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명품 브랜드 는 기술 혁신 을 신약 으로 여긴다

2016/12/3 15:54:00 336

사치품쇼핑브랜드

파리에서 사치품 정상회의가 열렸다

"새 손님이 몰려올 때,사치품브랜드의 주먹 제품은 자연히 크게 팔리고 특판된다."루카 솔카는"그러나 여객이 하락하면 기술 혁신은 필연이 된다"고 말했다.

프랑스 파리 은행에서 일하는 이 명품 업계 분석가는 60여 명의 업계 인사들과 함께 제1회 Luxury에 참가했다Forward 정상 회담.디지털화, 빅데이터, 대화형쇼핑체험 등 자해가 빈번하게 나타나면 순식간에 과학기술업계 포럼에 있다고 착각할 수 있다.과학기술이 독인지 약인지에 대해서는 아마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후자를 선호할 것이다.

분명한 것은 인터넷 기술이 아직 보급되기 전의 사치품 장사는 훨씬 간단한데, 그것은 보통 가족이 장악하고, 단지 금자탑 끝의 그 작은 거부와 명사들만을 대상으로 한다.1980년대부터 이익을 추구하는 나팔 소리 아래 명품 브랜드는 대중화 제품으로 더 넓은 중층 계급에 올리브 가지를 던지기 시작했다.그들의 예상과는 달리 후자는 인터넷을 빌어 갈수록 똑똑해졌다.

각지의 판매가격이 공식사이트에 의해 대중에게 공개되자 가격에 민감한 중층계급은 즉시 더욱 수지가 맞는 유럽과 아메리카국가의 소비로 전환되였다.Carven CEO Sophie deRougemont는 명품 브랜드가 지역적 가격 차를 해결해야 할 뿐만 아니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간극도 있다고 생각한다."고객이 오프라인 매장에 와서 입어본 뒤 집에 가서 할인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주문한다." 그녀는 "모든 소매상들이 합의를 이루어 판매가를 통일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물론 디지털화의 순방향 추진력은 무시할 수 없다.소셜 미디어가 바로 가장 간단한 예이다. 그것은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브랜드노출도와 화제성, 또 젊은이들-미래 고객 사이에 직통문을 만드는 데 성공했다.브랜드가 최고 디지털 책임자 자리를 만드는 이유다.

파리에서 사치품 정상회의가 열렸다

"디지털화를 포용해야 하는가"라는 문제는 이미 시대에 뒤떨어져있으며"어떻게 디지털화를 더욱 잘 리용할것인가"가 급선무로 되였다.디지털 연구기관인 L2는 매년 명품 브랜드 디지털화 순위를 발표하는데 전자상거래 투입, 소셜미디어 참여도, 검색 건의 정도와 모바일에서의 표현이 모두 고려 기준이다.최근 순위에 따르면 전환 후 구찌는 처음으로 버버리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세계 의류 신발 및 모자 네트워크에 따르면 단말기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경로가 날로 증가하고 정보 일치성을 유지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이와 동시에 브랜드는 또 분수를 파악하는데 주의를 돌려야 한다."브랜드마다 Kyle을 만납니다.Jenner의 순간", Louis Vuitton의 최고 디지털 책임자 AgnèsVissoud는 회의에서 카다시안이 자신의 목도리를 두르고 출연하여 보급영상을 촬영한후 회사는 짧은 시간내에 동풍을 빌어 참여할것인가를 결정해야 했으며 결국 거리를 두어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회고했다.

파리에서 사치품 정상회의가 열렸다

사치품 산업에 대한 기술의 추진은 LinkedIn과 같은 상상할 수 없는 곳에서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사람들은 그것을 단순히 직장류 앱으로 볼 수도 있지만, 그 안에 내포된 비즈니스 기회는 시급히 발굴해야 한다.LinkedIn 명품 브랜드 계정 관리자 TatianaDupond는 사치품 소비의 3 분의 2가 결혼 기념, 승진 및 임금 인상, 연말 자체 보상과 같은 축하와 격려에서 소비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이렇게 되면 앱은 명품 브랜드가 승진, 입사 소식을 알고 맞춤형 광고를 할 수 있는 능력이 충분하다."이제 개인화되지 않은 맞춤형 메시지를 받을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Facebook과 Instagram에서 프랑스 명품 브랜드 고객을 담당하는 MorinOluwole이 말했다.

정상회의에 초청된 Google은 회사 연구개발팀과 불가리가 합작한 대화형 단편영화를 예로 든 구매 안내 동영상을 이야기했다.본질적으로 말하자면, 그것은 우리가 잘 아는 구매 안내 잡지와 차이가 없다. 돌파구는 동영상을 클릭하는 순간부터 당신이"구매 키"를 통해 언제든지 제품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이다.Ted Baker、Diesel、Burberry、Matches 패션은 다 해봤어요.고객이 기다릴 수 없을 것 같지만, 실제로는 상인들도 암암리에 힘을 쓰고 있다. 모두가 대중의 심리를 정확히 밟고 필사적으로"즉시 소유"를 고취하고 있다.

UGC(사용자 생성 콘텐츠)라는 n년 넘게 존재해 온 화두도 토론 내용이 됐다.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앱은 브랜드가 인스타그램의 사용자 도문을 캡처해 자신의 페이지에 올리는 것으로'민주주의 공유 구역'을 구성한다.공식 블록버스터에 비해 프로대중 간의 상호작용은 더욱 평등하고 뜨거울 수밖에 없다.브랜드가 어떻게 인도하고 선택하는가가 그 중의 관건이다.

어느 기술이 진정으로 인기를 끌 수 있을지 아무도 모르지만, 명품 브랜드들은 대부분 이미 행동하기 시작했다."종사자들에게 좋은 시대는 지났다."보스턴컨설팅그룹 사치부 책임자 올리비어Abtan은"커브길에서 발걸음을 따라가지 못한 브랜드가 자취를 감출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더 많은 멋진 보도, 세계 의류, 신발, 모자, 그물을 주목하세요.

  • 관련 읽기

세계화 의 ‘ 흑오 ’ 는 중국 의 침투 속도 가 계속 빨라지고 있다

시장 연구
|
2016/12/1 10:41:00
185

나이키의 부득이한 행동? 유니폼의 전철?

시장 연구
|
2016/12/1 9:54:00
259

죽도록 내버려두고 후생으로, 이녕이 어떻게 몸을 바꾸는지 보자.

시장 연구
|
2016/11/30 11:02:00
197

향수는 왜 사치품 업계의 인기가 있을까?

시장 연구
|
2016/11/29 10:04:00
185

중국 소매시장 운행 태세 및 투자 전략 분석 보고서

시장 연구
|
2016/11/27 16:55:00
254
다음 문장을 읽다

세계급 의류 대리 공장 소가 어디에 있는지 약술하다

세계의류구두망의 기자들의 발걸음을 따라 세계적인 의류 세대 공장 리봉그룹, 연태그룹, 유다그룹 이런 대대적인 거두들이 어디인지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