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대주주 국제축구연맹
이번 주 금요일, 2014년 브라질월드컵개막전.앞서 중국 팬들은 브라질에 월드컵 비용 을 보며 웨이보 에 유전 된 두 버전 을 포함 했다. 자력갱생판은 가장 싼 조별 + 비행기표 1장 1만85만원 + 숙박 1만원 + 현지소비 3만5000원 = 6만원 안팎, 토호판은 2회 반결승전 폐막식과 시상식 12일 일정비 39.8만원이다.
최저 6만 40만 위안에 가까운 중국 팬들이 월드컵에 기여할 자금이다.월드컵 경제의 수익 링크에 투자자 측의 모습이 뚜렷하다: 입장권을 받는 국제축구연맹, 항공, 호텔, 음식과 관광 등 용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국 브라질이다.
이번 월드컵은 전 세계에서 20억 명이 넘는 시선을 끌 것으로 전망돼, 각지 60만 명의 팬들이 브라질로 달려갈 것으로 예상된다. 그 뒤에 생긴 경제적 가치가 크다.투자자로서 당신들은 벌었습니까?
“ 대주주 ” 국제 축구연맹 “ 돈을 버는 것이 첫째 목적이다 ”
독일'축구 황제 '베켄폴은 "국제축구연맹에서 돈을 벌는 것을 월드컵의 첫 목적으로 삼았다"고 말했다.
계좌로 보면 월드컵 운영기구의 국제축구연맹은 확실히 돈을 벌었고 큰 돈을 벌었다.영국의 한 스포츠 마케팅 연구기구는 국제 축구연맹이 2014년 브라질 월드컵 수익 43억 달러를 기록할 것이라고 밝혔다.앞서 2회 월드컵 국제축구연맹의 수입은 각각 20억 달러와 36억 7만 달러였다.
국제축구연맹이 월드컵을 운영하는 수입은 주로 텔레비전중계 비용과 국제적 협력 파트너들의 광고 마케팅 비용을 비롯한 것으로 알려졌다.월드컵은 가장 인기 있는 국제 경기 중 하나로 전 세계에서 관객이 부족하지 않기 때문에 중계권은 꾸준히 성장하는 업무다.이번 월드컵의 중계 비용은 이미 국제축구연맹이 25억 달러에 입금했다.
월드컵 기간에도 국제 브랜드가 화력에 집중하여 광고를 방출하는 시기다.이번 월드컵은 아디다스, 아랍에미리트 항공, 소니, 현대, 코카콜라, 빅토리아, 맥도날드 맥도날드, 버드맥주의 등 많은 국제 카드가 스폰서가 되고, 현재 국제축구연맹에서 받은 협찬비는 13억 달러를 넘는다.
또 입장권과 관련 기념품 판매도 국제축구연맹을 위해 재원을 창출했다.이번 월드컵 입장권의 최저가격은 90달러, 최고 결승권은 990달러에 달한다.6월 6일까지 국제축구연맹은 이미 220만 장의 입장권을 팔았다.입장권 평균가격은 2010년 남아프리카 월드컵 입장료보다 10% 높았고 남아프리카 월드컵 입장권은 총 2.72억 달러였다.
물론 고수익의 배후에서는 무시할 수 없는 것은 국제축구연맹의 고원가 운영이다.공개 자료에 따르면 국제축구연맹은 이번 월드컵에서 지급한 총 상금은 5.76억 달러로 남아프리카 월드컵보다 37% 높다.이 가운데 챔피언팀 상금 총액은 3500만 달러로 사상 기록을 세울 것으로 보인다.또 국제축구연맹은 참가자 클럽과 브라질 축구협회 등 관련 기관에 총 1억 달러를 지급하고 브라질 월드컵, 텔레비전 중계 시설 등 측면에서 2.2억 달러를 지출했다.국제축구연맹은 이번 브라질 월드컵이 약 20억 달러를 투입할 것으로 전망했다.
