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산동 - 제남

2014/8/5 19:01:00 24

제남

제남 (제남 /a)네티즌"장 -가치 "7월 31일 트위터에 대한 내크할인점에 대해 의혹을 제기하였는데, 이 가게가 영수증을 하지 않았을 뿐, 신발의 가격은 여기에서 수리할 수 밖에 없다. 그리고 신발의 가격은 인터넷의 고모화와 비슷하다.

바로 < p >


은 8월 1일 이 천성로277호 태부 광장에 위치한 나이키 할인점에 기자가 도착하였으나 11시 쇼핑 최고봉기였지만, 이 가게는 한시간 전 이 가게가 문을 닫았는데, 왠지 벌써 문을 닫았습니다.

이 할인점은 겉으로 보기에 매우 초라하다. 전 가게 전체가 인테리어를 지나지 않았고 지상의 시멘트 흔적이 아직 청산되지 않았고, 단지 세 개의 카운터 위에 약간의 신발이 놓여 있다. 소파 벤치와 거울까지 은대 앞의 한 조각만 받고, 조단의 대변인 광고포는 가게 안의 유일한 장식품이다. 위에는 ‘전장 3 -7절기 ’라고 적혀 있다.

바로 < p >


'나이키 산동 판매상 보레나 마케팅 매니저인 왕웃음은 이에 대해 "나이크숍이 열고 싶은 사람이 아니지만 나이키 브랜드는 개점 자질에 대한 심사를 진행할 것이며, 이 중에는 점면의 인테리어 수준을 포함해 할인점도 이 정도까지는 이미지를 신경 쓰지 않을 수 없다"고 입을 모았다.

바로 < p >


기자 에서 알기 때문에 최근 소비자들이 여기에 가짜 신발을 구출하여 스태프가 8월 1일 오전 출국했다.

정공과 양과장에 따르면 이 가게는 권한도 없이 영업 면허증도 없이 가짜 가짜 열매를 혐의로 20켤레를 압수수색한 것으로 조사중이다.

바로 < p >


의 당일 기자가 이 가게 매니저왕씨에게 연락을 받았는데, 그는 가게에서 세무증서를 보충하고 있기 때문에 내일 문을 열게 된다.

이후 왕씨는 산동요성의 번호를 계속 받지 않고, 또 다른 담당자는 내몽골 호호트의 번호로 계속 꺼져 있다.

바로 < p >


은 4일 기자가 이 가게는 여전히 문을 닫고 가게 안의 신발을 모두 철수했다.

바로 < p >


《p 》 이 할인점 방태부 광장 직원에 따르면 이 가게는 백성광장에서 이사 온 후 2주 전에 개업하고 광장과 한 달 전세 계약을 체결했다.

나이키 점원 이 반영 한 단기 할인점 은 이미 처음 이 천성길 에 등장 한 것 이 아니다. 그녀는 올해 ‘ 5 ’기간 에 나이크 할인점 한 곳이 원성로 로 로 이사 간 스포츠 용품 전문점 에 입주하였지만 사흘 만에 문을 닫았다.

네티즌'라스텔'은 지난 5월 2일 원성로부용가 옆의 나이키 할인점은'도양스포츠'의 작은 표를 열었다. 나이키 점원이 말한 그 3일간 출동한 나이커할인점이다.

바로 < p >


'늦은 잎 '2013년 9월 26일 트위터에 반영되며, 그녀는 4로로의 마트 지하 1층 보행가의 나이키 할인점에서 스니커즈 두 켤레를 샀고, 정품 전문점으로 가짜 상품으로 검증된 후 이 가게가 문을 닫았다.

바로 < p >


'오일 ''11일' 등 명절 임대장소를 이용하는 것이 이런 할인점의 큰 특징인 것 같다. 양과장은 이 단기 점포에 대한 조사가 난이도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 가게는 소비자 신고를 받고 조사를 받을 수 밖에 없다.

둘째는 가짜 위조 제품의 감정에 복잡한 과정이 필요하다.

“눈뜨면 가짜 인지 아닌지 점검이 필요하다고 하더라도 상점의 수입경로와 수입영수증을 점검하고 다음은 나이크 브랜드 업체나 제3자 기관이 감정보고서를 제시할 수 있어 가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모기향 돗자리 구멍신 품질 안전 위험

추천
|
2014/8/5 10:15:00
45

가짜 판매 명품 가짜 신발을 공개하여 폭리를 꾀하다.

추천
|
2014/8/5 7:56:00
40

진년 출두 는 캔버스 신 의 기세 를 위해 뇌군 을 배우고 제품 지배인 을 잘 해 낼 것 이다

추천
|
2014/8/5 7:56:00
74

한강 지점 우담 마을 구두모 공장이 갑자기 화를 내며 인원 사상을 조성하지 못했다

추천
|
2014/8/4 14:21:00
147

욕실 슬리퍼도 트렌드.

추천
|
2014/8/4 13:49: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베끼기 야심'을 밟다.'핵심 운동대는 목표 '

장타오 부회장은 21세기 경제보도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중국 올림픽위원회의 협력 파트너로서 이녕 손잡이 체조센터를 대신해 중국 오위회 휘하에서 중요한 체육자원을 확장하고 중국을 대표하고 스포츠 정수 브랜드를 대표하는 전략적 조치를 충실하게 했다.체조팀과의 협력은'일괄 합작 계획'이다. 바로 이런 계획은 안차원에서 체조 센터 문을 두드리는 것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