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두 아이 ’ 정책 은 홍포 천주 기업 에게 영장 시장 의 배치 를 가속 시켰다
'단독 두 아이 '정책은 지난달 말 복건에 정식으로 착륙해 시장후각이 예민한 샘저우 기업의 반응이 빠른 속도로 어린이 용품 산업이 새로운 발전의 기회를 알릴 것이라는 것을 즉각 깨닫고, 눈앞에 있는 것은 소비 연령의 가장 작은 유동 시장의 거대상업이다.
기자는 최근 업계에서 알기 때문에 의상 생산에 입각하는 우세를 보이고 있으며, 샘주 < a http: http / / / sjfzm.com / news /index s.astp > 을 통해 < 어린이 브랜드 < A > 가 잇달아 출마할 예정인 영동 용품 수요가 절정에 올랐다.
바로 < p >
'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 (s.a a a a a a a a s)의 관련 데이터에 따르면 < a href ='http:'http:'s.com /news /index (s.a s.a s.aaaast)'부부가 약 10.6만 쌍으로, 그 중 출산한 지 8만25만 쌍이 최근 몇 년 간 신혼한 성진'단독 '부부는 약 1.5만원이다.
'125 '기간 출산'2아' 복건은 출산 5만6만명을 늘릴 것으로 조사됐다. 갈수록 많은 곳에서'단독 두 아이'를 놓아 중국 어린이 수가 단기간 내에 큰 폭으로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전문가들은 샘저우 어린이 브랜드가 영장 시장을 앞당겨 배치해 눈앞의 산업 이익 수입을 주머니에 올리는 것도 새로운 산업의 모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는 분석이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404 /201404040404040404040404040106 (U.JPG)'가' ''
사전의 strong `샘저우 업체가 아동복 방면에 상대적인 우세를 쌓았다 `
대표님 `strong `유동 용품 `조개기 `가 ` `가 `
'단독 양아 '정책은 정부가 아동용품업에 주는 큰 봉투라고 할 수 있다.
그린그룹 회장은 조건강 회장이 유머러스하게 말했다. 사실 회사에서는 이미 ‘다다다바비 ’라는 브랜드를 가지고 있었고, 조준한 것은 영동용품 시장이었고, 몇 년 전에 시험적으로 독립작작작작동한 방식을 모색하지 않았고, 현재 회사의 발전의 중심심은 여전히 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트룩이다.
"그러나 이번 정책동풍과 현재 시장의 전환 기회를 빌려 회사 두 브랜드를 병행하여 하나의 길을 찾아낼 수 있다."
그는 또 우리도 도산 위기에 처한 영동 용품 브랜드 인수를 고려한 적이 있다.
기업은 줄곧 이 시장을 잘 볼 수 있다. 적당한 기회도 있으면 ‘후다바비 ’라는 뜻으로 ‘a http: http: “http://sjfzm.com /news /index s.a s.aast ’를 통해 ‘꼭지 (A /a)를 독립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우리는 0 ~3세 상품선을 늘릴 계획이며 현재 관련 연구 개발을 하고 있어 2015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고 말했다.
3월 말 열리는 유아복은 2014년 추동 주문회에서 회사 회장이 정베이 회장은 1988년 창립해 10여 년간 ‘ 어린이 세계 ’ 를 구축했다.
"앞으로 발전할 수 있는 기회는 영장시장을 잘 보고, 둘째는 아동복 액세서리를 늘릴 수 있고, 국제2선 브랜드를 인수하고 상품을 늘리는 그룹이다."
그가 말했다.
바로 < p >
‘ P ’의 정베이키는 현재 아동복 업계에 각기 장점이 있다고 생각하며, 빨강은 제품에서 착수할 것이며, 어린이가 정말 개성 있는 신제품 의상을 더 많이 연구하고, 연합 외국 디자이너 팀으로 최신 국제 조류 설계 이념을 시리즈 제품에 융합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바로 < p >
'미스스킴 분분분분분 (((미미스스스스스킴킴, news /nedex s s s.a a a a s s.ast확확확확확확확확확f ='hhtttttttttp::, (((((((((미미스스스스스스킴.........(((s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모유용품 집합점, 전매 경로는 2,3백 집이 있다.
올해 제품부터 공급사슬까지 상업모드로 이르면, 우리는 모두 일정한 조정을 하고, 시장점유율을 최대한 빨리 확대하고 영복시장을 점령할 것이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src =','uploadmages /201404 /09 /201404040404040123 (u sjpg)'가 <
'strong '' 산업의 이익 및 4조원에 이르는 < < strong >
'단독 양아 '정책이 떨어지는 것은 바로 앞으로 몇 년, 중국의 어린이 수량이 큰 폭으로 오르는 것이다.
