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이 발에 맞지 않아요? 3D 스캔 기술이 빨리 신발형 구매를 도와드릴게요.
완전히 합각된 것을 사다
신발
사랑하는 여자들의 꿈입니다.
도쿄의 IT 회사 Flickfit 은 이 꿈을 이루는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3D 스캐너를 이용해 발모양에 잘 어울리는 신발을 구매할 수 있게 한다.
이 사람은 발과 신발 데이터를 수집하는 기술은 Flickfit 과 천엽대 협력 개발이다.
3D 스캔 기술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고, 고객이 신발을 살 때 신발을 더 이상 착용할 필요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서비스는 현재 스니커즈를 스캔하는 데 쓰일 수 있지만, 머지않아 더 광범위한 응용은 옷이나 청바지를 스캔하는 숫자가 있다.
컴퓨터와 연결된 3D 카메라 (마이크로소프트 Knect 기술과 인텔의 실감 기술), 3D 스캔 기술은 몇 초만에 고객의 발의 모양과 크기를 확인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신발 사이즈가 같지만 발모양이 달라서 잘 어울리는 신발형도 달라요.
3D 스캔 서비스는 가장 짧은 시간에 가장 편안한 신발을 찾을 수 있다.
또한 스캔을 받으면 고객의 정보는 시스템에 영구적으로 보관돼 있으며 다음에는 신발을 살 때는 더 측정할 필요가 없다.
3D 인쇄
그럼
D 인쇄
신발은 또 무슨 일이냐?
원래는 우리 용어에서 3D 프린트슈즈라는 제품도 3D 심도 정제화, 일반 정제화 대부분은 외관 위에서 개조한다. 예를 들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작은 액세서리 하나를 바꾸는 것이고, 우리는 신발의 속내강으로 글을 만든다. 외관상과 다른 신발은 아무런 차이가 없지만, 신발의 내부는 3D를 통해 인쇄 기술을 사용한다. 사용자의 발 크기, 족폭, 발활, 발등 데이터를 포함해서 생산한 것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말하는 심도정제는 표면 정제는 아니다.
이런 기술은 이전에 원가가 매우 높았고, 고단층만이 즐길 수 있었고, 우리는 공업인터넷기술을 통해 원가를 대폭 낮추고, 3D 프린팅 신발은 몇 백 위안만 된다.
3D 스캔과 신발을 대비하는 과정이 복잡하지 않다.
우선 고객은 이 회사가 개발한 센서 측정기를 설치하기 전에 발가락부터 발끝까지 측정을 완성해야 한다.
기구가 뒤따라 발과 어울리는 3D 모형을 생성시켜 모형과 다른 신발에 맞추어 자신의 발에 맞는 신발이 어울릴 수 있도록 한다.
발을 짜는 구역은 웜톤으로 보일 수도 있고 신축 공간이 있는 지역은 차가운 색조로 보일 수도 있다.
이렇게 되면 고객은 자신이 좋아하고 데이터가 맞는 신발을 비교적 골라낼 수 있다.
고객의 3D 데이터는 Flickfit 의 회원 전용 사이트에 저장된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짧은 시간 내에 많은 마음의 신발을 찾아낼 수 있도록 인터넷 여자 신발을 소매하기 위해 혁명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말했다.
Flickfit 회사 창시자 겸 CEO 유인광교라고 한다.
도쿄의 한 백화점은 올 여름 플릭피트에서 협력해 많은 상인들이 후자를 이용하는 새로운 설비를 소비자들에게 끌어들일 계획이다.
이 백화점은 내년에 이 서비스를 인터넷 판매로 확대할 계획이다.
기획에 따라 Flickfit 은 앞으로 몇 년 내에 스마트폰 카메라로 족계 데이터 측정 시스템을 개발할 예정이다.
인터넷
신발
소매가 아닌 의상 소매처럼 인기 있는 것은 신발 사이즈가 어렵기 때문 "이라며"시스템 개발이 성공하면 신발 소매 국면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 "고 말했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 콘텐츠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상업보전 | 가맹자 는 특허 가맹 6대 절차 를 실현했다
- 상업대학 | 옷가게를 앞다투어 보며 이익을 얻은 ‘ 큰 ’ 경험
- 성공 사례 | 조영광 상업 비밀번호 비밀번호 알려줄게
- 특제 취재 | Angel Chen 이 아이디어를 풀고 있어요.
- 사장 인터뷰 | 장 은 동향 에서 무인량품 이 그 의 영향 을 이야기하고 있다
- 부 이야기 | 주해강: 정치정력으로'발전의 정력'을 지탱하다
- 돈 벌어줄게. | 옷가게 인테리어
- 대학생 창업 | 대학생 개점 `지리 `조건 우세 의 새로운 수단 을 얻었다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인기 있는 개점 주소 골라 드릴게요.
- 창업의 길 | 복장 진열에서 손님의 눈길을 끄는 기교는 어디에 있는가
- 해석: 361도 해외 시장을 확장하는 것은 어떻게 국제화의 길을 걷는 것입니까?
- 매장 확장 업적 빨리 패션 하류 진출
- M ·SUYA ·휴일 출범
- ROMON, 124로 걷는 자연스러운 패션.
- SIUF2017 공마 임석몽 6대 제품 처음 선보여 심천 속옷 전시회
- 가벼운 얼룩을 걷는 것은 꿈이 아니다
- 대단합니다. Word의 다른 마케팅 124대 기업이나 브랜드, 위상 전자상가오바오바오바오가 어떻게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알고 있습니까?상품을 더 많은 루트에 성공적으로 차입합니까?
- 2017 새해 선물 가방 124대 정유년 대액션: 전 세계 추정 증정 백만 보급비 중소기업
- 인터넷 + 은 반드시 유용할 수 있는 길 아닙니까?인터넷 사유는 도대체 무엇이 포인트일까?우리는 어떻게 돈을 벌지?
- 2017년에는 광고비가 어디에 투입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죠?세 가지 문제를 해결하여 너의 상품을 판로를 걱정하지 않게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