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의류업의 새로운 법규: 당신의 생활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새로운 1년이 다시 시작되었으니, 이런 신규 혹은 의류업과 관련이 있는 것도 반드시 영향을 미칠 것이다
복장
사업의 모든 사람의 생활.
전면 2 어린이 가 정식으로 낙지 하다
제12회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제18회 회의는 《중화인민공화국인구와 계획출산법 》을 다음과 같이 수정하기로 했다.
한 쌍의 부부가 두 자녀를 낳는 것을 제창하다.
법률, 법규 규정 조건에 부합하면 재생자녀 배치를 요구할 수 있다.
구체적인 방법은 성, 자치구, 직할시 인민대표대회나 상무위원회가 규정한다.
"부부 호적 소재지 성, 자치구, 직할시 사이에 재출산 자녀에 대한 규정이 일치하지 않아 당사자의 원칙에 따라 적용된다"고 덧붙였다.
둘째,'육령 부부는 자율적으로 출산 피임 절육 조치를 선택해 비의망 임신 감소를 예방한다'고 밝혔다.
3. “법률, 법규 규정에 부합하여 출산 자녀를 낳는 부부는 출산 휴가를 연장하거나 다른 복지 대우를 받을 수 있다 ”고 말했다.
4 、 국가에서 한 쌍의 부부가 한 키의 딸을 낳는 것을 제창하는 동안, 평생 한 키의 딸을 낳는 부부를 스스로 낳고, 나라는 ‘ 외아들 자녀 부모 영광증 ’ 을 발급한다.
‘외동자녀 부모영광증 ’을 받은 부부는 국가와 성, 자치구, 직할시와 관련해 독생자녀 부모의 장려를 받고 있다.
'외동자녀 부모영광증'을 얻은 부부는 외아들 자녀가 의외의 부상, 사망, 규정에 따라 지원을 받았다.
“국가에서 한 쌍의 부부가 출산녀를 제창하는 동안, 규정에 따라 출산가족 노년자 장려를 받아야 하며, 연관 장려를 이어야 한다 ”고 말했다.
같은 은행의 카드는 4장을 넘으면 안 된다
은감회가 상업은행에서 발송한 《은행업에 대한 타격 치리 통신망 신형 위법범죄 관련 업무사항에 대한 통지 》에 대해 2016년 1월 1일부터 같은 기관에서 개설된 차기카드 원칙에는 4장을 넘지 않는다.
‘ 통지 ’ 는 이미 4장의 차기카드가 넘는 고객을 두고 은행이 자발적으로 고객과 연락하여 조사하고 비본인이 원하는 것을 발견하고 서비스를 중지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 통지 ’ 는 또 같은 상업은행 대리 카드를 원칙적으로 3장을 넘지 못하도록 규정하고, 대리 개설된 차기카드는 대리인이 본인의 유효한 신분증을 장인해서 카운터에서 카드를 작성하면 후방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통지 》는 은행에게 은행 계좌 실명제를 엄격히 집행하도록 요구하고, 차기 카드 수량, 개설 절차를 개설하고, 통제 카드 대행 절차 및 대행 인원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취급한다.
이전에 각 은행은 차기 카드의 카드를 개설하는 규정에 대해 각 분야에 있다.
일부 주민등록증 대출 카드는 10장을 넘으면 안 된다.
주식을 투기하다
등락 제한
상교소, 심교소, 중금소, 중금소 공식 발표 지수 융단 관련 규정은 2016년 1월 1일부터 정식으로 실시된다.
융단기제 (Circuit) 는 원더크 (Circuit) 에 대해 어떤 계약이 오르락내리락하기 전에 융단가격을 설치하여 계약매매가 한동안 이 가격에서 거래되는 범위 내에서 거래하는 메커니즘을 말한다.
용단 규칙:
1.상해 깊이 300 지수 촉 및 인상 5% 선 을 가동 해 융단 을 시작 해 상해 깊이 두 시 및 주식 선물 이 거래 15분 간 중단 했 다.
2.상해 깊이300지수 감촉 및 7%선 상승, 2차 용단, 직접 마케팅.
3.14:45분 후의 어떤 융단도 없이 바로 마케팅.
4. 등락 정지 제도는 계속 보류한다.
16세 이상 조건 도시와 농촌 주민은 호적지에서 양로보험에 참가할 수 있다
인적자원과 사회보장부 사이트에 따르면 도시향주민들의 기본 연로보험서비스 규범 국가기준 2016년 1월 1일부터 실시된다.
실시 후 도시와 농촌 주민은 보납 보험료 및 관계 이동 등의 흐름에 존재하는 지역 차이를 제거할 전망이다.
