로서 자수, 공예, 원단에 대해 아주 익숙한 전문가로서 대가급의 재봉사라고 할수 있다.
  장영리는 인정받는 디자이너로서 자신이 몸담았던 브랜드가 최고의 패션 여성복 대상 등 영예를 안았다.그는 또 중국설계사를 대표하여 한국월드컵조직위원회의 초청을 받고 기타 저명한 설계사들과 함께 월드컵을 위해 전문발표활동을 개최하기도 했다.
  뛰어난 디자이너로서 그녀는 디자인 꿈을 이루기 위해 재능있는 팀이 필요합니다."소흥아주머니" 는 바로 장령리팀의 일원으로서 자수, 공예, 원단 등 방면의 사업을 책임지고 처리한다.그녀는 기예가 뛰어나고 풍부한 경험과 뛰어난 기교를 가지고 있다.그녀의 존재는 장령리의 디자인에 더욱 정교하고 독특한 점을 더했다.
  왕훙의'사오싱 아줌마'를 만든 계기에 대해 장링리는 지난 몇 년 동안 전자상거래와 인터넷 생방송으로 물건을 가져오는 것을 시험해 왔다고 말했다.특히 디자이너 브랜드의 경우 더 많은 사람들이 볼 필요가 있다.이밖에"소흥아주머니"의 형상기질도 그가 찾으려는 IP이다.
  장령리는"소흥아주머니"를 처음 알게 되였다. 그는 마치 청신하고 유려한 재스민과 같았다. 수척하고 하얗고 온화하며 또 월수세가 출신이고 자카드공예를 알며 옷차림도 품위가 있어 세월이 고요한 것과 같은 존재였다. 이것이 바로 장령리의 눈에 비친 신동방낭만주의였다.그리하여 장령리는"소흥아주머니"와 합작하여 시작하였는데 한박자가 반년이였고 사람들에게 진실하고 깊은 동방미를 전달하였다.지금"소흥아주머니"는 이미 불타올랐다.
  
  모든 일이 일어나려는 것은 필연적으로 우연이다

  필연이란 것도 모두 우연한 결과이다.디자이너가 창의성과 재능이 넘치는 작품을 소비자에게 링크해야 할 때,"소흥아주머니"가 끊임없이"링크"를 재촉받는 목소리가 갈수록 높아지자 장령리도 자연스럽게 다음단계를 시작하기 시작했다.

  장령리는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상련결"은 기술차원에서 가장 쉬운 일이지만 가장 중요한것은 복장풍격에 대한 위치확정이다. 그의 작품은 줄곧 소비자가 아무런 구속도 받지 않고 령동적으로 자유롭게 할수 있도록 하는것이다. 비록 생활에 피로가 있지만 여전히 티끌 하나 묻지 않고 수천수만의 먼지구름속에서 유일무이한 불꽃놀이를 에워싸고있다.
  현재 장령리는 스타일을 어떤 주력 스타일 스타일에 구현할 준비를 하고 있다. 간단하고 독특한 구조, 느슨하고 유창한 실루엣, 간지소에서 보여주는 정교한 디테일, 독특한 라벨 등을 포함한다.그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생방송실은 설계사브랜드의 집합을 구축하게 되는데 현재 이미 10여명의 설계사브랜드를 집합하여"소흥아주머니"의 복장이 숭상하는 자연, 홀가분함 등 도시의 독특한"본색계층"의 복식 및 관련 제품을 소비자에게 추천했다.이른바 본색계층이란"복장의 본질로 회귀하고 재단구조를 되찾으며 번거롭고 거추장스러움을 버리고 천연의 정취를 재현"하는것이다.
  과거를 생각하지 않고 미래를 두려워하지 않는 것도 장령리와 그녀의"소흥 아주머니"가 표현하고자 하는 중국 패션 정신이다.
  • 관련 읽기

중국방직련비유판: 보베리 손재주 디자이너 양성 공익 프로젝트"토종 생화 돕기"

패션 인물
|
2023/7/10 18:36:00
1

조형배합설계사 진유기: 고전조형설계도층 천년의 아름다움 일깨워

패션 인물
|
2023/6/12 18:48:00
4

디자이너 Kate Rhees는 의류 원단 디자인

패션 인물
|
2023/6/7 18:33:00
4

패션 인물: 중국의 차세대 디자이너는 어떻게 패션 소비의 지속가능한 전환을 구동할 것인가

패션 인물
|
2023/6/6 16:59:00
8

중국 생태 환경 보호 원단 디자인 대회 작품 감상

패션 인물
|
2023/4/3 13:36: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산업클러스터: 부성, 방직복장산업 확대, 고품질발전 선도

타워크레인이 높이 솟아 있고, 기계가 굉음을 내고, 노동자들이 시공장을 누비며 철근을 찌르고, 자재를 운반하고......부성현 화흥복장유한회사 이전건설프로젝트 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