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로구 혹은 2차 위기를 면하기 어렵다

2014/6/13 8:42:00 25

유로구위기재경

‘세계 경제 성장 ’은 바로 ‘주수 ’의 방법만 남았는가?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index.u cj.aast)'를 통해 ``가 `를 통과한 지 몇 년이 지났는데, 미국 2008년 금융위기 4륜QE 이후 유럽 중앙은행도 긍정적인 답안을 제시했다. 유럽 행장 덕라길은 이를 부끄럽지 않다.

바로 < p >


‘p ’은 6월5일 유럽중앙은행의리회의를 통해 예금 이율을 0.1%로 낮추고 역대 최초의 저금리를 실시하는 주요 중앙은행으로 등극한다는 의미로 중앙은행이 그 계좌를 저금하는 상업은행에 이자를 수취할 수 있도록 상업은행이 자신들이 이 돈을 내놓으려고 해서 경제성장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재융자 이율은 사상 저점의 0.25%에서 0.15%로 낮아지는 0.75%에서 0.75%에서 0.40%로 줄었다.

새 금리가 6월 11일부터 발효될 것이다.

바로 < p >


‘ p `들라길은 또 SMP 마케팅 `이 끝나는 것을 의미하며 1650억유로의 유동성 ` ABS 구매를 실시하고 4000억유로의 훨씬 장기 LTRO 를 도입하겠다는 것을 의미한다.

2015년 7월까지 고정 이율은 2016년 말까지 확장돼야 한다.

이것은 은행이 합격 담보품을 통해 중앙은행에서 무한량의 자금을 얻을 수 있게 할 수 있다.

바로 < p >


'p'은 ABS (자산 지원 증권)이 유럽판 QE 로 꼽혔다.

앞서 미국 QE 는 거대한 ABS 를 구입해 상업은행에 더 많은 현금을 주입해 유동성을 개선했다.

유럽 중앙은행은 ABS 를 직접 구매할 준비 작업을 강화하기로 했다.

델라길은 광범위한 자산 구매는 채용할 수 있는 비일반 공구라고 말했다.

그는 "필요하다면 행동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시장은 유럽 중앙은행이 영국 •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aas (중앙은행)의 융자 대출 항목을 모방하려 했지만 유럽 중앙은행은 이 도구를 사용하지 않았다.

바로 < p >


의 이번 유럽 중앙은행의 루즈한 행동은 대포, 기관총과 활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물론 미사일 ——ABS 를 구입하는 것은 당분간 사용하지 않았다.

지난달 유럽 중앙은행은 이미 바람을 쐬고 있었지만 시장의 예상보다 힘이 더 컸다.

바로 < p >


‘p ’이 유럽중앙은행의 이번 행동을 추진하는 직접적인 요소는 유럽 경제의 회복력이다.

유로구의 1분기 GDP 는 0.1% 증가하면서 유로구와 유럽연합 28국 4월 공PI 평균 0.1%, 5월 유로구 CPI 는 의외로 0.7%에서 0.5%로 미끄러졌고 실업률은 여전히 높았다.

유로구 회복 지세가 드러났다.

바로 < p >


'유로의 평가 통로'는 미국 연보에 4륜QE 를 발동하고, 외환으로 유로의 유로화가 중국 유로의 경쟁력이 전면 재현되고 있다.

유럽은 몇 라운드 대출 위기의 구조를 통해 정세를 안정시키고 회복 기미가 나타나고 있다.

그러나 유럽 내부의 경쟁력은 제대로 재조되지 않았고 유로구 핵심국가와 유럽돼지 국가의 갈라진 금이 보완되지 않았다.

더불어 QE 의 상대 보수화폐 정책을 실시하지 않고 유로화 경제의 국제 경쟁력을 약화시켰다.

그래서 유로구는 경제성장과 국제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더욱 여유 있는 화폐정책을 마련해야 한다.

이에 따라 유로화가 더 넓은 화폐 정책을 채택하는 것은 대세의 흐름이다.

바로 < p >


은 이번 유럽 중앙은행의 초기 전망이 완화되어 우크라이나 중동 정세가 악화되어 여지를 남기고 있는 것 같다.

우크라이나 중동 정세가 악화되고 유로구는 최대 피해자이며 석유 61.5% 가 수입해야 하기 때문에 중동과 러시아 수입의 석유는 각각 70% 와 27% 를 차지했다.

바로 < p >


‘p ’은 현재 우크라이나 정세가 미국의 추진 아래 우크라이나 정부군의 강공에서 충돌이 더욱 심해지고 있으며, 우크라이나 정부군과 동부 두 독립구 무장의 교화는 이미 수백 명의 상생을 초래했다.