기준에 따르면 만 16세 (재학생) 이 포함되지 않고, 비국가기관과 사업 직장인 및 근로자의 기본 양로보험제도를 덮는 도시 주민들은 호적지에서 보험을 신청할 수 있다.
사회보험기구는 가입 신청자가 제공한 주민등록증과 호적부 등의 증서를 근거로 조건에 부합한 주민들에게 기본적으로 양로보험가입가입 보험가입 보험가입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험가입자들은 이미 규정에 따라 도시와 농촌 주민의 기본 연로보험 대우를 수령하고, 호적이 이전하든 간에 도시 주민의 기본적인 연로보험관계는 더 이상 이동하지 않는다.
내년부터 거주증을 가지고 있으면 6가지 서비스를 7가지 편의를 누릴 수 있다
국무원이 발표한 거주증 잠정조례 ’는 2016년 1월 1일부터 실시됐다.
이는 국민이 다른 도시에서 반년 이상 거주하고 합법적 안정적인 취업, 주소, 연속으로 취학 조건 중 하나로 거주증을 받을 수 있다는 뜻이다.
국무원 법제 처리에 따르면 ‘조례 ’는 거주증 소지자가 적분 낙호제 등 방식으로 상주 호구의 연결 통로를 신청하고 각종 도시의 낙호 조건을 확정하는 기준을 명확하게 했다.
수입
가방 의류 등은 관세를 낮출 것이다
2016년 1월 1일부터 우리 나라는 수출입 관세에 대한 일부 조정을 할 것이며, 잠정 세율 방식으로 수입 관세 세율이 상대적으로 높고 수입수요 탄성이 높은 가방과 의상, 의류
스카프
담요, 진공보온컵, 선글라스 등 상품의 수입 관세.
또 고순생철 등 상품 수출관세를 낮춰 인산 등 상품에 대해 수출관세는 부과하지 않는다.
중한중 호주 자유무역협정 실시
2016년 1월 1일 한중 ·중 ·호주 자유무역협정이 정식으로 발효된 후 2차 하락세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중 협정 관세 감양방안에 따르면 2012년 데이터를 기준으로 중국측이 영관세를 이루는 제품은 결국 세목수의 91%, 수입액의 85%, 한측은 제로 영관세의 제품의 92%, 수입액의 91%를 달성할 것이다.
2016년 1월 1일, 중국은 제로 관세 세목수가 20%에 달한다. 주로 일부 전자 제품, 화학 제품, 광산물 등, 한국측이 영관세를 실시하는 세목수는 50%에 달한다. 주로 일부 기전제품, 철강 제품, 화학제품 등을 포함한다.
중마카오 협정 관세 감양방안에 따르면 2013년 데이터를 기준으로 중국측이 영관세를 실현한 제품은 결국 세목수의 97%, 수입액의 95%, 호주는 전체 제품 영관세를 실현할 예정이다.
2016년 1월 1일, 중국 측은 영관세 세목을 실시한 것은 29.2%로, 주요 약품, 의료 기계, 판재, 화공품, 농업기계, 선박 등, 호주는 45%의 세목이 협정 발효시 제로 영세율을 실시한 상품과 제로 세율 세율이 90%를 넘을 것이다.
전자 영수증 도 입금 을 청산할 수 있다
국가세무총국은 2016년 1월 1일부터 증가세 전자영수증 시스템을 사용하여 증가세 전자영수증을 개설하고, 기타 개설된 전자영수증 시스템은 동시에 사용을 중지했다.
부가세 전자 일반 영수증의 개표자와 영수증세 전자의 일반 영수증을 자동으로 인쇄할 수 있으며, 법적 효력, 기본 용도, 기본 사용 규정 등 세무기관의 증액세세 일반영수증을 자동으로 인쇄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중국 교복 시장은 병가의 필사적인 장소가 되었다
- 시장 연구 | 장용재는 남아프리카에서 이 28장의 PPT 로 글로벌 소매상과 브랜드상을 설득했다
- 주문회 | 초목이 무성한 2016 겨울 주문회는 광저우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 지방상인 | 아름다운 연합그룹 CEO 진기: 우리 플랫폼에 대한 변화는 아주 쉬운 일이다
- 업종 종합 서술 | 모유 용품 및 유아 관련 서비스업 은 기업 에 상업 을 가져올 것 이다
- 산업 투시 | 임신 아동 산업 조정 업그레이드 상업 부동산 시험 아동 테마 백화점
- 지방상인 | 적령은 어떻게 옷값이 높을수록 잘 팔릴 수 있습니까?
- 세계 시각 | 영국의 퇴유럽 은 플랫폼 매가에 대해 무엇을 의미합니까?
- 시장 동향 | 세인트 패션 장인이 인민대회당 수상대에 올랐다
- 전시회 뉴스 | 2016 CBME 국제 전시단의 브랜드 수가 2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