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문홍은 기자의 인터뷰를 받아들일 때 표시를 했다.
바로 < p >
은 2012년 수신망이 사치품 전자상들의 위치를 점차적으로 바꾸어 해외 브랜드 상도시로 주요한 수입을 판매하는 중고단 상품을 판매한다.
바로 < p >
‘p ’이라는 전환형이 중국 해외 구매 수요의 폭발 증가와 일맥상통하다.
중국 전자상무연구센터에 따르면 2010년 2013년 중국 해외 대매 거래액은 120억원에서 700여억원으로 늘어났다.
2012년 보보로 지급되는 경로수입전기업체 (또'해타타')의 거래량은 전년보다 117% 증가했다. 국내 전자상업계 64.7%보다 높았다.
바로 < p >
'p '정책이호도 해타의 조미제가 되었다.
2012년 말 국가발개위원회는 `a http:/? www.sjfzm.com /news /index uc.aast `세관총서 `를 추진하고 `를 추진하는 파일을 내놓고 전국적으로 국경 전세 시점 도시를 비준했고, 시험점으로 정책과 자원, 지방정부도 각종 보조금을 주고, 2013년, 외관국에서도 17번째 측에 협박을 하였다.
바로 < p >
'중국 전자상거래 마지막 남해'를'경동','a href ='http:/? wwww.sjfzm.com /news /index _c.aaaaaaas)'로 간주하는 `를 제외하고'htttp `을 제외하고'www.com /news /news /news /index c.aaaaaaaaaast, 유품회 등 대기업자들과 VC 눈의 향을 강탈하고 있다.
바로 < p >
은 수출전상 분야에서 5년간 양부두CEO 가 이런 열기를 느끼면서 올해 입국 전사들이 중국 `와 자본이 너무 덥다고 생각했다 `를 통해 중국 소비자들의 국경 쇼핑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며 `우리 편이 수입한 것도 아니고 합격도 하지 못해 30%`만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창의열풍'이 바로 < < strong >
은 2009년 eBay 에서 출구 전상 수출 업체에 종사한 80 후 비파 이직 창업에 대해 “ 양부두 ” 를 설립했다.
2011년 양부두 전자업체 사이트가 정식 상위권으로 현재 C2C 위주의 해외 구매 플랫폼을 모아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대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일찍이 벽파를 의식하고 물류보증이 없었고, 국경 수입 전상인은 공중누각과 다름없다.
그래서 그는 2010년 베해 국제택배를 설립했다. 현재 미국의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뉴욕, 시카고 4개 도시를 설립하여 매주 5차례 항공편이 화물운송센터에서 중국 내지로 날아갈 것을 보증했다.
지금은 양부두에서 청바지를 하나 사면 정상적으로 5일부터 7일까지 사용자에게 보낼 수 있다.
바로 < p >
은 몇 년 경운을 거쳐 2013년까지 양부두의 매출액이 2억 위안을 넘어 현재 그 매일 평균 주문량은 수천 명이다.
2010년 말 천사만 창출 외국인 부두에 대해 천사 투자를 했다. 작년 말, 양부두는 또 새로운 융자를 완성했다.
바로 < p >
은 일찍이 벽파에 비해 나중에 온 사람들이 더 행운으로 보이며 융자도 더욱 신속하다.
바로 < p >
'CN 해타타'는 2013년 10월, 천고양이 무선 선비 사장 사문빈 이직 설립'CN 해타'를 창설했다.
바로 < p >
은 제품 출범 2개월 만에 미도 수수 회장 채문승, 운유지주 이사회 주석 겸 최고경영자 왕동풍, 경위 창출 왕화동의 수백만원의 천사 투자를 받았다.
올 7월 경위 창출은 또 꿀 타액에 500만 달러를 투자해 A 륜투자를 마쳤다.
꿀 타기 다음 단계는 정합 우세 공급자와 전문 물류 배송 자원이다.
