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에르메스 디자이너들을 점검하다

2014/7/26 12:26:00 15

에르메스디자이너


  이번 주패션권은 디자이너를 주제로 한 번을 경험해 패션계 풍수윤류, 구름을 헤치고 태양의 생존의 참뜻을 깨닫게 했다.월요일 Christop he Lemaire 는 Hermes 를 떠나겠다고 선언했고, Martin Martin Margiela 신비로운 26년 디자이너도 수면 위로 떠올랐다.디자인 생애에서 헤르메스와 갈등을 가진 이들이 한 곡의'어제 재현'으로 역사의 윤환을 오늘날로 재현하는 것 같다.


Christophe Lemaire 는 사퇴 선언을 마감한 지 4년만에 입사한 이 디자이너는 지난 2010년 Jen Paul Gaultier 의 교채를 받아서, 이 멀리 이름난 프랑스 브랜드를 손꼽기 시작했다.고급정제 마스터인 크리스티안 리크롬스의 경험을 효력해 디자인한 혈액 중 패션품성을 영혼으로 삼았고, 우리는 그의 헬리미스 처자쇼에서 고귀한 여성이 부락문화의 영동감을 보여줬다.


포화감심카키레몬과 버터 그레이, 공간과 건축감 의 곽형은 패션산업을 제외한 럭셔리한 소재 재킷의 입체 접착넥 디자인과 줄무늬 케이프를 펼친 스타일로, 뒤섞인 스타일과 브랜드의 속성을 뒤흔들고 있다.2014년 봄 여름 이 엄숙하게 알려진 이 남자, 고급성의의 디자인에 변화된 원시정글 을 배치하는 아이디어가 아프리카를 넘어 준 현실 영감, 현실의 원천과 꿈 가이드 프랑스 화가 헨리 루시의 그림이 충돌할 때 여행가와 모험가에 대한 여성 사시가 펼쳐졌다.짙은 보라색, 푸른색, 하늘색, 오렌지 레드 컬러의 플레어는 오색 원시감을 원시적으로 되찾았다. 프린팅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로 브랜드 DNA 를 경쾌하게 쏟아 붓는 1가닥.이 ‘두 귀는 창밖 일 ’이라는 디자인의 이념은 성복 계열의 높은 곳에서도 추위를 이루지 못하고 오히려 현대 여성의 옷차림 수요에 영합하여 임기 내 브랜드 여장과 액세서리 판매가 높아졌다.


크리스마스톱 리메어의 떠나는 것은 헤리메스에 대한 새로운 도전이다. 올 10월 대수는 그의 작별 공연으로 사랑받을 수 있을 것이다.하지만 최근 또 알려진 Christophe Lemaire 의 주동사님의 진정한 이유는 개인 브랜드의 발전에 더욱 집중하기 위해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이룰 수 있을까!


장폴 갤티어는 2004년부터 헤메스 디자이너, 뼈의 기질이 저조한 헤메스에게 전복적인 변화를 가져왔다.이 장난꾸러기는 그해 SM 의 의미가 가득한 원추형 가슴옷으로 마돈나와 자신의 패션의 풍조로 밀었다.이처럼 개성과 헤르메스의 속성과 마음이 맞지 않아 결국 사퇴를 피하기 어려운 운명이다.


… 에 불과하다돌이켜보다그의 헤르메스의 디자인에서 창의적이고 광란한 스타일로, 확실히 새로운 세기의 패션 풍조에 강심제를 주입하였다.사막에는 마구와 마복을 배경으로 연출해 장폴 갤러리가 브랜드에 대한 무한경의를 표했다. 물론 존경 중에서도 자신의 품위를 잊지 않고 여성의 각선을 돋보이게 하는 검은색 팬츠를 매치해 동색 셔츠를 매치해 모던한 스타일을 선보여 모던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과한 허리는 안전조치의 의미를 잃고 로고 가슴옷의 추가 표현이 되며 원형 예모와 마채의 등장으로 전통적인 마무리를 마무리했다.


이토록 무심한 그는 2010년 떠나고 동명 브랜드에 전념했다.극성과 건축감을 겸비한 디자인은 록이 급진적인 상태로 매회 상연하고 있다.성공적으로 사치품 탈퇴, 자신의 브랜드의 경력에 전념하며, 어느새 Christophe Lemaire 그림자를 보여주고 있다.

  • 관련 읽기

김명봉 2014'파도컵 '중국 여장 디자인 대회 금상 수상

설계 전방
|
2014/7/25 12:01:00
28

TUMI携手中国设计师刘清扬推出全新系列

설계 전방
|
2014/7/25 10:33:00
40

미녀 디자이너 유청양의 세계

설계 전방
|
2014/7/25 10:30:00
38

디자이너 갤ia Lahav 최신 웨딩드레스 작품

설계 전방
|
2014/7/25 10:01:00
63

독립 디자이너들의 어려운 창업로

설계 전방
|
2014/7/25 9:46:00
52
다음 문장을 읽다

肥水不流外人田:设计师穿自家品牌才是硬道理

  世界上最不缺衣服穿的除了土豪大概就是服装设计师了吧,并且服装设计师还更自由:想穿什么直接做出来穿上身就可以,还能放在自己品牌的最新系列中出售,这大概就是做自己喜欢的工作的最高境界了。女服装设计师们的品牌风格大部分都是向自身的穿衣风格看齐:前有西太后Vivienne Westwood、川久保玲,后有Victoria Beckham、Olsen 姐妹,都是身体力行推行自己风格并受到追捧中的佼佼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