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퇴장 신규 A 주의 운명을 바꿀 수 있을까?

2014/12/16 9:51:00 5

퇴장 신A 주제도

12월 15일 현재 A 주 상장회사 중 33개 회사가 입안조사, 재고, 재고 위험에 대한 제시 공지가 그중 명성을 누리고 있는 상장회사들이 적지 않다.그러나 상장회사 33개에서 ST 회사는 10개도 부족했으나 나머지는 비업적 적자에 대한 정보가 위법 노출 등의 상장회사다.

11월 16일 정식으로 시행된 퇴장 신규에 따르면 그 중 중점 이하 5대 조치가 명확하다.이 가운데 주동퇴시장 제도를 실시하고 위법회사의 강제퇴장 제도를 명확히 실시하고 사기발행 및 중대한 정보 발행 위법 위반, 1년 내에 거래소의 거래를 중단하기로 결정을 내리고 엄격한 시장류 강제 퇴장 지표를 완비하고, 퇴시 정리 및 퇴장 주식 투자자들에 대한 보호를 강화한다.

최근 노출된 자료에 따르면 입안 검사를 받은 상장회사들은 주로 사기발행 및 정보 노출 등 문제가 있다.복수 상장사들이 조사된 자료 통계에 따르면 정보가 위반된 상장사들이 비례한 것보다 훨씬 많다.

해당 규정에 따르면 상장사는 사기발행이나 중대한 정보가 위법 행위를 폭로하여 중국 증감회의 행정처벌을 받거나 법에 따라 공안기관으로 이송될 경우 거래소는 관련 상장회사에 대해 퇴장 위험경시를 취할 것으로 보인다.상장 회사가 상장 단계를 중지하면, 그 중대 위법 행정처벌서는 취소되지 않았다면 상장회사들이 상장을 중단할 것이다.

퇴장 신규 낙지 초반 상장회사들이 퇴장 위험에 시달리고 있다는 경고도 미래 시장에서 ‘우승 열패 ’ 기능을 높이는 데 양호한 기반을 다졌지만 상장사들은 증감회 입안 조사를 받고 퇴장 위험 경시 조치를 발포한 것은 1단계이며, 미래 A 주의 퇴장력 보장이 보장될 수 있을지 더욱 살펴볼 필요가 있다.

A 주식시장에서 장기적으로 ‘ 출시난으로 퇴장하기가 더 어렵다 ’ 는 문제가 존재하고 있다.2001년 이후 강제퇴장 및 자주퇴장 상장회사를 포함해 두 시에는 78개밖에 없다.13년 만에 A 주식시장의 퇴장 메커니즘은 장기간 이상적인 효과를 얻지 못했다.

최근 2년 동안 퇴장할 상장회사가 적고 적었다.이 가운데 2014년 퇴장 장유 퇴장 성공의 퇴장 뒤에는 여러 가지 의혹을 받았다.

한편 퇴장 장유는 2012년 퇴장 제도 개혁 이후 첫 번째로 재무지표로 퇴장한 상장회사다.이와 함께 퇴장 정리판의 첫 번째 상장회사다.최근 2년 동안 A 주식시장의 퇴장 제도개혁은 실질적인 효과를 거두지 못한 것이 분명하다.한편 퇴장유의 성공퇴장유는 대액계제 등을 빌리는 수단으로 그 해의 적자 한도를 늘려 퇴장의 발걸음을 가속시켰다.그렇지 않으면, 퇴장 장유도 순조롭게 A 주식 시장에서 탈퇴할 수 없을 것이다.

A 주식시장과 비교해 미국을 비롯한 국제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숙증권시장의 퇴장률은 오히려 만족스러운 성적을 거두었다.

1995년부터 2012년까지 뉴거래소에는 모두 3000여 개의 상장회사가 퇴장했으며 나스닥시장은 모두 8000여 개 회사가 퇴장 임무를 완수했다.이외에도 2005년부터 2012년까지 뉴거래소에서 퇴장한 상장회사 시가가 3조1조1억 원으로 동기 신상장회사의 시세 규모는 1조3000억 원이다.고퇴장률의 큰 배경 아래에서도 현지 시장의 우승 열패 기능을 충분히 확보했다.

빨리 추진하다퇴장신규, 강제 퇴장 강화 및 엄격한 봉투 제도를 강화하는 등 배후 실질적으로 다가오는 주식 발행 등록제도를 맞이하기 위해서다.

13년비준제시조 최고 발행 제도를 등록하는 데 비해 시조 역할을 강조하는 것이 핵심이다.만약 상장회사의 신고자료가 관련 요구에 부합된다면 기본적으로 이 드러나는 정보가 드러나면 기업이 성공적으로 출시될 수 있을지는 시장이 판단된다.

명백히 등록제의 전면 개설은 장기적인 존재를 해결하기 위한 신주 발행'댐세호'의 문제였다. 둘째는 우리나라 주식시장의 직접적인 융자 기능을 높이기 위해 대량의 중소규모 기업을 위해 융자 기회를 더 많이 만들어 냈다. 3래는 비준제 하판위'일괄 대권'의 국면을 깨기 위해 시장의 장기적인 권력 구출, 이익 수송 등 혼란 현상을 바꾸기 위해서다.

그렇지만등록제퇴장 신규에 대한 기대가 높아졌다.명백히 등록제에서 A 주시장이 ‘ 우승 열패 ’ 의 기능을 실현할 수 있을지, 한편으로는 퇴장 신규에 의존하여 A 주식시장의 전체 퇴장율을 높이고, 한편 증감회의 권력 이동, 감시 감독 등 수단을 빌려 시장의 부합법적 행위를 강화할 수 있을지, 진진입하여 비리 상장 기업의 역할을 억제하고 있다.

A 주식 시장에서 출시가 어렵고 퇴시장이 더 어렵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어떻게 이 수동적인 국면을 타파하고, 나아가 시장의 우승 열패 기능을 실현할 것인지, 확실히 관리층의 조작 수준을 시험한다.이에 대해 필자는 이 중요한 시점에서 퇴장 신규 집행력은 각자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고 있다.앞으로 전면적으로 등록제를 펼치는 배경 아래 퇴장신규는 중요한 사명을 감당할 뿐만 아니라 미래 A 주식시장의 운명을 결정하고 있다.


  • 관련 읽기

홍콩 주식 시장 의 전체 약세 를 나타낸 이녕 이 창립 9년 동안 신저 하였다

상장회사
|
2014/12/16 9:21:00
28

초강: 등록제 균형 발행 예정

상장회사
|
2014/12/15 22:07:00
23

중압하여 속방 방복 기업이 서둘러 시장에 나오기를 바란다

상장회사
|
2014/12/14 14:52:00
26

비단 그룹 재영'강소방직 의류 업계 50대 기업 '

상장회사
|
2014/12/14 12:34:00
33

아리와 실체 소매의 윈윈윈

상장회사
|
2014/12/13 16:20:00
4
다음 문장을 읽다

백화점'조절 '판촉 서비스 이념도 교체 중이다

이에 비해 하이 백화점은 전기업체 충격이 적지만, 전기업체의 메기 효과는 뚜렷하고, 거의 모든 매장이 인터뷰에서 변화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