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상해 가정화 내에서는 사문견이 죽어도 떠나지 않는다고 불렀다

2014/6/25 13:24:00 46

상해가정화사문견

‘p `의 나무는 잠잠해지고 바람 이 그치지 않는다 `


<상해 가화 회장의 6개월 전 사문견이 이것에 대해 깊이 느끼고 있다.

바로 < p >


은 6개월 전에 그가 강제 의료를 하는 중화구 회장, 외기업에 위치하여 조건이 우월하다.

무사한 초청은 자신의 직업 계획에 새로운 생각을 갖게 했다.

바로 < p >


《p 》 의 그때 상하이 가화 회장이 방금 은퇴하였는데, 독립 이사장 순대 이사장, 총지배지배인이 칡문양의 옛 부하, 가화사업에서 24년의 왕을 맡다.

바로 < p >


‘p ’은 모두 알고 있는 것은 갈문의 은퇴가 한 차례의 기업 지도층의 평온한 교체가 아니다. 그중 대주주주 무사 신탁과 가화원관리층의 복잡한 갈등을 쌓아 쌍방이 일도일도검노장으로 결말을 맺었다.

바로 < p >


'대주주 무사신탁이 회장이 국면을 장악하기 위해 긴급 사례문견을 선택했다.

2013년 11월 상하이 가화주총을 거쳐 대주주 무사신탁으로 추선된 후보, 52세의 사문견은 상하이 가정화의 회장으로 순조롭게 당선됐다.

바로 < p >


'p'은 사문견이 가정화 작업에 오기 전에 아내와 몇몇 친구들을 모두 반대 의견을 가지고 상해 기업의 경영과 인사 상황이 너무 복잡해서 사문견이 그 모순을 잘 처리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바로 < p >


‘p ’은 그러나 봉황재경에 대한 봉황재경에 대해 바로 이런 복잡한 국면으로 그를 자극과 도전에 찬 일이라고 느끼게 했다.

바로 < p >


은 자신이 당면할 수 있는 어려움에 대해 이미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지만 나중에 일련의 상황이 나타나는 것은 역시 문견의 예상이다.

바로 < p >


은 특히 5월 12일 열린 가정화이사회에서 왕의 총지배인 직무를 해제하고 쌍방의 갈등이 한층 격화되자 갈문과 대주주주 평안 신탁내에서 싸우는 상해 가화의 시즌2를 연기했다. 이후, 평안함과 상해 가화에 관한 소문도 터져 가화 `가 터졌다.


‘p ’은 긴급 평정을 해야 한다. 이어서 사문견은 또 왕의 이사직을 파면한 임시주주총회에서 일부 소주주들에게 의혹을 당할 수밖에 없다. 전 회장 갈문요에 관한 가화의 숨은 이윤을 숨기는 언론을 또 상하이 가화로 하루 동안 폐쇄시켰다.

바로 < p >


'p '취임 반년도 안 되는 사문견은 틈이 없어서 북경과 봉황의 재경교류를 할 때 그는 자신이 반년 동안 가화상황에 대해 모색하고 있는 단계에 처해 있지만, 이런 부정적인 뉴스에 대비해야 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미스 strong >의 미스 사례 콘셉트 도전 < < strong >


'p'은 상하이 가화된 지 2 3년이 지났지만 전 회장이 가화한 영향이 만만치 않다. 회사 발전전략과 관리층을 포함한 반단이 남겼고, 사문견은 우선 가화된 전략과 팀을 다시 만드는 것이다.

그러나 이 두 업무는 진행 중 큰 논란을 일으켰고 일부 가정화 내부 인사들이 사문견을 연상시키는 것은 이 전 회장의 갈문과 눈부신 영향을 없애고 갈문빛에 대한 원반 인마를 청산하고 있다.

바로 < p >


은 지난 10일 상하이 가화 투자자들과 언론에 5년 새 전략을 발표했다. 즉 2018년 회사의 판매 수입이 120억원을 돌파하고, 즉 매년 23%의 복합 증가율을 실현하고, 시장 점유율은 현재 10위에서 5위까지 상승했다.

또한 미래는 육신과 백 초집 등 5대 핵심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발전시켜야 한다. 차, 쌍매, 옥택3개 브랜드, 사문견은 과거 발전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에 다시 검토 및 돌이켜야 한다. 항연 브랜드는 판매를 중지해야 한다.

