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리랑 부회장 호성초: 소매업이 이미 인터넷 시대에 들어갔다

2015/4/14 23:20:00 81

이랑호성초인터넷 시대

"오늘 소매업은 어려움을 겪고 큰 어려움을 겪고,백화점불황으로 체인 기업도 관점 붐을 일으켰다.어떤 사람들은 중국의 소매업이 엄동설에 들어섰다고 말한다.하지만, 한편으로는 우리의 소매업이 엄동으로 접어들었고, 또 다른 봄의 꽃은 전 세계에서 피어나고 있다.중국의 황금주는 세계의 황금주가 되었지만, 두 사람은 하나의 체계에 있지 않지만 돈을 써서 쇼핑하는 것은 같은 성격이다.그렇다면 도대체 어떤 원인인지 이런 낙차를 초래한 것일까?허성초우선 소매업의 현황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발표했다.

상하이에서 국기업 공장장을 맡은 후 이랑은 18개의 춘추를 건너 이랑 (복건) 패션유한회사 상무부 사장, 리랑 (중국) 유한회사 이사, 부회장, 부회장의 후성초에 겸손하고, 그는 자발업에 종사하는 반로출가자로 여겨졌다.그렇지만소매업자신만의 체득과 인식이 있다.

소매업 불황은 경제가 좋지 않기 때문이 아니라 백성들이 소비력이 없기 때문이 아니라 우리 시대가 변했기 때문이다.우리는 이미 참신한 시대에 접어들었다. 인터넷시대!"허성초에 이르렀다.

사실상 그렇다. 우리 모두는 원하지 않고 자각하지 않고 모두 인터넷시대에 들어섰다.이 시대에는 사람들의 생활습관이 바뀌고 소비심리가 바뀌고 소비 수준이 바뀌고 있다.예를 들어 예전 소비자 쇼핑의 기준은 가격을 먼저 보고 품질을 평가하는 것이며, 마지막에야 기쁘지 않다. 하지만 오늘은 특히 85 후, 90 후의 소비자, 그들이 쇼핑을 할 때 먼저 보는 것은 자신이 좋아하지 않고, 보기가 불편하고, 가격은 이미 고려하지 않는 범위이다.예를 들어 소비층은 이전에는 대중 도시, 북상광이었지만, 현재 55%의 부자들의 주요 소비층은 이삼선 도시에 집중됐다.

그렇다면 이런 상황에 대해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허성초는 이미 구시대가 없는 사람이라고 말하며 구시대의 사유밖에 없다.환경을 바꿀 수 없을 때 반드시 자신을 바꾸어야 한다.따라서 이러한 변화와 인터넷에 영향을 미치는 현황에 직면하면 소매업도 인터넷의 사고로 자신을 조정해야 한다. 인터넷 사유로 현황을 바꿔야 한다.

그러나 인터넷사유는 무엇인가? 현재로서는 적절한 이해는 없다.인터넷 사유는 인터넷 사유다. 바로 대중의 혁신, 만중의 창업이다. 소비자의 수요를 추구하는 것이다.그러나 호성초에는 자신의 독보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그가 총결한 인터넷 사유는 세 글자이다. “감히, 고통, 빨리 ”


  • 관련 읽기

우수한 옷고관 오품혜가 전기상 경로를 이야기하다

사장 인터뷰
|
2015/4/13 21:15:00
19

歌力思董事长夏国新谈服装业的发展

사장 인터뷰
|
2015/4/12 20:11:00
68

유정 씨 는 일본 의 야근 문화 를 이야기하고 있다

사장 인터뷰
|
2015/4/9 21:21:00
31

진옹이 뮤시 속옷의 지능화 방향을 이야기하다

사장 인터뷰
|
2015/4/9 20:34:00
22

송정충삼이 무인품의 신제품을 이야기하다

사장 인터뷰
|
2015/4/8 21:34:00
28
다음 문장을 읽다

리코리 브랜드의 창시자 리코리.

이번 스키 시리즈의 영감은 보프의 미채에서 비롯된다.높은 수준을 유지하는 기능 기준을 제외한 보보플화의 밝고 매트한 패턴을 도입하고 봉송감 다운 패딩과 프린트 방수 원단을 결합시켜 활기찬 스키 시리즈를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