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왕중국 시장의 ‘ 구호 외침 ’ 식 확장 이 뒤집힐 수 있을까?
외자 소매 거두들이 잇달아 화와 말짱 을 떨쳐 퇴출 할 때 영왕은 ‘닭피 ’를 마구 퍼뜨리고 쇼핑몰 을 확장하고 몽락성을 중국의 핵심 업태로 2016년 전 중국 내에서 15개 쇼핑몰 (몽락성)을 열고 있다.
이 밖에 화남 산동 두 시장의 업무도 십여 년 동안 칩복한 뒤 화동과 화중지역으로 연결된다.
추억은 1996년 광저우에서 첫 번째 가게를 개업해 20년 동안 국내시장에 진출해 경쟁 상대와 크게 가게를 확장함에 비해 영영 왕성하게 중국은 언제나 거북이 빨리 전진한다.
지금까지도 중국 내륙의 매장은 여전히 50곳을 넘지 않고, 같은 기간에 중국에 들어선 월마트와 까르푸.
이런 표현은 일본 내 소매 패주의 지위에 비해 영왕을 모범으로 하는 팬들을 실망시켰다.
2008년 영성한 호언을 터뜨리고 5년 안에 30개 매장을 새로 개설해 2010년 중국 문점 총수를 100개파하고 2012년부터 매년 1 ~3개 쇼핑몰을 개설해 이 계획은 예정대로 완성되지 못했다.
그 호언의 초심은 주주에게 ‘ 교체 ’ 를 하기 위해서든 국내 주주주들에게 ‘ 화병 ’ 을 주기 위해서다.
의심할 여지없이 이런 여러 차례 방공된 언론은 이미 기업의 칭찬도에 영향을 미쳤다.
이 몇 가지로 보면 영왕은 확실히 비정자 같다.
물론 현지화 부족, 관리 정령의 피드백이 느린 등 비난을 받고 있다.
현재 영왕은 다시 한 번 호언을 방출해 2016년 전 중국에서 15개 쇼핑몰 (몽락성)을 통해 퇴세를 기각하고 있지만 중국 소매시장의 황금 10년을 놓치면 영왕은 현실에 비춰질 수 있을까?
'계혈식'.
확장
외자 소매 거물들이 잇달아 화화의 살을 빼기도 하고 퇴출 할 때 영왕은 ‘계혈 ’을 때처럼 전개전략은 보수가 급진적으로 쇼핑몰을 확장하고 몽락성을 중국의 핵심 업태로 삼았다.
이전에 영왕성 중국 지역 총재 겸 영왕성 (중국) 투자 유한회사 회장
네거리
손에서 바통을 맞춘 후, 깃은 희망을 가지고 활활 거리지 않은 사명을 짊어지고 있다.
우생은 희망이 영원히 중국에 있는 원로급 인물이다.
2006년부터 그녀는'영왕국제 쇼핑몰'의 조립 작업에 성공해 중국 최초의 교외 쇼핑몰을 성공적으로 만들었다.
2011년, 영왕성 중국 본부가 성립한 후, 우생은 중국 구역에서 행정, 인사, 재무, 법무 및 대외사무를 포함하여 업무를 담당할 희망이 있다.
2013년 5월, 우생은 영성한 상업 이사 사장을 맡길 희망이 있다.
이로써 번영하는 발전 전략은 보수가 급진으로 전개된다.
현재의 조짐으로 볼 때, 영왕중국은 더 이상'화병'에 그치지 않는 것 같지만 단기간 만에 돌파도 현실적이지 않다.
영왕성은 반드시 과거의 발전 양식의 속박을 타파해야 한다.
왕성하게 과거 화화의 문점에서 역정을 넓히면 접선도를 한 줄기의 직선과 비슷해 기복이 거의 없다.
월마트, 까르푸 등 외자 소매 악어는 전국 주마 지역에 분주하며 자신의 상업제국을 설립할 때 영왕중국은 간장을 파는 캐릭터처럼 주둔 시장이 적고 매장 규모도 만만치 않다.
2013년 말까지 영왕은 중국 내지에서 44개의 문점이 있다.
현재 중국 사업은 주로 경진 지역, 산동, 강소, 광동, 홍콩 5개 구역, 주영 종합백화점 (GMS) 외에도 상업 부동산 개발, 종합금융, 물업 서비스, 전문점 등 다업적 경영, 호북성, 절강성 등 지역으로 확장되고 있다.