바로 < p >


'p'은 사문견이 부임한 후 처음으로 상하이 가정화의 새로운 전략을 발표하고, 그 주요 청사진은 갈문과 2013년 가화의 새로운 전략을 조정하는 것으로, 사문견은 이번 새로운 전략의 발표는 가화 80여 명의 중고층 관리자와 베언자본이 4개월여 달여 동안 대량 시장 조사 분석을 통해 작성한 것이다.

그러나 왕무럭무럭 일부 원가화 인사들은 이를 사문화화한 갈등의 영향이라고 여긴다.

바로 < p >


'왕은 지난 6월8일 투자자에게 공개편지에서 사문견을 비롯한 가화직업 매니저'에 대해 "전임 지도자의 방법을 전면 부정하는 전임 찬성취가 반대하고 전임 반대, 전임 반대, 전임 반대로 지원하는 비객관적, 부적절하고 자신만만치 않은 방법까지 언급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왕이 무럭무럭 나무라는데 동의하지 않는다.

바로 < p >


'우리 지금 모든 개혁이 데스크톱에 올랐는데, 모두 토론을 거쳐 결정된 것이며, 예를 들어 많은 기업과 관련이 있어, 구매 가격이 높기 때문에 품질이 나쁘기 때문에 시장가격을 제공할 것이니, 그렇지 않으면 닫아야 한다. 문제가 있으면 그를 해결해야 한다. 이는 누구를 반대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사문견.

바로 < p >


은 기업 전략의 조정이 아직 회사 내부에서 잠잠히 진행될 수 있다면, 인사의 대폭 조정은 쌍방의 갈등의 암류가 순식간에 분출된다.

바로 < p >


‘p ’과 새로운 전략을 동시에 선보이는 것과 상하이 가화의 새로운 관리층이 있지만, 사문견이 구성된 새 반내에는 원가화 사장 왕무총리와 재무총감 정일을 포함하지 않고, 두 사람은 이미 한 달 전 기존 직위에서 떠났다. 그 중 왕은 이사회에서 해직되었고, 정일계가 주동사퇴했다.

가화는 왕무럭무럭 해제된 이유는 내부 통제 불엄한 책임에 대처하는 것이다.

바로 < p >


'대주주 무사신탁을 대표하는 이 두 명의 원회장 갈문의 유력한 출동도 외부에서 대주주 대표로 해독하여 구하는 사문견이 빌려 문호를 청산하고 있다.

바로 < p >


‘ p ’의 왕무씨 등 갈문은 모두 출국하여 상하이 가정화가 태평시대에 들어섰다고 여겼지만 가화 내부 인사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상하이 가화는 실제로 ‘ 사문견시대 ’ 로 진입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바로 < p >


은 이전에 가정화 내부 인사들이 봉황재경에 대해 평안 신탁이 상해 가정화에서 출국할 것이며 이에 대해 상하이 가화는 공고에서 부인할 것이다.

그러나 이에 따르면 사문견은 대주주 무사신탁소로 추선됐지만 무사히 신탁의 탈퇴를 우려하지 않았고, 현재 일부 열의 인사들은 변동해 무사히 퇴출한 후 자신의 반을 닦았다.

바로 < p >


‘p ’은 상술한 관계자에 따르면 대주주가 탈퇴했다는 소문에 대해 “무사탈퇴, 안평이 들어왔다 ………”

나는 죽어도 가정을 떠나지 않는다."

바로 < p >


‘p ’은 무사신탁이 가시면 다른 자금이 들어오게 된다는 뜻이다.

그래서 새로운 투자자들이 들어오기 전에 그는 사람을 모두 바꿔 자신의 사람으로 바꾸어 새로운 투자자에게 쫓겨나지 않도록 했다.

이런 인사들이 이렇게 사문견의 의도를 해독하다.

바로 < p >


‘p ’이라는 설법에 대해 사문견이 매우 무고하고 사실과 맞지 않다.

바로 < p >


사문견이 변명되다.

바로 < p >


은 현재 사문견팀이 대중 소비품 판매를 담당하는 것은 엽위민, 합리화 사업에서 9년, 부본측에서 전략 투자를 담당하고, 하버뮤베이, 가화사업이 2년여 되었으며, 사장 곡건녕은 일본 연합리화, 가화 11년, 황진은 20년, 초집을 제창하고, 총지배지배인 양학건은 27년, 현재 공급 관리를 맡고 있다.

이 원가화 인마들은 문견을 주도하고 가화의 미래 발전을 주도할 것이다.

바로 < p >


'곡 건녕은 본사 사장이었는데 1년 넘게 그의 총지배인 자리를 취소했다. 그는 현재 나의 연구 개발과 기술부를 책임지고 기업을 잘 할 수 있도록 하고 싶었다. 지금 많은 파문이 기업에 도움이 되지 않아, 우리는 정말 이러지 않겠다 "고 말했다.