바로 < p >
은 얼마 전에 모유 브랜드 한시 특매 상가 — 꿀나물 > 이 2000만 달러의 B 륜융자를 완료하고, 홍삼자본 수령으로 A 륜투자자 진격펀드와 위험봉 화흥이 투입했다.
‘꿀아귀 ’는 용맹한 융자 경탄을 불러일으켰고, 이 회사는 2011년에야 타오바오 상선에서 2013년에야 수직전기 사이트를 설립했다.
바로 < p >
'p'은 해고양이 시즌, 골드 밴드 등 플랫폼이 공급 사슬에 발을 들여 청소와 지불 장애를 우선하고 해외 상인들이 유량 입구 역할을 맡았다.
바로 < p >
‘p ’은 거래 플랫폼 외에 해타를 둘러싸고 공구류의 창업회사도 출현하고, 예를 들면 55해 타오타, 역미타오, 무엇을 살 가치가 있는지, 북미의 돈속보 등을 비롯해 이 회사의 주요 기능은 국내 사용자에게 귀리, 혜택 정보를 추천하는 것이다.
바로 < p >
은 업계 신흥의 각종 해타사이트를 종시하면 이야기가 조금 정확하면 수천만 위안의 투자를 쉽게 받을 수 있다.
증비파는 VC 가 해타프로에 대한 열의를 평가한다.
기자에 따르면 신규 공장, 군련 자본, 동창위업 등 유명 VC 는 해타구 분야에 주석을 달고, 같은 기관에 여러 항목을 투자했다.
바로 < p >
‘p ’은 자금이 부족하지 않지만, 올해 초 이후 이미 ‘20개 투자기구를 접대하였다.
그가 보기에 자본은 경로 수입 전기업체에 대해 “너무 과격하다 ”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상위권분자'가 바로 `
은 지난 7월 말, 온라인 커뮤니티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폴로셔츠 디테일을 햇아 전문점 상품과 대비해 양자 작업이 커서 스톱판매망을 의심하고 있다.
Burberrry 공식 웨이보'Burberrry 고객'이 즉각 응답한 결과, 홈페이지는 Burberrrrry 허가 용매상이 아닌 Burberry.com, 버버블리 정품점과 소매상 부여를 통해 구매를 보장할 수 있는 것이 정품이다.
바로 < p >
은 이전에 미장품 집합, 경동 등 전기상 플랫폼 판매에 대한 파문이 정렬하였다.
바로 < p >
'물품 진가염'은 중국 해타족의 강수요'도 해타전기 업체가 가장 용인할 수 없는 곳이다.
바로 < p >
‘p ’의 수신망은 그중의 지독한 관계를 깊이 알고 있다.
그 브랜드 공관부 담당자 왕방은 기자에게 이 네티즌이 구입한 제품은 버버베리 유럽의 브랜드 분매상들이 제공해 주며, 루트 상품은 모델, 원단, 디자인까지 디자인에 있으며, 사치 브랜드 전문점과 상품은 모두 다르다.
이를 위해 이 네티즌 및 미디어 기자들이 스웨터 사무실로 찾아가 직접 접수망의 구매 증명서, 통관 증서, 판매 업체와 체결한 수권 계약 등 시리즈 파일을 초청했다.
바로 < p >
'p `의 워킹 네트워크는 Burberrrrry에서 중국에서 권한소매상이 아니다.
하지만 지난 7월 스토어와 독일의 사치 브랜드 허고보스가 정식 계약을 체결해 국내에서 공식 허가를 받은 온라인 소매 루트가 됐다.
필라그모에 이어 스토커가 도입한 두 번째 권한의 사치 브랜드다.
현재 워킹 홈페이지는 100개 브랜드에 가까운 공식 허가를 받았고, 이 같은 카드를 제외하고도 도팽, 포슬까지 패셔니스타 브랜드를 포함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권한브랜드, 필라그모 (Pargu)를 예로, 스코어 매수팀에서 매년 몇 차례 필라그모드에서 이탈리아 밀라랜드 수영장과 플로렌사 본부를 직접 예약해 내년 신상품을 브랜드에서 생산한 후 출산 후 발송망으로 국내 창고에 있다.
