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소녕618년 중경은 오직 Show 포석만을 위한 것이다

2015/6/5 21:56:00 65

소녕618중경

대기업의 전환형은 끊임없이 자신에게 악랄한 수단을 써야 한다.

2009년 소닌이 정식 상위권에 올라 소닌이 인터넷을 밟는 길을 상징한다.

6 년 동안 소녕 길을 모색하여 끊임없이 힘차게 배치하였다.

올해는 소녕의 25주년이기 때문에 연중 급박하여 소녕에게 완전한 모습을 보여줄 때다.

"우리는 매년 대형 판촉 행사를 통해 소녕의 최근 변형 쇼를 보여 준다. 이번에는 좀 완벽하다."

수령의 책임자는 이렇게 억방동력망을 알려준다.

6년 전 소녕이 인터넷을 개척하면서 현재 PC, 이동, 포트숍, 가정거실 단의 4단 포석을 형성하고 있다.

소녕'인터넷 소매 퍼즐'이 꼬리에 가까워지면서, 연중 축제의 기회를 빌려 새로운 소닌은 이 모습을 선보였다.

소녕 관계자는 소녕의 판촉은 연중부터 시작된 것은 전기상전을 위해서가 아니라 90년대 기가전년에는 전통을 재촉하고 있다. 올해는 소녕이 25주년을 맞아 현저한 25주년 경축이 있을 것이다.

소닌은 최근 금융 측면에서 퍼즐 진전이 비교적 크며, 4월 소닝중들이 상위권을 마련해 5월 말 소비금융회사를 개업하고, 6월 보보접선에서 거래를 쉽게 할 수 있다.

이 세 방면을 둘러싼 소영년 중경은 모두 전시될 것이다.

중주 측은 농산물을 제외하고도 공익 대중 조달, 오락중 조달, 주권자들의 조달, 부동산 등 일련의 새로운 노리개법, 경기 중경철, 상선 농산물, 생생과일을 마련할 계획이다.

소비금융은 통합 지급, 재테크, 보험, 중등 업무 모듈 자원, 그중 제멋대로 지불하는 것이 특히 제기된다.

임성 지불 신용 지불 제품, 6월 상선, 소비자 는 소닝 전 역 소비 만 9 위안 을 임성 지불 방식으로 영수금, 영리 수수료 신용 쇼핑 을 실현 할 수 있다.

역불보 측은 소녕 금융은 연중경 기간에 ‘김림 618 ’ 행사를 선보이며, 행사에서는 남경상만개상인 및 베이징, 상하이, 복주 일부 상인들이 보물 지불 입구에 접입해 5퍼센트 할인 혜택의 보급 방식을 추진한다.

"소닝이보 대규모 사회화 개방의 시작이다."

  

장쑤 성

연초 대외에서는 의류, 백화점 품목을 발력으로 삼아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탑 브랜드에 중점을 매입할 것이라고 밝혔다.

며칠 전 소닝은 신발 가방 업종 백강 상담회를 마쳤고 백강 상인 지원계획을 세우고 도맡아 온 상인들에게 각 방면의 자원 지원을 줄 것이다.

올해 5월 말 패션 브랜드 한도의장이 소닌의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고, 소녕 기존 디자이너 브랜드의 금백도 6월 정식 입주할 예정이다.

"한도의사, 금백, 초어, 인만, 추수이인, 아단 고악, 방송, 디상나 등 패션 브랜드나 가벼운 브랜드, 소녕 바이어에 더 많은 여성 사용자를 데려다 줄 것"이라고 말했다.

소녕 측면.

이외에도 도입

의류 브랜드

한편 소녕 내부 인사들은 조만간 소닌이 복장 특매 채널에 올랐다고 밝혔다.

  

해외 구매

한편 소닌은 세계 40여 명의 유명 브랜드를 손잡고 공동 특혜 제품을 제출한다.

홍 아이 방면 이 촉각 기간 에 미 찬신 은 홍 아이 의 국내 최초 의 전기 기함 가게 를 개설 했 다. 홍 아이 의 모든 고객 은 모두 국가 인증 을 요구 하는 고급 육아사 자격 이다.

“전공은 25년 동안 집중한 가전품은 여전히 소녕 전자상시장을 공략하는 선두병이다.”

이번 해 중경 중 소닝 연합 가전제품 브랜드는 컬러 텔레비전, 에어컨, 아이스 세탁, 주방 가전기 측의 25주년 정제 기형, 샤오미, 화상 영광, 유족 등 제조업체를 출시해 비싼 배상 서비스를 약속했다.

소비자들은 온라인상에서 가전제품을 구입할 때, 한 번의 전화를 걸어야 하고, 소닝은 이 상황에 대한'일체 배달 '서비스를 연중경 대규모로 펼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해외 구매 방면에서 소녕물류세관사는 올해 3월 정식 비준으로 미국, 홍콩, 일본 3지물류 복사에 의거하여 광저우와 항저우 2대 구안보세창고, 소닝해 외매 상품이 가장 빠른 72시간 출고배송된다.


  • 관련 읽기

사치 대패 가 계속 미친 듯이 가격 인하 디자이너 브랜드 가 어디에 있는지

매일 첫머리
|
2015/6/4 22:21:00
66

아이의 명절은 도대체 누가 주관해야 하는가?

매일 첫머리
|
2015/6/1 9:44:00
46

'618 ': 또 한 명의 전민 쇼핑일?

매일 첫머리
|
2015/5/31 22:32:00
58

사치품 일주일 포인트: 에르메스 5절 세일 H &M 합수 발만

매일 첫머리
|
2015/5/26 17:20:00
90

의상 브랜드가 잇달아 ‘뷰티 ’를 나눈다.

매일 첫머리
|
2015/5/26 9:55:00
51
다음 문장을 읽다

순풍은 단일 물류상 의 형상 을 따돌리려고 한다

순풍상업에 대해서는 외부의 치열한 경쟁을 앞두고 내부 도전도 앞두고 있다.일전에 또 다른 신선한 전기상들은 매일 과수원에서 경동령이 던진 7000만 달러의 융자를 받았다고 발표했다.순풍은 단일 물류상 이미지를 차고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