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금융 톱: 왜 지금 황금 통가리기 좋은 때야?

2016/6/12 15:06:00 24

금융황금송금은행쌍선 자본마이너스

시장의 공황이 날로 심해지고 동시에

황금

가격도 계속 올라간다.

이번 목요일, 8월 납부한 황금선물 가격 및 수요일 가장 높은 점, 온스 1272, 10.70달러, 1275달러의 가장 큰 저항 가격을 낮췄다.

올해 초 현재 황금 가격은 약 20% 올랐다. 일부 유명 투자자들은 조지 소로스 (GEorgeSoros)와 스탠리 드루켄밀러 (SanleyDruckenmiller), 미래 시장의 불황에 대한 기대는 이미 비밀이 아니다. 동시에 황금을 저장하는 것이 안전한 투자라고 생각한다.

  

은행

Jim Jim Jim Jim Jim Steel 수석은 “ 지연정치원소는 작은 영향 요소가 아니다. 전 세계 경제가 너무 많은 불확실성에 직면하고 일부 지연정치 긴장 상황까지 계속 황금시장의 구매량을 자극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 고 말했다.

투자자들은 자신들이 투자조합에 황금을 넣어 일정한 손실을 피하고 헤즈앙은행의 여유를 기피하는 정책이 필요하며 다른 안전 측면에서도 황금 평가절상을 추진하고 있다.

일부 분석사는 황금이 온스당 1300달러 이상에 이를 수 있다고 말했다.

사실상

양선 자본

(Doubleliine CApital) 최고경영자 제프 강들라크 (제프가 첼라크)도 황금을 잘 보고 황금은 1400달러로 올라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보도에 따르면 소로스는 이미 황금과 황금광업주를 구매했다고 한다.

지난달 드루켄밀러는 투자자에게 주식을 팔아 황금을 사고 중국 경제의 붕괴와 미국 연축을 방지하는 관람화폐 정책을 제시했다.

분석사는 투자자들을 대량으로 매각시켜 어느 정도, 올 저녁 미국 대통령 대선도 그 중 하나라고 말했다.

가트만 투자 통신은 대종 상품인 데니스 가트만 (Dennnis) 캐리어맨 (Dennnis) 가 투자자들은 영국을 위해 준비를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스페인 대선은 일주일 반 후반에도 시작되고 현재 스페인 정세가 혼란스러워 좌익진영이 이길 것으로 보인다.

프랑스에서 민족주의가 범람하면서 파업과 불안정한 사건이 하나씩 이어졌다.

다른 우려는 동남아시아 각국과 중국이 남중국해에 있는 긴장 사태를 포함해 나이지리아 무장분자가 석유시설에 대한 파괴를 우려하고 있다.

황금이 높아지고 달러가 떨어지는 현상도 다른 대량 상품의 가격이 오르도록 추진하고 있다.

올해 미국 연방준비금의 추가 예상은 4차례에서 2차례로 내려가 달러 환율을 계속 낮추게 했다.

지난 주 미국 이 발표한 5월 취업 보고서 뜻밖 에 취업 시장 의 불황 을 보이 고 시장 은 미국 연체 예금 이 올 한 해 가산 여부 를 더 의심 했 다.

이 보고서가 발표된 후 금값이 올해 최고치를 기록했다.

스틸은 어떤 지연정치적 문제보다 중요한 요소가 있다고 생각한다. 심지어 비미 연방예금 여부가 중요하다는 것은 경제체의 실제 금리가 마이너스에 진입하는 것이다.

이것은 황금에 대한 중대한 이익이다.

황금 상승세를 되돌아보면 황금이 오르는 순간 공채 수익률이 마이너스다.

실제 금리를 마이너스로 하는 모든 경제체를 보십시오. 그들은 합치면 세계 GDP 의 27% 여점으로 마이너스 이율은 황금에 대해 의심할 수 없습니다.

