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풍의 집들이 미단 입주 가속 전기상들이 재고 처리에 유리한가?
연초 대중 평가에 이어 ‘남자의 옷장 ’의 해장 집들이 주미단 개척을 시작했다.
7월 23일 해장 주미단 배달 선언.
올해 텐센트는 25억 위안의 지분을 인수한 뒤 해풍의 집들이 새 소매 탐색 길에 크게 들어섰다.
이번 미단에 도움을 받으면 O2O 포석 레이아웃을 가속화하고 사용자 체험을 높이는 일종의 방법으로 여겨진다.
레이아웃 라인을 제외하고는 바다의 가선 아래 문점의 급격한 확장이 계속되고 있다.
올해 3월 31일까지 해파의 집 개설점 141개, 문점 폐쇄 73개, 문점 총 5860개.
매장이 급격히 확장됨에 따라 경자산 모드 아래 해장 집들이 재고기업, 재고품 수출, 반품 위험 등 문제로 고충을 겪고 있다.
지난해 연간 재보에 따르면 해파의 집 2017년 기말 재고품 84.92억 위안에 달하며, 해파의 가회복 증서에 따르면 2017년 반품 조건에 달한 상품금액이 30억 위안을 넘어섰다.
커다란 반품에 낙찰이 될 수 있을지 여부에 대해 해파의 집은 부인했다.
그러나 기자들은 알리바바, 웨이점 등 인터넷 쇼핑몰 플랫폼에 주의를 기울여 ‘해파란 집 오므라이스 ’라는 글과 같은 상점들이 할인 처리를 하고 있어 정품의 1 ~5 ~5 ~5로 세일 처리를 하고 있다.
미품 정리 표시?
지난해 해풍의 집에서 2017년 연간 재보를 발표한 뒤 해파란 가들이 증감회에 제출한 재고에 대한 질문에 답변을 했다.
회답 공고에서 해파란 가족은 "회사 재고품 분류 중'재고상품'을 회사 본부 창고에 보관한'해파란 집 ''애거토끼' 및 기타 체인경영 브랜드의 상품을 가리킨다.
회사는 ‘재고 상품 ’을 매장에 발송한 후 ‘위탁 대리 상품 ’으로 나누었다.
재고 상품과 위탁 대리판매상품은 모두 회사 재고품이다.
재고품에 대한 해파란 집안이 처리되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그 깃발 회사 해일가가 재고 처리를 맡는 임무다.
해일가게는 주로 주브랜드의 바다와 함께 열렸거나 해풍의 가문에 설치된 2층에 설치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동안 해풍의 집계 소속 브랜드 백종순 문점도 시즌 재고를 소화하는 데 쓰였다.
또 바다의 가볍고 가벼운 자산 모드에 더 많은 재고가 공급업체 (즉 파란의 집 제조업체) 들이 맡아야 한다는 지적도 있다.
해장가인 2017년 연간 보고서에서 5대 공급업체 구매액이 16.5억 위안으로 연간 구매 총액이 15.59% 로 공급자 수는 최소 200개 이상이다.
이것은 어느 정도 해장 업체가 비교적 분산되며 분산된 공급상들이 위험에 대항하는 능력이 약한 것으로 보인다.
다수의 자산 자산 의류 업체와 달리, 해장 가들이 판매하는 상품은 공급상과 외상 주문에서 오는 동시에 해장 업체와 공급상들이 체불상품을 체결하여 반품 조항을 체결하고 있다.
이는 해장 의 집 에서 재고 상품 및 대리 판매 상품 의 체화 위험 을 위탁 해 간접적 으로 상류 의류 공장 에 전가해 공장 의 압력 이 비교적 크다.
의류 업계 관찰 인사 웅설.
‘강남 바라기 ’라는 제목의 니트 업계에 종사한 누리꾼들이 플랫폼에서 제시한 응답에 따르면 ‘해파란 집 가구 매상 3만건은 적어도 대리 판매를 하고 팔지 않으면 할인업체에 환불했다.
지난해에는 나와 거래가 있어 해파란 에누리 메이커가 9만건을 퇴짜 났고, 원가가 1500만 위안 정도 될 것으로 보인다.
증감회의 공고에서 해장 집들이 큰 반품 위험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공고에 따르면, 2017년 해장 매장 체화상품의 반품 규모는 13억24억원으로, 반품 상품과 해장 업체에 대한 자영 제품, 해파란 집들이 이 중 일부를 2차 구매, 2017년 말, 2차 구매, 2차 구매, 2차 구매, 재품장부 가치는 3조95억원이다.
30억 위안을 넘은 반품에 대해 이런 반품들이 저가 처리될 것인지 의혹이 제기됐고, 이후 해풍의 집 당국이 부인했다.
