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대 포목시장'세계 포목슈퍼마켓'이 그를 뿌리내리게 하다
중국 경방도시 장내에서 바비가 원단을 정리하고 있다.
중신망 소흥 7월 14일 전보(기자 항정)는 18년 전 인도의 부상 바비가 중국에 왔다. 그는 자신이 절강성 소흥코교에 뿌리를 내리고 중국 며느리와 두 명의 혼혈아기를 갖게 될 줄은 생각하지 못했다.
코교는 우리 집의 느낌과 진정한 작은 집을 주었다.바비가 방문했을 때 말했다.
중국 경방 도시 장항 정섭
자발적으로 형성된'강변포거리'부터 수많은 상인들이 운집하는 중국 경방도시장까지 코교는 천으로 인해 흥하고 천으로 유명하며'천에 받쳐진'도시이다.1992년에 중국 국가시장감독관리총국의 비준을 거쳐'소흥경방시장'은'중국경방성'으로 이름을 바꾸었고 중국 최초로'중국'을 타이틀로 하는 경방직 전문 시장이 되었다.
30년 동안 중국 경방성은 어릴 때부터 크게 발전하고 내외적으로 변혁하여 무수한 해외 바이어들을 끌어들여 이것에 대해 꿈을 꾸게 했다.현재 아시아 최대 포목 전문 시장으로 2021년 중국 경방성 온라인 오프라인 시장의 거래액이 3000억 위안을 돌파했다.
외국 상인이 원단을 골라 구입하다.
"천에 관한 사업이 있어서, 나는 코교에 왔다."바비는 중국어를 유창하게 할 줄 안다. 그는 그때의 방직 시장은 지금처럼 크지 않았지만 상인들이 짜듯이 운영하는 옷감의 종류가 풍부했고 "어떤 천도 살 수 있고 물건도 좋고 값도 싸다"고 회상했다.
대외 개방의 문을 넓히기 위해 10여 년 전에 현지 정부는 해외 무역상들이 실체회사를 설립하도록 장려하고 섭외 관리 서비스 센터를 설립하여 외국 상인들이 상업 기업에 투자하고 코교에 상주하는 외국 인사 등에게 서비스를 제공했다. 특히 옷, 음식, 주거, 은행 등 분야에서 외국 상인에 대한 배려를 주었다.이 때문에 외국인 유입이 배로 늘었다.
"그때 코다리 정부 직원이 같이 가게를 찾아줬어요. 30평방미터의 가게를 빌려 장사를 했어요. 외국 손님을 접대하고 적당한 원단을 고르는 데 썼어요."소흥호베서진수출유한공사 알리 사장은 예멘에서 왔으며 구매상이 투자자로 전환하는 전형적인 대표이다.
외국 상인 이 원단 시장 을 오가며 정밀 촬영 하다
'세계 포피 슈퍼마켓'을 등에 업고 알리의 대외 무역 사업은 갈수록 커진다. 현재 그의 회사는 이미 코교 수출액이 가장 큰 외국 상인 투자 상업 기업이다.그 측면에서 볼 때 이곳은 지리적 위치가 좋고 도시의 포용성이 강하며 다양한 우세와 무한한 상업 기회를 모아서 많은 외국 상인들이 코교를 선택하고 뿌리를 내리게 했다.
국내외 포상들의 경작 아래 현재 이 시장은 이미 50여만 종의 방직품 종류를 경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의 4분의 1에 가까운 방직품이 이곳에서 거래되며, 제품은 192개 국가와 지역에서 멀리 팔린다.
대외 무역은 중국 경방 도시장의 중요한 지주인데, 이 중에서 외국 상인의 공이 없어서는 안 된다.절강중국경방성그룹유한공사 반건화 회장은 외국 상인들이 더욱 양질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1년 전에 중국 경방도시장에 첫 번째 외국 상인 전영구가 개통되었는데 이것은 대외 교류의 창구를 만들고 국제 방직 시장의 발전을 추진하는 데 목적을 둔다.
무늬와 색깔의 천
외국 상인 중 창고 이전, 외국 상인 공유 상담구, 상업 유치 서비스 센터, 화물 운송 대리 사무소... 중국 경방 도시장의 외국 상인 전문 영업 구역에 파키스탄, 이란, 예멘 등 9개국에서 온 원단 구매 업체가 입주하여 중국과 외국 바이어들이 자주 이곳에서 장사를 상담하고 원단을 매매한다.