바로 < p >
은 브랜드의 상품을 수출망의 수입 상품 총량에서 매우 작은 부분일 뿐, 그 상품의 90%는 브랜드에서 외국의 판매상, 도매상과 소매상과 소매상에서 비롯된다.
바로 < p >
은 가격에서 수시망의 수권상품과 브랜드상들이 중국에 있는 매장에 비해 가격이 거의 없다.
그러나 왕방은 해외 분매상, 도매상나 소매상으로부터 수입한 상품으로, 구매가격은 현지 소매가격의 60 ~70%, 국제운송비, 관세, 환세 등을 합쳐 국내 소매가격과 유럽의 소매가격은 상당하지만 같은 브랜드의 전문점 가격보다 30% 낮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의 왕방은 비브랜드 직접적인 수입상품에 대해 품질을 통제하는 것이 더 복잡하다.
우선 수신망은 공급자의 자질을 심사해야 한다. 그 다음으로 모든 해외 수입 상품은 수시망에 들어가기 전에 추첨 검사를 해야 한다. 합격된 상품을 재포장한 뒤 수시망의 홍콩창고에 발송하고, 검사를 거쳐 합격 후 내지로 들어간다.
바로 < p >
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상품에 대한 점검이 어렵다는 뜻이다. 이것은 비브랜드상들이 직접 수여망을 위한 수입 상품에 대해 백밀일소 가능성이 있다는 뜻이다.
바로 < p >
은 중국 전자상무연구센터에 따르면 의류, 분유, 가방이 중국 해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전3가지 품목이다.
슈즈는 국내 모아 용품 소매상'애영실'의 총지배인이다. 그녀가 보기에 소비자 해외에서 분유를 대입하는 소구는 매우 뚜렷하다.'물건이 값싸다'다.
그러나 실제로 소비자가 추적하는 주요 주요 분유 브랜드로, 브랜드 제품은 직접 수입하고 싶다며, 해타족이나 해타전상 플랫폼이 아니라 중국 기존 판매 시스템을 혼란시키지 않기 때문이다.
바로 < p >
'외국인 부두의 증벽파도 통합 상류 자원 면에서 그가 벽에 부딪쳤다.
“ 국제대 브랜드는 경상 수입 전기상에게 저촉과 반대를 하는 것이며, 그것들이 중국에서 기존 소매 경로를 충격할 수 있기 때문이다. ”
증벽파는 외국의 소매상은 아직 중국의 소매시장을 모르며 해타플랫폼을 빌려 중국에 진출하는 충동도 없다.
바로 < p >
'p '' 그래서 양부두에서 선두에 선 후 먼저 C2C 로 절단하다.
소비자가 계산한 후, 해외에서 구매하고 물건을 발송하다.
진품을 확보하기 위해, 그 팀은 해외 구매자에게 엄격한 인증을 해야 하며, 현지에서 장기 거주하고, 심지어는 방문하여 신분을 확인할 것이다.
또 매가들에게 선출금, 판매 기능 등도 훈련해야 한다.
소비자 명세서 이후 대부분의 상품이 해외 우편으로 직접 보내서 중간 부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피해야 한다.
바로 < p >
'증비파'는 기자에게 양부두 상선 이후 아직 위조품 문제가 나타나지 않았지만 C2C 의 패턴은 100% 가품을 차단하기로 결정했다.
바로 < p >
'p'은 공급자에 대한 도입을 포기하는 것은 아니다.
양부두의 사고방식은 해외의 중소공급상으로부터 먼저 손을 들고 대상가를 서서히 공격하고 있으며, 현재 해외 소매상들이 이미 100여 개나 된다.
바로 < p >
'증비파'는 지난 몇 년, 국내 소비 능력의 상승과 크로스 쇼핑 수요의 증강을 반드시 업종의 변화를 추진할 것이다. 해외 브랜드, 판매상, 소매상이 새로운 게임 규칙에 적응할 수밖에 없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