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기술 문화에 융합된 개념점 모드 가 한창 유행하고 있다

VR 안경 시뮬레이션 쇼, 버튼 클릭 시도, 현장 체험 정제 의상...
세계 의상 모자망에 따르면 요즘,
복장
소매권에서 많은 새로운 장난이 쏟아져 나왔다. 집합선 아래 과학기술 문화에 융합된 개념점 패턴이 흥성하고 업종 소비의 새로운 활력을 드러내고 있다.
선상 or 선 밑?
가볍다
겉감
우아한 커팅은 부드러운 색감으로 여름옷을 입은 모델이 등장하자 짙은 봄기운을 선사했다.
얼마 전 신상 패션쇼, 의상 발표
브랜드
예외는 천고양이 선상 플래그숍과 선 아래 정제점을 동시에 개설한다고 발표했다.
“소매 전형적인 ‘물도수로 ’입니다.”
예외 창시자 모계홍은 선상에서'견본 사이'를 동시에 가동해 디지털 사유와 인문 이념 재조 채널을 사용하여 소비자 지능화와 장심미학'세례'를 소비자 지능화한다.
현재 의류업에 대해 말하자면 주전 선상에서 ‘ 죽기 ’ 선 아래는 이미 단방향 선택문제가 아니다.
점점 많은 브랜드들이 융합에서 생기를 찾기 시작했다.
“순전상시대가 끝날 것이고 미래의 상업은 단순한 가게나 전기 상업의 비율을 확대하는 것은 아니며, 반드시 전선 아래의 융합이 될 것이다.”
모계홍은 기업이 전자상 데이터를 빌려 소비자를 이해하고 자기를 이해하고 실체점 침전 브랜드를 빌려 가치를 전달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런 관점은 업계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중국 의류 업계를 둘러보고, 경로를 둘러싸고 빨리 가져온 재고위기 (재고위기)와 전자상가전으로 인한 홍해경쟁이 늘어나는 의상업체들이 시선을 겨냥해 가치를 높이는 방법 중 하나는 현대공급사슬과 상업 패턴을 융합하여 효율과 체험을 실현하는 겸고.
"이것은 의류업이 소비 업그레이드의 새로운 변화를 파악하는 필연적인 결과이자 고품질 발전의 중요한 방식이다."
손서철 중국의류협회 회장은 전기상과 실체점화 시장경쟁을 시장에서 협력해 새로운 소매 대문이 열릴 것이라고 말했다.
과학 기술 or 전통?
많은 사람들이 인상적으로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업계는 이성의 과학기술과 그다지 관계가 없는 것 같다.
그러나 패션가게가 과학기술'가치'에 짙은 강현풍을 드러내고 있다.
가볍게 클릭하면 스마트 밸런스가 마음에 드는 제품을 추천한다. 수영복, 옷차림 사이에 모래사장 등이 나타난다.
얼마 전 의류업체 애모그룹은 베이징에서 지혜 개념점을 개설해 인공지능과 소매를 융합해 짙은 판타지 냄새가 물씬 풍기고 있다.
전통점포도 과학 기술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가상 시뮬레이션, 스마트 체의 등은 갈수록 많아지고 있는 백화점 시장에서 베이징, 상하이 등 대형 백화점, 적지 않은 옷가게에는 셀프 체험기, 고객이 폴라로이드, 옷 사이즈, 가격, 재고, 착용 효과가 일목이다.
과학기술과 산업의 융합 성과를 보면, 의류업은 생산 제조 자동화 생산, 판매 체인 전 지능화로 상승하고 있다.
과학 기술은 소비측 시장단의 응용으로 사용자 체험과 소통을 크게 증가시킬 것이다.
또한 향상 체험을 통해 기업이 유연화 제조와 빠른 반응을 더욱 실현할 것이다.
손서철은 과학기술과 전통의 교호에서 의류업이 더 상상력 있는 미래를 구축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의류 or 문화?
복장은 문화와 예술이다.
소비 구조가 업그레이드됨에 따라 소비자들이 제품에서 문화와 심리적 정체를 찾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상품을 파는 것과 서비스를 팔아서 수출 문화까지, 대부분의 의류 브랜드의 전환방향이다.
최근 몇 년 동안 복장 소매점에서 문화원소는 점점 많아지고 있으며, 심지어 복장, 독서, 다예 등이 일체적인 생활 공간으로 대타'글로벌'이라는 카드가 되고 있다.
예외로 ‘방소 ’라는 서점으로 문예 청년들 사이에서 신속하게 인기를 끌었다.
모계홍은 기업이 시각을 생활에 확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 방소 ’ 를 개설하는 것은 문화와 예술의 플랫폼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이 옷을 찾는 것을 더 공감하게 하는 것이다.
예외가 아니라, 의문, 벼 등 의상 브랜드도 생활 공간 개념점을 세워 생활미학을 상업에 융합시킨다.
문화적 내포가 있는 브랜드는 생명력과 오랜 근성이 있다.
우리는 문화와 더 가까운 접촉을 원한다. 소비자들이 상품을 구매하는 것은 일종의 물질적인 소비이자 정신적 수확이다.
의류 브랜드 애모 그룹 회장 장영명.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인터넷 마케팅 | 의상 정제 O2O 의상 디이 모드
- 즉시 뉴스 | 설개자는 15년 전에 마운만 안 던지고 마운이가 너무 못생겼다고?
- 패션 인물 | 소녀시대 멤버 정수연 패션거리 촬영 네티즌: 긴 다리 냄새 역시 공항 패션 종결자
- 표준 품질 | 새로운 표준 은 우승 에 유리한 부분 을 EU 표준 에 포함될 것 이다
- 패션 메이크업 | 메디혜르 판매 6억장 페이, 사인회 개최
- 패션 메이크업 | '멍 눈화장 '
- 패션 인물 | 자두가 거리에 나가 허풍을 떨다.네티즌: 파파라치까지 잘났는데 난 자두만 복용하는 거야.
- 설계대학 | 구치 전 CEO 가 두가반 나이사회에 가입하다
- 의류 설계 대학 | 아르마니 중국 판매 하락 이익 증가 거의 침체
- 의류 설계 대학 | 비밀5월에는 지속적으로 연연모회사 L Brands 동점 성장
- 국내 소비 는 사치품 시장 의 반탄 에 중요한 작용 을 하였다
- 안타인 정세충: 전략적 세 가지 관건
- 대통령 조깅 신발 저세 동력 돌파 길
- '성지 순배 '콜렛 또 새로 샀어요.
- 국내 패셔니스타의 어느 전환률이 가장 높습니까?
- 아디다스 한정판 구둣은 왜 이번 신발을 뺏어 전무전성황을 이루는가?
- 티파니의 휴일 기간 순매출은 동기 대비 8% 증가했다
- 숙천 방직 의류 특색 산업 은 2020년 까지 천억 급 을 만들기 위해 노력 했다
- Burberrrry 곧 빈자리가 될 이중 도전
- 의류업이 역습하여 따뜻하게 되니, 계속 성큼성큼 앞으로 나가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