마이너스 이율은 황금을 보유한 기회 원가를 제거할 수 있다.

스틸은 황금의 흐름이 꾸준히 안정적이며 타금열에 따른 가격이 급등했다고 말했다.

스틸은 “기본적으로 반탄을 할 때마다 투자의 좋은 시기다 ”고 말했다. 그리고 실제 수요 요소가 황금의 상승을 억제하고, 중국과 인도의 가장 큰 시장 중 구매자는 현재 활약하지 못하고 있다.

스틸은 책상이 한쪽 다리가 없어진 것 같다고 말했다.

황금은 대규모 투자의 개입이 필요하다.

황금 가격은 장기적으로 상승할 것이라는 생각에 실체 황금의 수요량이 충분하다면 현재 이 (황금 수요가 부족) 은 황금이 더 오르는 장애라고 생각한다.

영국은 6월 23일 유럽연합을 떠날 것인지 결정을 내리는 것은 투자자들이 황금을 사들이는 주요 자극적인 요인이다.

가트먼은 황금 가격이 최종 투표 결과와 밀접한 가운데 유로화가 스위스 프랑의 안전 지위를 약화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김토사 (Kitco) 고급 분석사 지엄 빅오브 (Jim Jim) 는 “ 사실상 영국 퇴주 유럽의 최종 표결은 통과 여부가 아니라 유럽연합에 대해 좋은 조짐이 아니다 ” 고 말했다.

빅오브는 영국에서 유럽을 탈퇴하는 데 성공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했지만 최종 표결이 통과되면 유럽연합도 무너지기 시작할 것이다.

빅오브는 "유로화가 사라진다면 유로로 황금을 대량으로 구매해 위험을 피하게 된다"고 말했다.

빅오브는 영국이 유럽을 통과한다면 다음 단계는 무엇일까? 영국이 유럽연합을 이탈한다면 주변의 어느 나라도 출시할 것을 요구할 수 있을까? 이런 식으로 유로의 변화가 발생할 수 있을지 생각해 보자.

사람들은 손에 있는 유로로 황금을 대량으로 구매할 것이며, 한동안 유로화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위험을 막기 위해서다.

물론 황금 구매의 주요 원인은 아니지만, 그것도 사람들이 생각하는 일이다.

빅오브는 온스당 1275달러의 가격을 깨뜨리면 다음 목표 가격은 온스당 1308달러, 연간 황금 가격의 최고점이라고 밝혔다.

이 가격은 새로운 한 라운드의 대량 구매를 가져오고, 황금이 더 높은 가격까지 추진된다.

스틸은 올해 거래소 교역기금 (ETF) 이 황금의 최대 구매자로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현재 거래소의 거래기금의 황금 구매량은 이미 1200만 온스까지 상승했으며 현재 5200만 온스 황금을 보유하고 있다.

SPDR 133 GOLD Trust ETF GLD 재창량이 가장 크다.

  • 관련 읽기

상해 시 국자 위원회 는 금융 유치 에 대한 시속 금융 기업 에 대한 감사 권리 를 회수 했다

재경 특집.
|
2016/6/11 23:24:00
46

20위 양키 가맹 아리618마운100억중구 브랜드 공급 사슬 베초제근 경동

재경 특집.
|
2016/6/8 10:22:00
98

苏宁收购国米助中国元素进军世界足坛

재경 특집.
|
2016/6/7 14:28:00
14

예측: 인민폐의 1% 방적 기업은 순리 2 -6% 를 높일 수 있다

재경 특집.
|
2016/6/2 15:39:00
19

대부분의 P2P 는 이미 채널에서 벗어났다

재경 특집.
|
2016/6/1 21:02: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쌍둥이 개방 유모조는 2017년 시장 규모가 1500억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13개 5년째 기획국들은 부부가 두 아이를 낳을 수 있는 정책을 전면적으로 실시하고 2017년 시장 규모가 1500억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