천 한 조각 때문에 해외 바이어들이 이곳에 모였고, 또 이 도시 때문에 외국 상인들이 집의 느낌을 찾았다.
외국 상인들이 코교에 뿌리를 내린 후 의료보험, 자녀 입학, 상업 투자 등 문제가 뒤따랐다.2021년 코교는 외국 상인들이 안심하고 장사할 수 있도록 한국, 인도, 파키스탄 등 15개국을 포함한 코교 외국인 커뮤니티 센터(영문 줄임말 KFCC)를 설립했다.
"KFCC는 외국인 단체를 응집시켰는데 그 목적은 자원을 집중하고 정부와 협조하며 민중을 위해 봉사하고 외국 상인을 위해 실질적인 일을 하는 것이다."소흥시 코교구 경방성 해외시장촉진회 사무총장, KFCC 집사 한준은 적지 않은 외국 상인들이 코교에서 생활한 지 20년이 넘었다며 "KFCC가 외국 상인들의 친정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의 코다리는 어디서나'세계 식당','서양 얼굴'을 볼 수 있다.시장이 외국 상인을 끌어들여 도시가 그들을 붙잡았고, 이 강남 수향은 갈수록 국제적인 모범이 되었다.
"가장 많을 때 코교에 20여 개의 인도 식당이 열렸는데, 나는 모두 먹어 보았다."바비는 중국어를 모르는 것부터 중국어를 할 줄 알고 사투리를 알아듣는 것까지 코교가 포용적이고 국제화된 도시라고 칭찬했다.
"코교는 외국 상인을 유치하는 정책과 자원 장점이 있고 개방적인 인문적 정서를 포용하기 때문에 오면 가고 싶지 않다."코교에서 20년을 살았던 파키스탄 상인 Abdullah 탄로는 이미 코교를 제2의 고향으로 여겼다. 그는 코교에서 일하며 집 같은 느낌을 받았다.
소흥시 코교구 위원회 서기 진호의 말대로 중국 경방성은 소흥방직이 세계로 나아가는 중요한 창구이고 코교구의 입업의 근본, 입성의 근본이다.
(출처: 중국신문망)
- 관련 읽기
- 구두업 동태 | 구두 즉 운동화 신발의 쇠락과 인기에 주목하다
- 종합 데이터 | 에메랄드 데이터: 속옷 산업 운행 모니터링 및 소비자 통찰 향후 2년 연구 보고서
- 전시회 정보 발표 | Fashion Voyage: 패션 선전행 비행기에 오르면 즉시 출발합니다.
- 전시회 뉴스 | 패션 심천: 패션 파도 마을 잠금 해제 트렌드의 새로운 추세
- 매일 첫머리 | 역압박 메커니즘을 통해 방직업이 언제 탄소 시장에 포함될지 촉진하다
- 즉시 뉴스 | 전국 의류 업계 기능 인재 양성 교류 행사가 처음으로 석가장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 신발 속달 | 살로몬 ACS PRO Advanced 슈즈 새로운 베이지 배색 디자인
- 지방 핫점 | 난청구는 전통 문화를 깊이 파헤쳐 농촌의 진흥을 돕는다
- 뉴스 택배 | OTB그룹 방송: 상하이에서 이탈리아판 LVMH 만들기
- 허튼소리를 하다 | BBC ICECREAM X Egawa Yoshifumi 새로운 합작 시리즈 디자인
- 중국 면화는 신강 면화를 보고 병단을 본다
- 구두 즉 운동화 신발의 쇠락과 인기에 주목하다
- 에메랄드 데이터: 속옷 산업 운행 모니터링 및 소비자 통찰 향후 2년 연구 보고서
- Fashion Voyage: 패션 선전행 비행기에 오르면 즉시 출발합니다.
- 패션 심천: 패션 파도 마을 잠금 해제 트렌드의 새로운 추세
- 역압박 메커니즘을 통해 방직업이 언제 탄소 시장에 포함될지 촉진하다
- 전국 의류 업계 기능 인재 양성 교류 행사가 처음으로 석가장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 살로몬 ACS PRO Advanced 슈즈 새로운 베이지 배색 디자인
- 난청구는 전통 문화를 깊이 파헤쳐 농촌의 진흥을 돕는다
- OTB그룹 방송: 상하이에서 이탈리아판 LVMH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