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애완품 '소매시장
일본의 한국 백화점은 1997년부터 2003년까지 큰 쇠퇴를 겪고 다시 일어났지만 2014년부터 한국 백화점의 재차 전기업체와 쇼핑센터의 이중 충격을 받았다.
판매 실적 하락, 폐점, 철수...
한국 백화점 업계는 형세가 심각해 보인다.
이제 관문점은 거의 백화점에서 벗어날 수 없는 악몽이 되었다.
전기업체 충격, 임대료 인상 등 여러 요인이 소매업 백화점 관점들이 밀려왔다.
백화점 관점 조수에 어떤 비즈니스 논리가 숨어 있을까? 백화점의 추운 겨울이 왔는가?
적자 상황이 롯데백화점 뿐 아니라 한국 롯데그룹의 롯데마트 마트 마트 마트마트에 이어 중국 시장에서도 이어지지 않고 문을 닫는 현상이 이어지고 있다.
데이터에 따르면 슈퍼마켓 업무의 부진은 지난해 3분기 영업이익이 87.2% 에서 60억 원으로 급락했다.
국제 시장
적자가 350억 원까지 늘어났다.
슈퍼마켓 업무의 국제시장은 주로 중국에 집중되어 있으며, 중국은 116개의 롯데마트 매장이 있으며, 이 중 3분기 5간 폐쇄, 1간 증가하여 4간 순감했다.
한편 재무데이터는 롯데백화점 지난해 2분기 순이익이 90.8% 하락해 전년 동기 2800억원에서 260억원으로 떨어졌다.
지난해 9월 말 3분기 롯데백화점 매출기록은 6.9%로 77190억 원으로 늘었다.
그러나 수입상승은 주로 금융 및 약품 업무 구동으로 핵심 백화점과 슈퍼마켓 소매 업무의 증가폭이 평균 수준보다 낮다.
지난 2009년 10월 19일까지 롯데백화점은 매수자 가족을 보유하는 시대마트 72.3%의 지분이 다른 소주주주 지분에 대한 27.7%의 지분은 최대 6.3억 달러로 인수했다.
이런 수매는 낯설지 않다. 한국 기업은 대부분 합자나 인수를 통해 중국 시장에 진출하는 방식을 대부분 선택한다.
하지만 업계에선 롯데백화점의 이번 인수 결정이 현명하지 않다.
네모난 오퍼는 5항위안보다 낮지 않지만 인수 당일 가격은 4.64홍콩 달러밖에 없다.
이와 함께 시대마켓은 여러 가지 이유로 주식 매각 직전에 이미 허술한 것으로, 이 회사는 2009년 상반기 순이익이 7754만원으로 이전과 같은 기간의 8930만원으로 13% 하락했다. 그간 부실로 4개 종합마트를 폐쇄했다.
그 해 는 나중 과 같다
롯데백화점
시대마트 경영 실적이 잇따라 하락한 것 같으니 오히려 롯데백화점 매복판에 매복했다.
그러나 거대한 시장의 잠재력을 가진 중국은 롯데백화점이 물처럼 물을 얻지 않았고 오히려 가게의 부실까지 퍼지고 폐업하는 비보를 쏟아냈다.
이와 함께 중국 일부 지방은 중소백화점이 도산하는 상황에서 이후 대형 백화점도 도산 행렬에 들어갔다.
최신 데이터는 2014년 이후 대형 백화점이 38개, 2015년 6월부터 백화점 첫 자리에 오르는 만달백화점도 크게 조정, 50개까지 정감할 계획이다.
국무원 발전연구센터 연구원 오경은
망사
판매량은 실체점 판매를 압박하였다.
한편 세방 위리스 워중구 상업서비스부 황영파는 기자에게 지난 몇 년 동안 전 세계 쇼핑몰 면적이 가장 많은 10개 도시 중 8개 도시에서 중국, 미래의 2016년부터 2019년까지 대량 쇼핑센터가 공급될 예정이다.
일선 도시를 제외하고 일부 이삼선 도시도 대량의 신규 공급 때문에 소매시장 표현에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했다.
이 외에도 시스템 도시 계획의 결실이 종종 일련의 심각한 문제를 가져올 수 있다.
일부 지방재정은 토지 양도 수입에 대한 과도한 의존에 대해 정부가 단기적인 토지 공급 리듬과 장기 지역 계획 발전의 불협동에 이르게 했다.
일부 대중교통시설이 완벽하지 못하고 주택군들이 아직 성숙되지 않은 신구에서 과다하게 상업용지 공급 및 프로젝트 개발의 결과는 종종 새로 건설된 쇼핑센터의 흐름이 여의치 않다.
황영파 언급.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폴리에스테르 시장에서 ‘ 닭을 때리는 ’ 시세가 단기간 폴리에스테르 롱 실크를 증진시킨다
- 전문가 시평 | 에틸알콜 의 흐름 이 조금 나아 졌 는데, 초락 반탄 이냐, 이대로 밑바닥 을 쌓았는가?
- 겉감 | *ST 캐리 (02072): 왕건이나 그 일치 행동자가 회사 3% 지분을 증진할 계획이다.
- 겉감 | *ST 상승 (000971): 입안 조사 사항 진전 및 위험 힌트
- 겉감 | 상해 삼모 (600689): 발목 양도 물업 90% 주식 진전
- 겉감 | 절강 부윤 (600070):주주 400만 주식 저당
- 겉감 | 중미 무역 마찰이 우리나라 방직 의류 수출 구조조정을 가속화시키다
- 즉시 뉴스 | 비그나사는'금홍그룹'으로 정부 보조금 1407만원을 받았다.
- 즉시 뉴스 | 33개 고교 졸업생 축몽 여행 정식 시작, 2019 중국 (광동) 대학생 패션파티에서 함께 꿈꾸는 육교!
- 즉시 뉴스 | 업무 발전의 필연적 이녕 수축 공장
- 인민폐 환율, 경제 형세, 화폐 정책은 모두 관찰해야 한다
- 원숭이의 첫날에는 여전히 ‘ 문을 열어 어둡다 ’ 라고 할 수 밖에 없다
- 해외 시장의 동요, 투자자 위험 선호가 급강하한 것 같다.
- 가짜 상장과 등록제는 맞지 않는다
- 신사: 모든 주식이 아니다. "특능 질 수 있다"
- 미국 연방준비에 대해 언제 이자를 늘릴 수 있을지 추측도 온 하늘에 가득하다
- GAP: 모든 계획이 아닙니다. 다 할 수 있습니다.
- 소매상은 새로운 노리개에 적극 적응해야 한다
- 2015, 더 좋은 업종 전망
- 남성의 복장이 갖추어져 있는 요소는 어느 점이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