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예쁜 처녀는 귀여운 키로 완벽한 비율을 선보인다.

2017/2/10 15:00:00 103

코디하다

키가 작은 여성이 옷을 입으면 어떻게 어울릴까? 키가 작은 MMM의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옷에 잘 어울리지 않아, 옷을 입는 것은 매우 고통스러운 일이지만, 작은 키의 여자 스타를 잊지 마라. 이들은 귀여운 키로 교묘한 키로 완벽한 비율을 선보인다. 사실 우리도 할 수 있다!

키가 작은 여동생은 그 계절이 되면 민망하고 여름에는 적게 입고, 겨울에는 많이 입는데, 오히려 뚱뚱하고 작아 보이는데, 그렇게 작은 여자애가 어떻게 입어야 다리가 길어 보이는지, 봄철 어떻게 입는지 말해 보자!

심플한 순색 니트, 그레이 화이트 디자인도 잘 어울린다. 클래식한 라운드 디자인은 정말 작은 섹시다. 밑단 짧은 뒤 롱 디자인도, 이내 유행하는 원소다. 남다른 스트랩 패턴 디자인이다. 정말 스타일리시한 한범아 패션이다.

  

정교한 기초금

니트 저고리

이 두께는 지금 입기에 딱 맞는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핏 짱, 아웃 코디도 오케이, 기장도 이상적이며, 색깔이 모두 기질 을 돋보이며 상체에 감각이 있으며, 볼륨 있고 색깔이 충만하다.

Oversize 의

스웨터

올해는 유행하고, 작은 여동생도 시도할 수 없다. 안심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다. 허리를 꽉 조이는 스커트 속, 다리가 길어 보이며 하이웨이스트 팬츠도 이런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이 풍성한 배색과 잡색 모선과 함께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한 느낌으로 다원 니트의 이교묘하게 결합해 일반 니트 스웨터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벗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더해 스타일리시한 ~넉넉하게

판형

다양한 몸매에 어울리는 여자, 레깅스나 청바지를 코디하면 개성 있고 가릴 수 있다.

  

추동 옷장은 더이상 단조롭지 않은 스트랩 힙 스커트, 절대 육육류 스타일리시한 라이너, 섹시 트임이 길어 보이며, 다리가 길어 보일 정도로 따뜻한 느낌으로 타이트한 로마무늬, 질감이 정교하다.

하이웨이스트 출현은 순간적으로 다리 비율을 늘릴 수 있다.

앞이 짧고 길어서 긴 다리에 방자하게 보여주는 공간이다.

안전한 길이가 치마를 막는 데 조심하지 않는 것이 있다.

햇빛 아래는 미모 카메라를 열고 있는 것처럼 아름다운 몽롱함을 부여한다.

하이웨이스트 팬츠는 여동생마다 없어서는 안 되는 아이템, 짧은 아이템 하나.

맨투맨

맨투맨을 매치하면 프린팅 패턴이 있어 개성이 넘친다.

검은색 하이웨이스트 팬츠가 높아 날씬해 보이며 짧은 코트를 매치해 매치룩을 완성했다.

이 배색과 핏 모두 잘 되어 있습니다.

숄더 소매 디자인으로 어깨 라인의 양기 가분, 몸매의 매니지퍼는 모두 효과를 낼 수 있다.

앞몸의 꽃무늬 디자인은 입체 자수 공예로 표현해 운동풍에 혼입하는 느낌.

이 청바지는 찾아보는 닭이 살랑살랑한 데님 ~ ~ ~ ~ 스텝의 슬림한 핏으로 다리라인을 완벽하게 꾸몄다. 시각적으로 5cm에서 나온 흑회색 3색은 비교적 클래식한 클래식한 데님 복합 원단이 매끄럽고 편안한 데님 패딩까지 더해져 패딩을 더해 입으면 매우 부드럽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Blabala 빛나는 별동 시상식 화려한 어린 시절

시각 도철
|
2017/2/9 15:42:00
84

제25회 진비스 디자인 대회인 캐주얼 디자인의 자유

시각 도철
|
2017/2/9 11:19:00
92

패션 트렌디한 사람들은 화이트 코디가 더 유행

시각 도철
|
2017/1/18 17:02:00
86

여성의 파티 스킬링: 어떤 나이든 예쁘게 입을 수 있어요.

시각 도철
|
2017/1/4 22:56:00
109

50대 유가령 아름다워 왜 이렇게 옷차림이 독하고 냄새가 나요

시각 도철
|
2016/12/26 17:04:00
338
다음 문장을 읽다

요령 을 파악하는 것 은 피부 를 잘 하는 것 이다

하얗고 보드라운 피부는 모든 여자들이 꿈꾸는 것이지만, 당신은 알고 있습니까? 천성적인 여질 외에 좋은 피부 습관도 피부를 부드럽게 할 수 있습니다.그럼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 소편학을 따라 스킨케어 팁을 배우자, 민낯미인이 꿈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