이른바 낙찰 상품이란 브랜드 상품이 미상 상품에 대한 가격 충격을 피하기 위해 표식을 잘라 저가로 처리한 것이다. 이것들은 꼬리를 깎는 상품들을 막는 것이다
겉감
작업 등은 정품과 같지만 가격은 정품의 하나밖에 없다.
이전에는 큰 카드나 일부 사치 브랜드가 낙찰을 채택할 수 있었다.
하지만 현재 알리바바의 1688 등 일부 인터넷 쇼핑몰 플랫폼에 적지 않은'해파란 집들이 낙찰을 깎는 상점들이 대다수 상인들이 강소와 절강 일대에서 왔다.
옷의 가격은 8위안에서 49위안이다.
적지 않은 사업가들의 홍보 표어는 ‘정품 해장 해장 가택 할인 처리 ’ ‘창고공장 직발 ’ 등이 적혀 있다.
그러나 그것들은 대부분 도매를 필요로 하고 적어도 100건이 된다.
'해파란 집오리'를 주요 업무로 한 절강 이우옥형 무역회사 (화명)를 판매해 기자는 "해파란 집 자신은 가공공장이 없어 공장을 찾은 것으로, 우리는 가공공장의 하나로, 현재 판매되고 있는'1688 등 인터넷 쇼핑 플랫폼'은 2017년 지난 2017년 복, 꼬리품, 매장 판매와 똑같다"고 밝혔다.
한편 절강 김화선윤 의류 무역회사 (화학명) 담당자도 기자에게 주최하는 것은 해풍의 가계열의 미품 재고 처리 도매를 도매한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해풍의 집 각 가공 공장에서 물건을 팔지 못할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다시 집에 내려와, 다음 집에 가서 다시 손을 떼자.
이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남성 반팔 셔츠를 예를 들어 160 ~1599건으로 단가 12위안을 넘어 1600건을 넘는 단가가 11.5원으로 현재 이 돈은 15만 건이 넘는다.
가속 전자상들은 청재고에 유리합니까?
기자는 미단 배달의 플랫폼 위에 바다의 집은 심부름꾼이 대신 사는 범주에 속한다고 주의했다.
검색 키워드, 플랫폼은 기자들의 최근의 해파의 실체점을 자동으로 맞추고 옷을 골라 구입한 후 일정한 심부름료를 지불해야 한다. 배송료는 얼마든지 매장 거리에 근거로 가깝다.
한시간 안에 속달한다고 해풍의 집은 선상에서 동질 동질을 보증했다.
대중 평론의 해파란 브랜드관, 기자는 “1시간 배달 ”이라는 글과 같은 글자를 표시하고, 배송방식은 두 가지, 미단 전송과 빠른 배송에 의존해야 한다.
매장 디자인이기 때문에 기자들은 두 플랫폼이 세일 의류를 발견하지 못했고, 이는 해파의 집들이 그동안 공언한 ‘할인 ’이라고 주장했다.
올해 2월 2일 해파란 가족은 텐센트가 25억 위안의 가격으로 약 5% 의 지분을 인수하겠다고 공고했다.
텐센트는 해풍의 집을 빌려 새로운 소매의 탐험을 하는데, 바다의 집도 유량의 유혹을 거절하기 어렵다.
… 에
복장
업종에는 기존 소매 업체가 없었고, 이 조류를 걸쳐 바다의 가문에 가장 먼저 새로운 소매를 접촉한 의류업체의 꼬리표를 붙였다.
의류 업계 인사 마강은 기자에게 말했다.
실질적인 업무는 해장의 가적 실적에 대한 공헌이 비례하지 않다.
2017년 재보에 따르면 국내 기업이 영업 총소득 182억원으로 전업이 7.06% 증가했으며, 그중 전업이 주영업무를 실현하는 것은 전업소득이 전업보다 23.42% 에서 10.54억원으로 총 수익의 5.8% 를 기록했다.
재보에 따르면 그 온라인 매출은 전자회사가 책임지고, 판매 루트는 일부 주류 전용기 플랫폼을 제외하고도 회사 홈페이지와 이동 APPP 무선 플랫폼도 있다고 한다.
전기상 경로를 빌려 재고 문제에 대한 방법으로 여겨진다.
《중국 경영보 》기자가 완전히 통계되지 않았는데, 이전에 9퍼센트 이상이 넘었다.
복장
상장회사들은 모두 인터넷 전환이나 협력에 관한 계획을 제기했다.
장위웅은 앞서 기자에게 재고고는 사실 의류 업계의 보편적인 문제로 2010년 이후 수요 부진, 의류 업계의 침체로 재고압이 쌓여 의상 기업의 아픔 중 하나라고 밝혔다.