영성한 낙자 무한의 화중수점은 12월 개업할 예정이며, 두 개의 영왕몽악성은 내일 후년에 연이어 개업할 예정이며, 각각 무한경제기술개발구와 석교, 그리고 두 집이 준비 중이다.
우한은 화중 시장에 영성하게 진입하는 첫 번째 역으로, 화동수점은 올해 4월 소주 오중구에서 개업했다.
계획대로 2016년 전 중국에 15개의 쇼핑몰을 열린다.
영왕그룹은 2014년부터 2016년까지 중국 투자액이나 1000억 엔을 넘어설 것으로 알려졌다.
원래는 화의 침착하던 영왕은 급격히 가속히 전진하였고, 중국 시장이나 그룹 3년 중기 계획의 변화로 이어졌다.
2011년 중반 경영 계획을 세웠고, 업무 중점'아시아 시장'으로 업무를 일본, 중국, 말레이시아 3개의 판괴로 나눠 발전전략을 대대적으로 추진했다.
3 년 중반 계획 을 연장 하 고, 영성 은 계속 아시아 시장 이다.
영왕그룹은 3년간 (2014년 ~2016년)투자가 약 4000억엔 (약 208억원 위안)이 아시아 문점의 개발과 확대를 위해 중기 계획의 총 투자액은 1조5000억 엔화 (약 779억 위안)에 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시아에 대한 투자는 15% 에서 25% 정도 상승할 것이다.
영왕성은 중국에서의 손익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았지만, 영성한 관련 재보에서 수입이 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중국 시장에서는 올해 1 ~6월 영업 수입이 805.05억엔 (약 41억88억위안) 으로 전년 대비 16.3% 증가했다.
영업 손실은 9억 61억 엔이다.
2013년 영왕중국 지역 업무의 영업 수입은 1454.63억엔 (약 75억78억위안)으로 전년 대비 28.8퍼센트 증가했다. 영업손실은 17.65억엔 (약 0.92억위안)으로 동시간대 6900만엔 (약 358.93만 위안)이 감소했다.
영왕성 홈페이지는 현재 일본 국내외 200개 이상의 기업, 약 1500여 개 매장을 소유하고 있으며, 주로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에 분포하고 있다.
영왕은 1980년부터 말레이시아와 태국에 들어가 쇼핑센터와 슈퍼마켓을 개설했다.
중국 진출 시기는 1987년과 1996년 홍콩, 광저우 (광저우)에 진출해 실태적으로 교외 모르형 쇼핑센터, 종합백화점, 식품마트, 편의점 등을 업고 있다.
영왕은 2014년 ~2016년 해외 쇼핑몰이 36개에서 70개로 늘어난 가운데 해외점포 총면적 비율이 27%에서 40%로 늘어날 계획이다.
성
중국 지역에서 영왕하면 ‘ 소걸음으로 달리기 ’ 한다.
2008년 3월 영왕몽악성 (중국) 상업관리 유한회사가 베이징에 설립되었다.
영왕측은'중국 체인 '기자에 대해 몽악성은 중국에서 발전하는 핵심 업태라고 밝혔다.
그 소속의 종합 백화점, 식품마트, 편의점, 금융, 서비스 등의 업적은 쇼핑센터를 플랫폼으로 정합 발전할 예정이다.
베이징 창평은 "영왕베이징국제상도시쇼핑센터"의 정식 영업을 통해 몽악성이 중국 시장에 상륙하는 시작을 선언했다.
왕성하다
영성몽라성은 적당한 투자 및 효과적인 운영 모드에 있어서 지역 발전에 따라 쇼핑센터의 설계, 투자, 구상과 운영에 있다.
뒤집을 수 있습니까?
영웅심이 왕성하지만 ‘ 구호 외침 ’ 식 확장, 수도경제무역대학 교수는 진립평이 크게 익살스럽다는 점에서 일본 내 주주들에게 들었다.
사실상 과거의 영왕도 여러 차례 호언을 내렸지만 결국 허사가 되었다.
2008년 영왕성은 5년 안에 30개 매장을 새로 개설해 2010년 중국 문점 총수를 100개파하고 2012년부터 매년 1 ~3개 쇼핑몰을 개설해 이 계획은 예정대로 완성되지 못했다.
광동상학부 유통경제연구소 소장은 중국 프로젝트에서 영성히 추진해 홍보력도 부족하고, 간혹 보류적으로 정보가 공개되며, 외부에서는 영왕의 의도를 모른다.