바로 < p >


'미스 strong '' 미스 미스터 복원 '-'strong' -'의 '-'의' '미스' '


‘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u c.aas (주주주총대회)에 ‘htttp: ‘http:(http: ‘www.s.com)’의 직무 해제에 직무에 직무를 면한 그는 짧은 연설을 했다.

바로 < p >


'p'은 연설 중 왕무가 직접 사문견을 겨누었다.

바로 < p >


'우리 이사 일직 파면'이 현직 회장의 개인행위인지 대주주가 도박당한 결과인지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주주총회 기간에 왕은 무럭무럭 평안그룹의 몇몇 지도자에 대해 존경을 표했지만 사문견이사장은 포함되지 않았다.

바로 < p >


은 5월 13일 사장직에서 해제된 이후로 왕무가 이사회의 결정을 인정하지 않았다.

가정화 사장직 해제의 주요 이유는 회사 내종 제도에 대한 부엄한 책임이 있는 것이다.

바로 < p >


‘p ’은 상하이 가화 공고에 따르면, 2014년 3월 11일 회사 심계사 푸화영도 심사 보고서를 작성해 회사의 내부 통제에 대해 부정적인 의견을 제시하고, 상하이 가정화로 인해 회사가 대량의 신문 매체의 부정적인 보도 및 사회 대중의 부정적인 평론을 받게 되어 회사의 이미지와 명예훼손에 큰 피해를 입혔다.

왕은 주된 책임자로서 미룰 수 없는 책임을 지고 있다.

바로 < p >


‘ p ’는 왕무단 (王) 이 자기를 무고한 것으로 여기고 회사의 내고결함은 전체 이사, 관리층 및 각 부서의 공동 책임으로 총지배인에게 책임을 사장에게 ‘ 부정확하고 불합리하고 불합리하고 불공평한 사람으로 하여금 총지배인에 대한 처벌도 ‘ 과엄하고 과중하고 편파적 ’ 이다.

바로 < p >


은 그러나 문견이 왕의 무럭무럭 변명에 대해 전혀 생각되지 않는 점이 그의 강세를 나타내는 모습이다.

바로 < p >


은 문견을 사퇴한 2013년 전국에 불합격한 것은 10여 개밖에 안 되는 것으로 보이는데, 이 때문에 상해 가정화 내고가 심각한 문제가 발생한 것도 관리에 심각한 문제가 생기고, 총지배인은 전체 정책제제정과 집행의 주요 책임자로서 미룰 수 없는 책임을 지므로 이사회를 마치게 했다.

바로 < p >


‘ p ’은 이사회에서 이런 이유가 없어도 그가 수업을 마치게 할 수 있으니, 우리는 당신이 사장으로서 당신의 관리에 모두 합격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이사회의 권력이다. 이사회는 아무 이유도 없이 수업을 마치게 할 수 있다. 회사법에 이사회에 부여하는 권력이다.

이에 대해 사문견의 태도가 단호해 그는 이사회에서 회사를 다스리는 무한한 권위를 더 숭상하고 있다.

바로 < p >


은 왕 빼고는 회사 내고에 불합격을 해야 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지난 6개월 동안 왕은 무럭무럭 총지배인으로서 그와 호흡을 맞추지 못하여 더욱 순조롭게 진행되기 어려울 정도로 일을 펼치게 했다.

바로 < p >


‘내가 하는 모든 일이 잘못된 일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도 나의 능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데, 업계를 모르다고 생각하는데, 그는 나의 이 회장에 대해 전혀 인정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너는 이 기업이 경영할 수 있을 것 같니?……

내 능력도 인정하지 않고 내 인품도 인정하지 않는다. (그의 눈에) 어차피 난 나쁜 사람이야."

왕과 무럭무럭 협력한 반년 동안 감사문견은 강렬한 불만을 드러냈다.

바로 < p >


은 가화 내부자들로부터 알기 때문에 작년 연말에 왕에게 왕에게 여행할 때 약 십수만 위안의 영수증에 속하여 사문견과 미국 방문 판매에 속하고 왕은 무럭무럭 여행영수증으로 계약서에 서명을 거절하고 사문견에 서명을 거절하고 나서 이 일을 언급하지 않았는데, 왕견은 연말에 심사를 받았을 때, 왕은 회사의 내제어 제도에 불합격이 되었다는 이유로, 두 사람 사이에 관계가 아직 알려지지 않았는지 알 수 없다.