미방 세력은 러시아 군대를 강제로 강요하고 있는데 동부 두 독립구가 위태롭면 러시아가 항해에서 불을 구경하기가 어렵고 러시아군이 나서면 정세가 더욱 높아질 것이다.

중동 이란핵 문제의 화약통이 시종일관 점화되면 유로구와 중국 경제에 큰 충격을 줄 것이다.

바로 < p >


‘p ’은 우크라이나 중동 위기가 한층 올라가면 특히 중동 석유 운수가 중단되며 유로구는 2차 위기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채무 압력이 가장 심한 ‘유럽돼지 국가 ’로 그들의 석유전략 비축이 가장 적기 때문이다.

유로구의 핵심 국가와 유럽돼지 국가 사이의 금이 큰 도랑으로 확대될 것이며 유로구에서 대규모 QE 를 실시해도 이런 외부자원의 의존적 위기를 벗어나기 어렵다.

바로 < p >


'p'은 이와 함께 미국 경제의 회복 데이터가 안정되고 있으며 미국 5월 ISM 비제조업 PMI 가 9개월간 최고치를 기록하며, PMI56.3, 초예기 55.5.5.5.5.5.5.

5월 비농 신규 취업 21만 7000명, 미국은 4개월 연속 취업 20만 명을 돌파했다.

미국 근로부는 경기 쇠퇴 중 상실된 일자리를 모두 보완했다고 밝혔다.

바로 < p >


'a href ='//www.sjfzxm.com /news /index u cj.aas)'가 `의 유출액은 더 많은 국제 자본이 유럽으로 유출될 수 있으므로 중국 경제가 계속 바닥을 탐색하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단기적인 외부 이득을 구축할 수도 있다.

물론 중국 경제 추세는 자신의 변화에 달려 있다.

바로 < p >


'p'이 달러에 투자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가 이미 도착했을지도 모른다.

(작가는 중화원 지고는 창설자, 참고로 투자자 결정 위험 자부하고 있다.

이 대세 아래 구체적인 투자 조종은 중화원 스마트뱅크 내부 버전을 참고하여 전화010 -8856989) 에 연락하세요


‘strong '‘천하를 이길 장정원 상담 ’ 개강 통지 『 『 』 『 『 『 『 』 의 『 strong 』 가 『 』 를 위한 『 개강지 『 개강 통지 『 『 『 『 『 』 을 『 『 』 의 』


‘p ’은 신일기 ‘천하강담 ’이 6월 28일 상해에서 열린다.

중국이 국제금융위기 첫째를 예측하고 중화원 지고창사 장정원 선생이 주강했다.

그는 2006년 초 미국 금융위기를 예측했다. 2010년 초 주권 채무위기를 예측한 뒤 2014년 4월'중국 부자가 왜 가난해지는지 금융위기 공략'이라는 책을 정간으로 출간해 앞으로 3년 내에 금융위기를 겪을 것으로 예상하고, 중국 부자가 80%를 예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장 선생은 하루 동안 부유층을 겨냥한 혼란에 대해 10년 지혜가 독창한 글로벌 금융 가치 좌표학과, 시스템이 중국 금융위기의 원리를 분석해 국제금융 시장의 매크로 분석해 기업가 거시적 결책, 중국의 부자 부가치 증가, 중국 가정의 전 품종 자산 배치로 구체적인 지도를 했다.

이 강의는 첨단 강론으로, 정원이 제한되어, 등록은 선착순대로 마감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纽联储如期加息 英镑受惠就业数据

재경 요문
|
2014/6/12 18:28:00
30

인민폐 중간 가격 종료 급등 추세

재경 요문
|
2014/6/12 17:13:00
16

마운의 혼인 은태가 성의를 의심받았다

재경 요문
|
2014/6/12 10:28:00
40

상장 면사 선물 은 면 방직 기업 의 공동 심성 이다

재경 요문
|
2014/6/12 10:19:00
39

신용카드 허점을 폭로하고 포스기 소비 불법 구현

재경 요문
|
2014/6/12 8:39:00
62
다음 문장을 읽다

신형 인터넷 화폐 기금 보조금리 시장화

신형 인터넷 화폐 기금 장화, 미국 화폐 시장의 발전 경로, 중국 화폐 시장 기금 발전, 금리 시장화 개혁 과정을 결합, 중국 화폐 시장의 성장 및 창조 공간, 잔액보를 대표하는 신형 인터넷 화폐 기금의 추진, 중국 금리 시장의 진로를 형성하고 있다.중국 화폐 시장 기금은 고속, 고효 발전 단계, 새로운 통화 시장 기금 발전 속도가 더 빨라지고, 편의 수준이 더 높고, 판매 매개개가 더 직접적으로, 미래 화폐 시장 기금 총 규모는 10조 위안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