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지질대학 은 가죽 교실 을 개설 하여 학교 학생들 이 추켜올리다
9월 27일 오전 9시 중국 지질대 대학생 캠퍼스 202실, 장인 제염빈은 그의 가죽 수업을 시작하는 데일리 지갑을 시작했다.
자기 손으로 지갑을 만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재료, 화판형, 정공, 절삭, 마사지, 펀칭, 금속 부품을 담고...두 시간 넘게 심플한 삼각 동전 가방이 만들어졌다.9월 27일 오전 9시 중국 지질대 대학생 캠퍼스 202실, 장인 제염빈은 그의 가죽 수업을 시작하는 데일리 지갑을 시작했다.
담당자 조염에 따르면 가죽 교실은 이미 7기까지 열렸고, 매주 토요일 오전 개방되며, 10명이 신청을 받고 제작을 마친 작품은 스스로 가져갈 수 있다.
통과소신친구들은 가죽 교실을 알게 되어 신선하게 신청했다.오전 내내 바빴던 삶의 첫 번째 가죽지갑을 만드니 값어치다!"관리학원 3학생 유소용이 있다고 말했다.
전통 공예는 젊은이들에게 알아야 한다.나는 그들에게 물건을 만드는 것을 가르치고, 그들은 기쁘고, 나도 기쁘다.제염빈은 “땅에서 대학을 나온 선배로서 후배들을 위해 일을 좀 해야 한다 ”고 웃었다.
제염빈은 제염빈의 자제철구 침입 시장에 이름을 올리고, 학교는 공짜로 작업실을 창업장소로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오늘날 그는 이미 무한시 연자방 가죽조각기술 유한회사 사장이다.그는 주동적으로 학교에 신청하여 주말에 가죽교실을 개설하고, 가죽 제작지식을 무료로 교수하여 학생들의 창업을 장려하였다.
80 후 핸드메이드 김진우: 가죽의 생명력
없다기계굉음 소리에 방 안에는 가끔씩 갑갑한 소리가 났다. 그것은 망치에서 유연물체를 두드리는 소리였다.상하이 위해로 인근에서 30대 초반인 김진우는 이렇게 혼자 수공가죽과 20평방미터 크기의 가게를 가로질러 3개의 춘추를 건넜다.