한 회 월드컵, 4 ~8년의 운영 주기, 한 달 경기, 20억 달러의 투입, 국제 축구연맹은 여전히 20억 달러를 넘을 수 있으며, 국제 축구연맹은 국제 축구연맹이 ‘ 일진입금 ’ 을 하는 장사는 조금도 지나치지 않는다고 말했다.
'주식 참조 '브라질 "반은 꿀 반 부상"
브라질진정한 축구 왕국이다. 브라질인들은 "축구를 못하며 축구를 못하는 사람은 브라질 대통령이 될 수 없고 높은 지출률도 얻을 수 없다"고 웃었다.이와 함께 브라질은 글로벌 신흥경제체의 대표이자 금벽돌 4국 중 하나다.그래서 브라질은 2014년 월드컵을 맞이하며 브라질인들이 기대하는 것은 왕자의 지위를 상징하는 ‘ 힘쎈 컵 ’ 뿐 아니라 브라질인들은 월드컵 경기를 자극하는 데 힘입어 경기를 자극하기를 바란다.
지난해 브라질의 경제 총량은 이미 2조2000억 달러를 돌파했으며 전년 대비 2.3% 증가했다.이는 러시아 1.3%의 성장률을 높이고 있지만'금벽돌 4국'과 다른 두 동반자와 비교해 인도 지난해 경제가 4.8%로 증가했으나 중국은 7.7%에 달했다.
올해 1분기 브라질 GDP 의 증가는 0.2% 에 불과하다. 경제성장이 침체했다.이에 따라 브라질 정부는 월드컵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브라질 재정부 장관은 브라질 2분기 GDP 가 월드컵 개최로 1분기 더 높다고 밝혔다.
브라질 로세프 대통령은 한 달 축구 월드컵 경기가 브라질 GDP 를 0.5퍼센트 증가시켜 50만 이상의 일자리를 가져올 것으로 추정된다.브라질 중앙은행은 올해 경제 성장에 대한 기대가 2% 로, 월드컵이 연간 경제 성장에 4분의 1에 기여한다는 의미다.
브라질 현지 경제학자와 정부 부문도 월드컵이 브라질 경제에 가져올 수 있는 이익을 열거했다. 외국인 관광객 증가, 경제 총량 증가, 공항 용량 배로, 중소기업 수익, 취업 증가, 세수 증가, 국제 이미지 상승 등을 꼽았다.
통계 분석을 통해 브라질 관광부는 세계 각지에서 몰려드는 팬들에게 상당한 수익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브라질 관광부는 월드컵 기간에 60만 명의 외국인 관광객이 브라질에 도착할 것으로 추정돼 29억 5000만 달러에 이른다.또 300만 브라질 자국 관광객도 79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달달한 수익과 함께 브라질도 월드컵을 위해 막대한 대가를 치르고 계속되는 시위 행진, 폭등한 물가, 혼란스러운 도시 교통이 브라질 경제에 큰 영향을 미쳤다.
"브라질에서 600ml 코카콜라 한 병, 21원, 비싸요."브라질로 달려가 월드컵을 보도한 국내 스포츠 기자가 인터넷을 통해 감탄했다.중국에서는 같은 콜라 거리 판매가가 3원이다.
브라질 중앙은행에 따르면 브라질의 4월 인플레이션률은 6.28% 로 정부 올해 설정된 6.5% 에 육박하고 있다.월드컵이 임박함에 따라 수십만 명의 외국인 관광객이 몰려들어 비행기표, 음식점, 호텔 숙박의 가격이 크게 올랐다. 이 세 분야는 브라질 CPI 구성 중 하나인 비중을 기록해 인플레율이 빠르게 상한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5월 초부터 브라질 버스 운전사, 은행 안보원 등에서 대규모 파업 활동을 벌였다. 브라질의 교통과 은행 운영 시스템이 거의 마비돼, 직접 경제 손실은 2조7억 77억 원 (약 1억 14억 달러)을 넘어섰다.