바로 < p >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astp'에 대해'대사문견'은 사전에 가정화된 대우를 하지 않고 모든 대우를 계약서에 작성하고 이사회 비준을 허가했다.

바로 < p >


'원래 기업관리층의 변화는 정상적인 현상이지만 지금은 안타깝다.

중국에서는 특히 가정화라는 사건에서 많은 개인의 원한이 되었다.

사문견.

바로 < p >


은 별도로 사문견에 따르면 왕을 무럭무럭 퇴직하기 전에 상하이 가정화가 왕에게 무럭무럭 보상안을 주었지만 왕은 잘 달래는 독립이사장 순욕을 가졌다는 점을 장순과 왕은 6월 12일 가화이사회에서 모두 증명하였다.

바로 < p >


'왕무님'은'삼군이 잘생겨서 피부가 뜻을 빼앗을 수 없다'는 이유다.

바로 < p >


'STrong '' xi씨 미래가 평안 지원 '' '-'strong' ''의' '


은 “ 평안하게 구현해야 한다는 소문을 전하고, 주권 격려는 취소해야 한다. 우리는 또 설명을 해야 한다 ” 며 “ 이틀 전 갈총은 제멋대로 한 마디 말을 했다. 우리는 카드를 끊고 관리층의 많은 정력으로 이 말들을 대처할 수 있다 ” 고 말했다.

사문견은 점포에서 온 여론의 압력에 약간 지쳐 있다.

바로 < p >


‘p > 은 6월 14일 원회장 갈문요가 상해의 공개석상에 있는 언론을 통해 상하이 가화로 해독하여 십여 억여 억의 이윤을 숨겼기 때문에 상교소에서 전화가 강제 가화폐지를 강화하고 해명을 했다.

바로 < p >


'p'은 나중에 매체의 오독을 증명했으나, 그후 갈문은 그 웨이보에서 "가화투자에 관한 항목 중 십수억 이윤을 석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으로 밝혀졌다.

만약 천강 지분 이 이윤 증가 가 빠르다면, 가화 장기 보유 가 이렇게 많을 텐데, 지금 그들 은 팔 준비 를 한 벌 의 이익 이 나온다면, 지주 가 장기 에 좋은 주식 을 지닌 것 처럼, 가화 는 장기적 으로 쇠퇴 한 이익 이다.

그러나 경상적인 수익과 천강은 앞으로 발전할 이익이 없다.

가짜 장부나 이전 주식 이익을 해치는 문제가 없다.

바로 < p >


‘p ’이 이전에 상하이 가화권위 인사가 봉황재경에 대해 평안 신탁은 조만간 상해 가화에 대해 상하이 가화주식 전파진동을 일으킨 뒤 평안 신탁에 대한 서면으로 밝혀졌다.

바로 < p >


‘ p ’은 셰벤견에 따르면, 평안그룹 회장 마밍철이 가화 생산에 대한 제품에 관심이 많으며, 사문견은 모든 제품 적립차를 마명철의 집에 보내서 마밍철이 이 제품에 대해 일일이 시험해 보며 점평을 진행하며, 초집병이 열리는 소리와 샤워로의 색채를 자세히 살펴보고 개선 의견을 제시했다.

바로 < p >


‘p ’은 “나보다 더 진지하고 3조여 억여 억여 위안의 제품에 대해 진지하게 체험하고, 이것을 파는 것 같다는 뜻인가요?”


‘p ’은 마명철이 그에게 가정화에 대해 이미 이익이 없는 문제가 아니라 가화된 문제로 가정화의 문제를 평안하게 관리해야 할 때보다 가화관리를 잘 해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석가장전통 소매업체 발력 O2O 모드

지방상인
|
2014/6/25 9:16:00
27

귀양 전통 잡화는 역세 포위선 상선에서 융합하여 대세의 흐름을 이루었다

지방상인
|
2014/6/9 13:57:00
25

下一轮零售业竞争在于“拼效率”

지방상인
|
2014/6/7 11:38:00
34

陕西咸阳国有纺织老企业“退城下乡”

지방상인
|
2014/6/5 17:55:00
44

天津近代毛纺织业的辉煌

지방상인
|
2014/6/5 13:33:00
58
다음 문장을 읽다

직장 식탁 예절 6조 해독

직장에서는 식탁에서 밥을 먹는 것도 하나의 학문인데, 게다가 중국에서도 예의 문화와 식문화를 겸치한 국가다.직장 식탁 예절 6조, 직장 장기 발전에도 매우 중요합니다. 이어 세계 의상 신발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세요. 다음은 여러분과 함께 나눠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