지난 2016년 상반기, A 주가 상장 의류 업체 40곳이 반년보를 발표하고 기말 재고 총량은 348.5억원으로 순이익의 7배나 많은 것으로 집계됐다.
재고가 쌓여 바다를 괴롭히는 가문의 주요 문제가 되다.
해장가의 재보 데이터는 2015년 재고품이 95.8억원으로 2014년 60.86억원에 비해 35억원 가까이 늘었다.
2016년 재고품이 86억32억원으로 하락했으나 기내 재고품 회전 일수는 316일, 전년보다 18일 증가했다.
2017년 기말 재고품이 84억 92억 원이다.
현재 해장의 매장 확장도 계속되고 있으며 재고 상황은 크게 개선되지 않았다.
최신 2018년 1분기 재보에서 해장 가들이 영업 소득 57.86억원으로 전년 대비 12.16% 증가했다. 순이익은 11억3억3억원으로 전년 대비 11.97% 증가했다.
보고기말 (2018년 3월 31일), 해파의 집 141개, 문점 폐쇄 73개, 문점 총 5860개.
동시에 재고품이 88.6억 원에 이른다.
원고 발고까지 해파란 집 측은 기자가 제기한 전기 채널, 재고 정리 등 관련 문제에 대해 답변을 하지 않았다.
기자들은 일부 스티커와 토론군에서 사용자 토론에 유의할 수 있다는 것을 주의하고 있다. 예를 들면 적지 않은 저선도시에서 해풍의 집을 본 옷이 노점, 큰길에서 나타났다.
지난해 남창 방송사가 보도를 한 적이 있는데, 선 아래에서 해풍의 집집들이 낙찰을 끊고 세일 이벤트를 단행한 적이 있다. 후인 수권 문제로 신고됐다.
진위를 가리기 어려운 표식 복식에 대해 인터넷의 일부 스티커에는, 심지어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해풍의 집의 오픈상품을 분별할 수 있는지, 바늘 발의 요구가 달표, 부재료 통과, 물세탁 여부 등을 포함한다.
그러나 원고 발고까지 해장 가족은 기자들의 관련 문제에 대해 답변을 하지 않았다.
- 관련 읽기
- 스타 옷장 | 조금 보리 노란 티셔츠 예쁘다 예쁘다 야외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원조 스톱 스톱 읽어 드립니다 낭독
- 뉴스 택배 | 삼마구광과 지분 25.64%가 개인 자금 수요에 의한 것으로 압송된다.
- 뉴스 택배 | 2019 베이징 패션 고봉 포럼 지혜 개막
- 조류 풍향표 | HUMAN MADE X Girls Don 'T Cry 연명 시리즈가 발매되었습니다.
- 전문가 시평 | 중국 경방성: 전통 시장 마케팅은 날마다 싱겁고, 전체 시장 거래금 증가
- 임신 아동 | 소미 5G 지능 개념 핸드폰 소미 9S 오늘 출시
- 임신 아동 | 소미폰: 인도 시장 판매량 1억 대 돌파
- 매일 첫머리 | 중국 국제 가용 방직품 및 보조 박람회 완제품 커튼이 브리지브리 전시단 의 포인트 가 되었다
- 매일 첫머리 | 중국 경방성 의류 시장 서안 취급
- 매일 첫머리 | 어떻게 5G 시대 를 빌어 자신 의 경쟁력 을 향상시켜 중국 방직 업계 의 양화 융합 대회 를 진경 을 취할 수 있을까
- 반니로는 6년관점 3000개 중국 내 공장 건물이 이미 폐쇄되었다
- 구둣 두 번 투매 시장 의 좋고 나쁨 은 브랜드 지명도 뿐 이 아니다
- 무역전 과 인민폐 의 평가 하락 영향 을 받아 유원 중기 이윤 폭락 이 최소 4할 을 보였다
- 다프니는 상반기 막대 적자 5억 홍콩 달러 가속관점 속도
- 대중 캐주얼 의상 기업 업무 발전이 갈수록 ‘ 집중화 ’ 되고 있다
- 전국 최초 Antaplus 문점을 설치하여 어떻게'자기 업그레이드'를 합니까?
- 보국 국제 사유화
- 전문시장 미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고 자신 의 능력 을 향상 하 기 위해 노력 했 다!
- '리즈의 밤 -중국 의류 브랜드 VS 우수방직 기업가 살롱 '방직 제품 개발기지 총재클럽 활동
- 두 대 혁신 연맹 이 성립되어 삼중 경로 가 고품질 발전 을 실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