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패션 제국 2세대 가 가족 집단 을 위해 혈로 를 살해했다
한 소비자로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대면상에서 트렌드를 결정한 디자이너나 마그네슘 조명에 초점을 맞는 패션 명인들이다.하지만 디자이너가 패션의 영혼을 부여하고, 그 패션의 육신은 뒤의 기업들이 조금씩 구조되어 있다.재능 앞에서 돈 얘기를 하는 것은 속된 것 같지만, 영감을 무대에서 가장 진실한 효과를 주는 것도 뒤의 사장들이 지원한다.글로벌 정품 브랜드의 절반을 넘어선 유럽 몇 대 그룹을 제외하고도 아시아의 패션 거인들도 점차 발걸음을 내딛고 국제시장을 크게 내딛고 있다.
홍콩 연카버백화점은 가족 기업 제2세대 오종은의 칼을 들고 신입생과 적극적으로 소통한다.연카버는 홍콩, 베이징, 상하이, 10인조, 청두의 전문점에는 세계 각지에서 온 여장, 남성복, 신발류, 속옷, 보석, 화장품, 화장품, 가정의 패션 용품들을 모았다.
조르네오 (Veronica Chou) 와 오종은 (Jennifer Woo) 은 분명 좋은 예다. 홍콩 영신기업인 (Novel) 은 네오블리퍼스 (Novel) 의 2대, 2009년 미국 Iconix 와 합자 Iconix 를 결성하는 아이코니스 (에이코니즈) 를 결성할 때 조영혜는 총재에 대해 맡게 되었다.영신기업은 홍콩에서 방직업으로 사업의 왕국을 다졌고, 미쉘 (Micchael) 가 “ 10, Kors 뒤에 있는 사장이다.이유목염 아래 조영혜는 패션산업에 대해 낯설지 않았고, 21세는 친구의 소개로 파리에서 열린 사교 명원 성년의 무도회에 참석해 본격적으로 사교권에 들어갔다.
명원 두 글자는 외부 인식에 현혁의 신세와 외계의 기정 인상을 저버리며 젊은 나이에 총재로 나서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자신이 명원으로 간주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므로 다른 면에서 하는 노력이 쉽지 않기 때문이다.그의 첫 임무는 아이코닉스 계열의 패션 브랜드 캔디 (Candie)s, Mudd 등과 중국을 도입하는 것이지만, 조영혜는 자신의 총재로 직접 참여, 예를 들어 사업팀과 상담, 디자이너와의 소통 등 코너를 진행한다.이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중국에 상당한 인지도가 없는 브랜드를 도입할 수 있다는 의혹을 받지만, 지금도 중산계급이 유행성 상품에 대해 개개인화 수요가 생기는 만큼 더 다원적인 선택이 있기를 바란다.엘리트 린즈의 거리에 루이 (Lui) 일렬 (SVuitton, Chanel, Herm) 과 비교하면 신조 브랜드는 오히려 신세대 소비자들의 수요 공간을 메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다.
성공적으로 건립하다Iconix깃발 브랜드와 지상 소비자의 연결 후조영혜더 많은 유럽과 미국 브랜드를 중국 시장에 데려오기를 바란다.한편, 서로의 교류로 중국 브랜드를 유럽과 미국 국가로 수출하기를 바란다.현재 여동생과 여동생은 어떻게 전자상거래 진출을 생각하며 온라인 쇼핑 플랫폼을 발전시키고 있다.Net -A -Porter 등 인터넷 쇼핑 플랫폼의 성공을 감안하면 소비자들의 눈에 띄는 것이 효능적이며 기존 패션주가 발표된 후에도 지난 몇 달 동안 가게에서 신상품을 볼 수 있지만 인터넷 플랫폼 신상품을 통해 직접 올라갈 수 있다고 본다.2012년 조영혜는 러시아와 금광 기업가의 억원을 결혼해 당일 많은 정상들의 명류에 초청해 양측의 인맥이 얼마나 넓은지, 지금은 하늘의 지리이며, 그녀의 아버지처럼 초인적인 비즈니스 재능을 보여준다.
한편 이들은 신예 디자이너, Jason Wu, Alexander Wang, Opening, 10단 Ceremony 2인조 등을 주목하기 시작했다.각별한 선택은 아니지만 이들의 선호는 아시아계 디자이너 위주로 보이는 것.그러나 현재 언급한 몇 개의 브랜드, 또한 확실히 아시아 시장의 우세를 띠고 있으며, 브랜드 자체를 제외하고는 일부 소비군체를 세웠고, 아시아인의 몸의 크기에 대한 이해와 문화 기초도 확실히 유럽과 아메리카 디자이너보다 빠른 편이 될 것이다.영신그룹의 한 몫으로 두 자매의 이 계획은 아버지 조기봉의 자금 지원을 받아 동행의 토론을 불러일으켰다.빠른 패션으로 변화하는 생산판매의 발전이 더욱 치열해질 수도 있고 동서측 사이에서도 디자이너 쟁탈전을 벌이는 추세다.패션 산업에 대한 영향은 단순히 경로를 확장하기 쉬운 것은 아니다.
그러나영신그룹상대 연카버 (Lane Crawford)는 몇 년 전부터 자손들에게 입단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업그레이드했다.연카버백화점 창립은 지금까지 150년이 넘었고, 중앙 주주주들이 갱체해 현재 Lane Crawford (Crawford) 로 현재 현재 현재 현재 1박10대 Joyce (Joyce) 그룹의 백화점에서, 홍콩 패션권에서는 교모급 지위가 있다고 할 수 있다.캐버특수 바이어 제도는 백화점의 상품을 위해 다른 백화점과 다른 스타일을 만들어냈다.이에 따라 그의 후계자 오종은은 2005년 백화점 업무를 접수하며 일거수일투족이 눈길을 끌었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정보 | 2014는'토호금'을 향한 럭셔리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대형 데이터가 중국에서 ‘ 고속도로 ’ 를 시작하여 새로운 시대를 맞이한다
- 산업 투시 | 중국 산업용 방직품의 8대 조치를 분석하다.
- 절강 | 저장성 신발도 서안의 새로운 목표와 새로운 사명
- 업종 투석 | 2013 실크업 5대 열사 제품은 다원화 추세
- 기업 정보 | 연초 방직 시장 불황 의 대부분 원단 기업 매출 이 하락 했다
- 시세 분석 | 중국 경방성 주요 긴 가늘고 분류 판매량 (1.6)
- 종업원 천지 | 염성복 기업주 연말 상호호차, 우수한 인재라고 부른다.
- 구두시장 | 서안시 신발 업계의 새로운 목표
- 여성복 | 울yana Sergeenko2014 가을 겨울 패션 패션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