브라질인 파업의 주요 원인은 월드컵에 대한 과도한 지출에 항의하여 거자건설 장관을 수축하는 데 있어서, 개선이 필요한 교육, 의료시설 등을 소홀히 하는 것이다.
2007년 브라질은 세계 축구연맹에 월드컵을 유치한 이후 브라질은 총 150억 달러를 투입해 경기장관을 건설하는 데 쓰여 도시를 개선하는 관광객 접대 능력을 개선했다.이 투입은 그동안 역대 월드컵이 몰입한 남아프리카 월드컵의 3.5배.
월드컵이 브라질 경제를 다시 발전시키기 어렵고 단기적인 경제 자극도 고통팽창의 저성장 국면을 만회하기 어려웠고 월드컵 창출의 대부분은 임시적 일자리로 2조2000억 달러의 경제체로서는 의미가 크지 않다는 분석이다.
브라질은 월드컵에서 수지의 밸런스가 이뤄질 수 있을지는 아직 알 수 없다.하지만 역대 월드컵 데이터를 보면 유치국이 순익을 얻기 어렵다.2006년 국제축구연맹은 독일 월드컵 기간 수익을 15억 1600억 유로, 독일은 유치국으로, 최종 이익은 8000만 유로다.2010년 남아프리카 월드컵에 53억 달러를 투입하여 수입이 49억 달러로, 7할을 국제축구연맹에서 탈락당하고 남아프리카 계좌의 손실이 커졌다.
하지만 한 나라에서는 월드컵의 의미는 단기적인 경제가 아니다수익무엇보다 무엇보다 무형의 가치는 월드컵을 통해 수립한 국가 이미지, 국내 환경, 정책 등을 홍보하는 등 해외 투자와 여행자들 유치를 위한 것이다.이 효과는 한동안 지속적으로 드러날 수 있고 지속적으로 발효될 수 있다.
- 관련 읽기
- 성사 속보 | 300여 위안'전 소가죽 '벨트는'집지 소가죽'이다.
- 상회 협회 | 호남 면화 협회 는 올해 면화 장세 가 작년 같은 시기 에 비교적 좋다
- 시장 시세 | 순수 면사 시세량 제약 이번 주 폴리에스터 짧은 가격에 뚜렷한 인상
- 지방 핫점 | 武汉许多纺织服装企业在一个“变”字上做文章
- 일본 추세 | 오엘은 하의를 교묘하게 입고 거리에 나가 한범아미를 돋보이게 했다
- 보물을 배합하다 | 여름철 코디에는 절묘한 매력이 있다
- 유명인 인터뷰 | 专访九牧王董事长——林聪颖
- 패션 아이템 | 优雅迷人简约装 hold住潮流更吸睛
- 유행 색채 | 단아한 아름다움 컬렉션 쇼와 옅은 색으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 일본 추세 | 韩式搭配最闪亮 出街更有异性缘
- 사치스러운 패싸움 실총과 사치스러운 상위 소비 이념 점이성
- 건축 미녀 행장 융자술: 친구권 돈을 빌려 돈을 빌려 서벽을 보조하다
- 전기상 양키 간의 경쟁이나 새 가게의 기회
- 은행 재테크 제품 의 예상 수익률 은 크게 오르기 어렵다
- 2014년 1분기 의류 판매 단가 동기 대비 4.5% 브랜드 경쟁이 여전히 치열하다
- A 주식 시장은 계속 주식시장의 구도가 변화하고 있다
- 6 월 12일 재경매체는 알려야 한다.
- 문상방복 집단 전자상거래 마케팅 새로운 모드 시도
- 최근의 창업판 반탄 이슈 분산 지속성 불강
- 德国成32强最土豪球队球员正装花费10万美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