디자이너 김진우는 작업장에서 재단한다.가죽감

지갑 설계 도면

가죽 원단에 구멍을 뚫다

수제 지갑 완제품
기계가 없는 굉음 소리에 방 안에는 가끔씩 갑갑한 소리가 났다. 그것은 마치 마치 물체를 두드리는 소리였다.상하이 위해로 인근에서 30대 초반인 김진우는 이렇게 혼자 수공가죽과 20평방미터 크기의 가게를 가로질러 3개의 춘추를 건넜다.
원시, 귀환 자연을 숭상하는 것은 오랜 도시 사람들의 동향이다.중국에서 한 무리와 김진우와 비슷한 나이를 꿈꾸는 젊은이들이 도시인들이 자연으로 돌아오는 심리적 수요를 발견하고 의연히 저축을 내놓고 수공가죽으로 만든 창업에 투신했다.
“수공의, 유일무이한 가죽이 제 마음의 사치품이다.”9월 20일, 김진우는 껍질 가공기를 조작하면서 기자에게 꿈을 담았다.
몰두한 젊은이
뉴욕 거리에 가면 네 여자 중 한 명이 에르메스 핸드백을 들고 있다고 한다.전 세계 사치품 시장의 확대, 생산 기술의 개선과 소비군체가 일반 대중에게 이전하면서, 갈수록 많은 사치품들이 공장에서 기계를 대량으로 생산할 수 있으며, 그것들도 그만큼 보급되고 있다.이와 함께 세계적인 명품들이 부자, 권귀의 신분을 표명하는 부호 가치를 잃기 시작했다.반면 붐비는 핸드메이드 작업장에서 사부들은 고개를 숙이고 바느질을 하는 화면이 다시 유행하기 시작했다.
키가 1.80m에 가까운 김진우는 하루 종일 작업실에 앉아, 그는 등불 밑에 수놓은 바늘로 지갑, 백팩을 만드는 장면이 인상적이다.하지만 지난날 그는 국제 경제와 무역 전공을 배우고 상하이 의류회사에서 쇼윈도우에 종사하는 것을 상상하기 어렵다는 것이다.우연한 기회에 김진우는 핸드가죽 제품에 접촉해 소박한 공예에 연연하기 시작했다.나는 공장의 선생님과 반년 동안 배우고 스스로 제작을 시도하기 시작했다.바느질에서 들락날락, 지금까지 여유가 있어 모두 5년을 걸렸다.
무독유인, 베이징에서 가죽가게를 운영하는 오가씨는 웨이보에서 동창생 핸드메이드 지갑을 보고 이 행태를 사랑했다.오가는 다짐한 뒤 로큰롤을 포기하고 단발로 자르고 배낭을 메고 베이징에 가서 핸드백을 배우고 가죽을 만드는 기술을 배웠다.2011년 겨울, 오가는 베이징 복장 학원 근처에서 작은 방을 빌려 선생님을 따라 재단하고 염색을 했다."겨울에는 방이 너무 추워요. 바느질에 바늘을 잡은 채 손에는 동창이 생겨서 도구를 잡을 수가 없어요. 하지만 포기할 생각은 없어요."오가의 추억.
가죽의 매력적인 솜씨를 방출하다.
디자인이 심플한 핸드백은 복잡한 핸드메이드 프로그래밍과 정교한 세부 조각을 거쳐야 한다.
핸드백의 봉투는 처음부터 끝까지 한 스승이 완성하고 약 20 ~25시간이 걸린다.핸드백 단추에 스승의 번호가 새겨져 제작을 맡은 사부도 이 제품의 애프터수리 업무를 책임진다.유사한 가죽 제품 제작은 수일과 수월까지 더 오래 걸리지만 소비자들은 신경쓰지 않으며 끈기 있게 기다린다.
김진우의 가게에서 가방을 예약하면 15일 정도 기다려야 한다. 도지, 재단, 봉제, 정형, 매 단계마다 장인의 심혈이 응집되어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작품의 전체적인 감각을 더 중시하고 전체적인 형상과 외관을 잘 짜야 한다.디테일이 중요합니다. 주변의 원촉 처리, 봉투 광택 등이 전체를 한 단계 올려줍니다.굵고 세심한 것이 바로 수공가죽의 매력이다.가게에서 가방을 사러 갈 때마다 기자는 김진우가 핸드메이드를 만드는 소감을 들었다.
제작 공예 외에도 수공 가죽은 원피에 대한 선택에도 신경을 쓴다."우리는 머리 위에 좋은 소가죽만 있으면 수입이 좋다."오씨는 가죽에 대한 요구가 매우 엄격하다. 그는 일반적으로 껍질 도매성을 제거하고 원피를 고르고, 그곳의 껍질 품종은 다양하여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더욱더 좋은 원피를 얻기 위해 오가씨는 “뻔뻔하게 도매상 사장의 첫 번째 상품원을 문질러 쓴다 ”고 말했다.
좋은 말은 안장을 잘 맞추고 가죽의 우열을 감별하고 디자인과 소재를 보면 부품을 볼 수 있다.김진우는 기자에게 "라인만 말하자면 프랑스 라인, 일본 선도 있고, 프라리네식 전용 독일 라인도 있다"고 설명했다.그는 가죽을 선택하는 철금 부속에도 신경을 쓴다."지갑 철금 무시하지 마세요. 순은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지퍼는 스위스 리리 브랜드입니다. 세계사치품 가방 전용 지퍼입니다."김진우설.
전통을 계승하는 새로운 패션 을 찾다
김진우는 지난 2012년 처음 개업하고 장사가 차갑고 매월 월세만 벌고, 그의 팀은 이미 세 명의 멤버가 있었다.
김진우와 오가의 근무시간은 상대적으로 자유로웠고, 이들과 같은 80후를 부러워하게 했다.그러나 자유는 규칙이 없는 것과 달리 매달, 매주 매주 일일의 미션표를 만들어 계획대로 집행할 것이다.김진우는 기자에게 협력 파트너들이 제작을 맡았고, 자신의 정력은 주로 점포 마케팅과 제품 디자인에 주력했다.하지만 핸드메이드 제작이 느려서 실체의 빠른 속도를 따라가지 못해 현재 점포의 경영 패턴이 정제 서비스로 바뀌고 있다.
1년에 단 2주만 휴가를 주며 매일 가게를 지키며 김진우는 즐겁다.“이 일은 내 취미가 있고 좋은 수입이 있을 수 있어 다행이다.”그는 대학 학우들의 집은 모두 부모가 돕고 구입한 것이지만, 그의 작은 집은 스스로 싸워 온 것이라 자랑스러워 아무리 힘들어도 고생하지 않는다.
사업은 이미 평온기에 접어든 김진우와 오가마음속에 공동의 꿈을 갖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수공제조를 인정하고 클래식 기술을 전승한다"고 말했다.
"많은 고객들이 내 가죽을 좋아하지만, 그들은 항상 핸드백과 유수선에서 생산하는 비교를 한다. 그 브랜드는 유명하지만 생명과 개성이 부족하다"고 말했다.오씨는 자신의 가죽 브랜드 창립을 희망한다.
패션은 전통과 전통을 많이 벗어나 조금 더 멀리 걷지 않을 것이며, 관건은 척도를 잘 파악할 수 있을지 여부다.전통을 전복시키면서 받아들이는 것이 바로 패션이다. 너무 많은 편리는 받아들이지 않는 것이 괴이하다.나는 시장의 반응을 통해 상대적으로 정확한 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김진우는 유럽과 미국 디자이너에 자주 접촉해 가죽 트렌드를 더 많이 알고 싶어한다.
- 관련 읽기
- 여성화 | 가을 펄 보송보송한 하이힐
- 추천 | 林志玲透视裙搭高跟鞋亮相活动 大秀事业线
- 구두재 | 中国地质大学开设皮革教室引在校学生追捧
- 업종 주식 시장 | A 주 1야드 통계좌가 오늘부터'버스'를 시작한다.
- 외화 추세 | 달러 대다수의 주요 화폐 환율이 7일 하락했다
- 업종 주식 시장 | A股开市的第一天“盛况”
- 업종 주식 시장 | 주식시장의 3대 구동 요인 하에 A 주가 “ 연양 ” 을 가할 수 있는가
- 거시적 경제 | 中国经济需要底线意识
- 금융재테크 | 고리 표의 익숙한 구조적 재테크 제품을 선택하다
- 기업 정보 | 찬엘 샤넬 2013년 실적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