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케아 중국 은 정식 으로 다채널 판매 계획 을 드러내 보기 좋다

2016/5/8 11:15:00 30

미아 중국다루션판매 계획

온주 주문센터는 이케어 시점의 첫 소형 문점으로 만상권, 면적은 2000평방미터 정도, 진열된 화물 시리즈와 대형 백화점과는 거의 차이가 없다.

쇼핑몰처럼, 미아 주문센터에도 샘플이 설치되어 있어 소비자는 이가내부 시스템을 통해 주문할 수 있으며, 상품은 이가이 닝파상장에서 발송한 후 소비자는 의가배달, 또는 온주 주문센터로 물건을 출하할 수 있다.

이 전언이 오래도록 전해진 의의 전기상들이 마침내 확정된 소식이 있다.

이케어는 올해 하반기 중국 시장에서 전기 상로를 내놓을 것이다.

주창래의 중국 소매 총재는 기자에게 이니셜 플랫폼이 현재 자립된 공식 홈페이지를 사용하여 19개의 편의 상점의 물류에 의존해 각 구역에서 도우미를 나눈다.

한편 주창래는 다른 성숙한 전기업체와 인터넷 쇼핑 플랫폼과 협력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의 환영을 받는 이케어식품도 전기 플랫폼을 통해 판매될 가능성이 높다.

현재 이케어는 이미 13개 해외 국가에서 전기상 업무를 전개했다.

전기 채널 외에도 이케어는 오는 5월 25일 영업을 앞둔 온주 의가 주문센터에 대한 운영 사항도 처음 답했다.

플랫폼 포장, 물류가 편리한 이케어하우스는 전자상무 천연 계합인 것 같다.

그러나 전기상 업무는 여러 해 동안 중국 시장에서 도입하지 않고 일부 비판자들은 의가가 보수적이라고 여긴다.

주창래에 따르면 전자상거래는 이케미에 대한 새로운 명제는 아니지만, 이케어는 중국 시장의 독특한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장기적인 연구와 준비가 진행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의가의 계획은 융합된 다채널 판매 전략을 세워 만족시킨다

소비자

다른 수요.

올해 2월, 이케어는 천진에서 중국의 세 번째 대형 창고 물류 기지를 세웠다.

주창은 이를 더 잘 봉사하기 위해 판매하는 중요한 조치라고 말했다.

전자상거래는 소매업체의 재고 관리에 더 높은 요구를 했다.

만약 상품이 품절되었다면, 빨리 조정해야 한다.

온주 주문센터는 이케어 시점의 첫 소형 문점으로 만상권, 면적은 2000평방미터 정도, 진열된 화물 시리즈와 대형 백화점과는 거의 차이가 없다.

쇼핑몰처럼, 미아 주문센터에도 샘플이 설치되어 있어 소비자는 이가내부 시스템을 통해 주문할 수 있으며, 상품은 이가이 닝파상장에서 발송한 후 소비자는 의가배달, 또는 온주 주문센터로 물건을 출하할 수 있다.

주창래는 온저우에서 닝파상가가 멀지 않아 교통이 편리하다고 말했다.

한편 온주 인구 밀집, 경제 수준이 비교적 발달했지만, 현지에서는 아직 미아 매장이 없었지만 이미 2만 명이 넘는 회원,

브랜드 인지도

매우 높아서 적합한 시험답이다.

현지 소비자들을 실망시키는 것은 이 주문 센터에서 이미식당도 없고, 이미식품 판매도 없다는 것이다.

"주문센터".

의가

백화점의 연장과 보충.

주창은 현재 이로써 매년 세 개의 상점의 수량으로 중국 시장에서 확장되고 있다.

또 주문센터를 통해 이케어는 더욱 빠르게 더 빨리 더 많은 도시에 들어갈 수 있어 현지 소비자들이 이케미의 제품을 체험하게 할 수 있다.

온주의 주문센터가 시수를 성공한다면, 이케어는 이런 업적 매장을 더 많이 개설할 것이다.

한편, 이케어도 곳곳에서 주문센터의 경영 상황을 평가해 백화점 선적지로 참고한다.

그녀가 보기에 이케어는 외국시장에 있는 경험에 따라 전기 업체의 업무는 결코 압박선에서 영업을 하지 않고, 더 많은 증량은 새로운 업무에서 비롯되고, 대체성이 아닌 것이다.

중국 시장의 잠재력을 고려해 이케어는 다채널 판매의 발전에 자신 있다.

2015 재년, 이케아 중국 시장이 105억 위안의 매출을 실현하여 판매 증가가 18% 를 넘어 시장 판매보다 10% 증가할 수 있다.

한편 이케어클럽 회원은 42% 증가했으며 13350만 명, 공식 홈페이지 방문량은 5300만 명으로 지난해보다 52.5% 증가했으며 7500만 명을 넘어 이니셜 쇼핑몰을 방문했다.

주창래는 상가, 전기 채널, 주문 센터가 다채널 판매의 중요한 구성 부분, 이러한 루트는 상호 지원, 소비자의 다른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백화점은 물류를 창고에 저장하는 기지뿐만 아니라 이케미의 주요 브랜드 전시와 체험의 중심이다.

온라인 구매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애프터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이케어 가 너 에게 실체점 은 여전히 시장 이 있다고 알려 준다

|
2016/5/2 21:17:00
21

전기 상인이 길을 열어, 의가가 삼사선 젊은이들의 입맛에 맞다.

|
2016/5/1 11:09:00
41

빨리 “ 번개 ” 와 같이 이케어 전기상이 드디어 왔다

|
2016/5/1 10:40:00
266

몽결 가방 의 수입 의 상승폭 이 매우 미미하다

|
2016/4/29 22:27:00
58

로래 가구: 개점 은 깊은 학문 이다

|
2016/4/27 21:02:00
78
다음 문장을 읽다

Prada 그룹은 재구성 진보를 발표한 것은 반드시 있어야 한다

사치품 가족화 관리는 이미 낙오되었는가?프라다그룹은 재구성을 선포했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