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란드 방직 시장 분석: 성복 이 수입 비중 이 가장 높고, 중국 제품 은 꽤 인기 가 많다
최근 몇 년 동안 폴란드 방직 의류 산업이 지속적으로 발전해 폴란드 경제에 대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지만 폴란드의 방직 의류 제품은 여전히 수입에 의존하고 있으며, 중국은 가장 큰 수입국이다.
방직 의류 산업 의 고속 발전 으로 수출입 무역 은 여전히 적자 가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폴란드 방직 의류 산업이 활발하게 발전하고 있다.
폴란드 면화협회 보고서에 따르면 2017년 폴란드 방직물과 의류 생산이 모두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 방직품 생산액은 약 132억 폴란드 스로제 (약 31억 유로)가 지난해 같은 기간 7.2%에 비해 의류 생산액은 약 75억 폴란드 벤치로제 (약 17억 유로)가 지난해 같은 기간 3.6% 증가했다.
폴란드도 유럽 연합은 수많은 방직 의류 생산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국가 중 하나다.
2017년 폴란드 방직 의류의 수출액은 2016년보다 3.5% 증가해 73억 유로.
수출은 유럽연합 국가를 위주로 유럽연합 지역의 수출액은 전체 수출 85% 를 차지한다.
수출액은 지속적으로 증가했지만 방직 의류 산업은 여전히 무역적자가 있다.
2017년 폴란드 산업의 수입액은 101억 유로로 2016년보다 5.3% 증가했다.
그중 중국 수입은 14.3억 유로로 전체 수입액의 14.2%를 차지했으며, 중국도 폴란드 방직 의상의 첫 수입원입니다.
경공업의 기초가 약하고, 본토기업은 많지만 산만하고 규모가 작다.
대다수의 중동유럽 국가와 마찬가지로 폴란드 중공업이 비교적 발달하여 경공업이 약하다.
이는 어느 정도 방직 의류 일용품, 텔레비전, 에어컨 등 가전제품에 대한 큰 수요를 낳았다.
폴란드는 기존 방직 의류 업체 46000개, 그 중 90%는 사영 기업으로 50명 이상이 넘는 700개에 불과하다.
폴란드 방직 의류 업계는 여전히 산산해 최대 생산업체가 시장 점유액을 10% 도 안 되지만 이 업계는 폴란드 경제 전체에 대해 극심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는 일정 규모의 중국 방직 기업에 대한 기회다.
폴란드 주요 방직품은 Fasty -Holding S.A. Capital Group Haft, 비엘aw SA, Wist SA, Pamotex SA, Anderopol SA, HAFT SA, Wi -MA, SA, Wisan SA, Lenko SA, Orzela, Camela, Krepol SA 와 Welux SA.
시장 수요가 커서 중국 제품은 인기가 많다
폴란드 사람들은 수입 방직품을 즐겨 사용하여 수입복을 즐겨 입는다.
중국 방직품은 폴란드에서 매우 잘 팔리고 현지 도매상들이 중국 제품에 대해 매우 주목한다.
폴란드는 약 3400개 의류점, 200개 대형 상점 및 대량의 야외 장터에 대해 방직 제품의 현지 소화 능력이 매우 강하며, 소비자가 품질에 비교적 좋은 의류 제품에 대한 비교적 큰 수요가 있다.
또 폴란드는 전 세계 가구 생산대국으로 현지 노동비용이 상대적으로 낮고 가구 세대 가공이 많아, 많은 국제 가구 브랜드가 폴란드에 공장, 가구 가공 과정이 원단에 대한 수요가 크다.
중국 기업은 폴란드 연간 수출액이 100만 달러 이상을 넘어선 방직 기업에 102개가 있다.
폴란드 중앙통계국의 통계국에 따르면 폴란드 방직 의류 시장은 40억 달러에 달하며 방직 의류 소비 연간 5% 를 넘어섰으며, 복장 및 신발류 1인당 지출의 7% 를 차지했다.
폴란드의 소비 수준에 따라 미래의 중국 방직기업이 폴란드의 시장 공간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성의와 원단 보조료 수입 비중이 높고 중국은 주요 원천이다
성의는 폴란드 방직품이 수입한 주요 제품으로 46%의 방직품이 기성복으로 수입되었다.
2016년부터 2016년까지 폴란드는 성의에 대한 수입이 56.8%, 2016년 55.99억 달러에 이른다.
중국은 최대 수입원입니다. 많은 중국 기업들이 폴란드의 유명 의류 브랜드를 LPP 등 OEM 대리 가공을 돕고 있습니다.
원단 보조료는 폴란드 2차 방직품 수입품으로 수입량이 안정되고 있다.
2016년 수입 원단 보조금 32억 99억 달러에 이른다.
중국은 폴란드 원단 보조료 2수입원국으로 독일에 버금간다.
홈런 제품에서 폴란드 수입량이 비교적 큰 것은 침대, 테이블, 의자, 화장실과 주방의 리넨 직물 제품으로 꼽힌다.
컬러가 산뜻하고 밝고 디자인이 강하고 스타일리시한 가방 제품은 폴란드에서 인기가 높다.
가방은 폴란드 수입이 가장 빠른 상품으로 2011년부터 2016년 수입액이 115.1% 증가했다.
중국 제품에 대량 의존하여 거의 절반 가까운 트렁크 수입은 중국에서 나온다.
폴란드는 신발의 수입이 급격히 상승하고, 2016년 수입 금액은 15억 68억 달러로 5년 전보다 45% 상승했다.
이 중 37.1%의 제품은 중국에서, 중국은 구두류 수입의 첫 수입국이다.
- 관련 읽기
- 한때'명주'로 빚이 지나친 빚이 파산 되풀이군!182억 산동 방화의 거두는 왜 운락하는가?
- 방직 의류 업계 주보: 방복 은 여전히 평가 수리 주기 를 건의 조립 업적 정려 한 주식
- 보계 시 민영 방직 기업이 문을 열었다
- 방직 8명이 호윤 부자 순위에 오르는데 640억 마리가 교상을 누구입니까?
- 금해외를 파고, 가교 방직 기업이 움직이고 있다.
- 복에너지 지분 (600483):고급 관리자 사표
- 술양은 프로젝트 건설이 해를 돌파하고, 방직산업에서 정밀하게 복무를 하고 있다.
- 캐리드 (02072):2018년 실적 속보
- 고유량 열도 브랜드 적자를 가리지 못하고 디자이너 브랜드 왜?
- 12억 원을 투자한 아만다방타 방직 의류 지조 프로젝트 정식으로 정식으로 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