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은 단지 20% 기업이 무협정 탈유럽 후 유럽연합 무역의 준비를 완료했다
금융시보에 따르면 영국 공급 체인 매니저가 발표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무협의 탈유럽 이후 20% 의 영국 회사가 유럽연합과 무역을 진행하는 복잡한 흐름을 감당할 수 있다고 보도했다.
구매와 공급연구원 (Chartered Institute of Procurement &Suply, CIPS)의 최신 영국 탈유럽 조사에 따르면 무협의 탈주 후 유럽연합 무역의 어려움이 더 심해질 것이며, 문서를 정확히 닫지 않은 트럭이 부두에서 줄을 서지 않고 기다리며 수만 명의 트럭이 항구에서 떠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이 조사는 영국사가 유럽연합 세관 당국과 서로 필요한 EORI 번호, 세관 신고서를 정확하게 기입할 수 있는지, 세관이나 물류 공급업체와 합의를 맺을지, 자행청관 세관 프로파일 연체 등을 구별할 수 있을지 여부를 묻고 있지만, 결과는 22%의 영국 기업과 유럽연합 공급업체와 협력해 이상 네 가지 필수 조건을 완성할 수 있으며, 무협의 탈유럽 상황에서 정확한 문서업무를 완수하고 유럽연합 회원국에 수출 상품을 제출할 수 있다.
탈유럽 준비가 완료된 22% 기업은 올해 3월 14% 를 넘어 공급연구원의 경제학자인 John Glen 은 탈유럽 기한이 몇 주 남지 않아 정부가 기업을 돕기 위한 어려운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고 말했다.또 많은 회사의 앞당겨 수입상품이 유럽에서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으나, 최근 10% 회사는 창고 저장품을 찾을 수 없는 것으로 조사됐다.
영국 창고 협회 (Unitted Kingdom Warehousing Association, UKWA)에 따르면 영국 비용창고 용량이 얼마 남지 않았고, 집행장 Peter Ward 는 10월 말까지 소매업 쇼핑 성수기인 가운데, 예를 들어 할로윈데이 (10월 31일), 추수감사절 (11월 28일), 검은색 금요일 (11월 29일), 인터넷 쇼핑몰 월요일 (12월2일)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창고 공간이 긴장된다.
- 관련 읽기
- 2019년 1 ~6월 일본 방직품 및 성복 수출입 무역 개요
- 2019년 8월 영국 소매업 판매가 의외로 하락했다
- 미국 경제 쇠퇴 언제 전문가 등록: 내일 후년
- 지난 3분기, 폴리에스테르 공장이 산업 사슬로 가장 큰 승리를 거두고, 시장 미래는 어떻게 연기할 것인가?
- 해협 양안 및 항만 마카오 지능 방직재 창설 청년 포럼 개최
- 후베이 면화 생산 전반 하락 각지 의 성장 불균형 좋 은 걱정 반 이다
- 혁신 을 전승하여 이 다섯 가지 일 을 잘 해 라!중국 복식 문화 연구원 은 북복 에서 성립 식 을 거행 했다
- 실체 경제와 물인터넷 경제의 혼인, 공급 체인 과학 기술 플랫폼
- 왜 미래 방직 공업은 동남아의 작은 나라에 있지 않고, 중국에 있지!
- 호태방직 (01382.HK):9월 25일 157.69만 홍콩달러가 30만 주를 반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