"일본 소매업체가 중국에 있는 관련 자료와 스포 정보가 너무 적고 여러분과 소통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외계는 영성한 목표를 실현할 수 있을지 의문도 많다.
이군 백화점 이사회 비서 장병은 이번 대개발 계획은 개념일 수 있지만, 전체 프로젝트의 건설과 개업이 주기적이며 선후순서가 있다고 추측했다.
첫 번째 꿈성이 이상적이지 않다면, 후기가 조정될 수도 있고, 완만할 수도 있다.
처음 제기한 개념이 커질수록 정부가 지원력이 커질수록, 입상 과정에서 영향력이 커진다.
본사에서 해외 시장의 전략 아래 영왕중국 지역의 지표가 늘고, 영왕몽악성은 악성을 깨뜨리고, GMS 실의적인 전철을 피해야 할 것인가?
사실 영왕성하게 쇼핑몰에 중심을 돌리기 전에 중국 지역의 표현은 여의치 않다. 화남 지역은 최근 2년 연속 적자를 입었다.
영왕성 (홍콩) 백화점 유한회사 2014년 상반년보에 따르면, 보고서 내영왕성 (홍콩) 중국 업무는 여전히 적자 중, 화남구 29간 점포 손실 840만 홍콩달러를 보고 있다.
영왕화남구는 작년에 1억 6천만 항구에서 적자를 보았다.
중국 내륙의 첫 문점은 1996년 광저우에서 개업했지만 화남 지역의 문점 확장 발걸음이 느리다.
올해 6월까지 화남지역에서는 29개의 문점만 보유하고 있다.
실적 표현으로 볼 때, 영왕성은 2005년 중국 체인 백강에 오른 뒤 67위, 최고 30위에 올랐다.
2013년 44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영왕은 중국 체인 백강 차트 64명, 매장 수와 판매 규모는 자락푸와 월마트에서 훨씬 뒤처졌다.
중국 내지에서는 지역별 소속 회사별 관리가 활발하다.
광동 지역은 주로 영왕성 (홍콩) 백화점 유한회사가 직접 투자하여 산동과 경진 지역에서는 영왕성 본부에서 단독 투자한다.
중국에서 신중하게 확장된 태세에 대해 군 문지홍과 함께 왕성한 기업 전략 결정은 중일 관계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영왕하게 하는 기본은 민생의 실태에 속하고 기업의 안전 문제는 고려해야 할 요소이며, 영왕재화 전략이 불투명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런 고려는 일리가 없다.
2012년 9월 일본 상품 배제 운동은 청도 시내 점포 시설을 파괴시켰다.
이 밖에 인사 안배에서 고위층이 현지화되지 않아 결정이 늦어져 관리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또한 영왕성 (현지화) 와 시장 공공관계 처리 등에도 능숙하지 않다.
현재 중국에서 100여 명의 고위층 관리자가 있는데, 그중 현지 직원들은 약 15% 에 불과하다.
영왕성 역시 인재 측의 스트레스를 느끼는 듯 "우리는 지금 힘을 더 키우고 있다 (현지인재)를 양성하고 있다"며 앞으로 이 비율을 50%로 높이고 있다 "고 말했다.
문지홍은 산업 전체의 발전 상황에서, 영왕은 확실히 중국 소매업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 관련 읽기
- 상가 속보 | 매일매일 손을 잡고 경동운창 이 동북 농산물 을 추진 하여 상행 하다
- 지방 핫점 | 푸젠 최초의 방직 공장이 살구림 이전에 작은 시골에서 탄생한 것은 이미 현대 공업의 중지가 되었다
- 터뜨릴 거야. | 빈주 방직 산업 고품질 발전이 전면적으로 출항하다
- 돈 벌어줄게. | 하반기 방직은 어떻게 하는지, 날씨의 사장이 이미 행동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너는 아직도 수동적으로 따라다니려고 하느냐?
- 창업의 길 | '중고구화 '거래 배후 위험 방지 정보 조작 가능
- 협회 동태 | 업계 활동 통지: 2019 중국 원단의 스타 시리즈 개최
- 뉴스 택배 | H &M, 유니폼, 자ara가 잇달아 인도에 진출해 시장 강탈!
- 뉴스 택배 | 세계 최대 희귀 구두 거래 플랫폼 GOAT 중국 상륙
- 뉴스 택배 | 상반기 방직 의류 수출 안정,'김구은 10'이 계약을 취소할 것인가?
- 뉴스 택배 | 주가가 왜 떨어지지 않습니까?오히려 역사 최고치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