관련 통계에 따르면 정책이 전면 방영된 이후 2 ~3년은 인구 출산 고봉으로 2015년 2019년간에는 전국이 800만 신생아의 탄생으로 적당한 규모의 유아풍을 형성하고 있다. 이는 아동장시장의 큰 증가를 위해 아동복 업계의 발전을 더욱 자극할 예정이다.
{page break} < < >
‘p ’은 지난해 12월 5일, 돌사자시 아동 장가 업계 협회에서 환절기 기회를 빌려 협회를 돌사자시 아동복 및 어린이 산업연합회 로 업그레이드, 연합 어린이 관련 산업을 만들어 어린이 산업 ‘항공모함 ’으로 승급할 계획이다.
바로 < p >
'p '' 그때 회의에 참석한 중국 방직공업연합회 부회장은 정책을 놓으면 영유아는 절대수적으로 늘어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의류, 영유아 분유, 일용품, 장난감 등 업계의 발전이 단기간 내에 뚜렷한 속도를 보일 것으로 보고 있다.
상하이 사회원에서 2005년 한 항의 조사에 따르면 한 아이는 출생부터 대학 졸업까지 평균 48만원으로, 그중 식품, 교육, 의료 등의 비용을 포함한다.
이 숫자를 기선으로 삼는다면 2015년 ~2019년 동안 800만 신생아 증가, 전첨산업연구원'2013 ~2013 ~2017년 중국 영동용품 산업 생산수요와 투자 예측 보고서'에 따르면 앞으로 5년간 신생아가 4조원에 가까운 산업적이익이 늘고 있다.
바로 < p >
‘p ’은 “전국 평균수준에 따라 한 아이의 의류 의상 소비가 3000여 위안이다.”
돌사자 아동복과 어린이 산업연합회 관계자는 분유, 장난감 등 다른 어린이용품을 계산하면 일선 도시에서 이 데이터는 10배로 확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상업계 경쟁이 더 크다' '-'strong' '' -'
‘p ’은 4조 위안에 달하는 산업이익이 늘어나는 브랜드가 아동용품 업계에 진입하고 있다.
아동복 분야, 태평조, 강남 포의, 애틋, 자아라 등 의류 브랜드는 이미 포석에 착수했으며, 안달, 특보, 361도 등 스포츠 브랜드는 최근 2년 동안 아동복을 새로운 이윤 성장점으로 전략적 배치했다.
선마의'바라바라'는 이미 국내 일선 아동복 브랜드인 데다, 현재 제품선을 영동 분야로 확대하고 있으며'미니 바바라라'를 출시했다.
바로 < p >
은 "전망이 넓어 보이지만 시장 경쟁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조건하는 특히 이 몇 년 동안 신발 업계의 전반적인 저조기를 만나 브랜드 운영상이든 가맹상이든 신중해지고 싶다고 말했다.
지금 모두 시장을 개척할 때 모두 자신의 위험을 고려하고 가능한 한 많은 위험 컨트롤을 할 수 있으며, 단번에 이룰 수 없다.
그는 업계 인사들은 이 시장을 냉정하게 살펴봐야 한다. "국내에서 비교적 성숙한 영동 용품의 브랜드를 잘 연구하고 그들의 제품 및 브랜드 운영 모델을 보아야 시장의 절입점과 돌파구를 더 잘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쑤청보'도 샘저우에서 성숙한 영장산업 사슬이 부족하다며'현재 국내 유동 용품의 산업 집단이 광동 브랜드가 시장 점유율, 원자재 공급, 전문성 면에서 더 좋다고 했다.
그는 샘저우기업은 항상 브랜드가 운영하는 경험과 우세를 갖고 있으며, 영동용품 시장에 진출하려면'자원 통합, 다방협력'이라고 생각했다.
바로 < p >
'현재 전통적인 상업 패턴이 엄중한 도전을 당하고 유동 시장에 진출하고 빠른 확장을 실현하려면 기업이 기존의 상업 모델을 바꿔야 한다'고 말했다.
소총보는 영복 재고가 일반적으로 큰 문제가 있을 수 없다고 말했다. "이곳은 팔 수 없고, 장소를 바꾸면 팔 수 있고, 스타일에 대한 패션 요구는 아동복이 그렇게 높지 않다고 말했다.
기업은 자금 회전을 해결해야 시장의 확대를 따라갈 수 있을지 모르겠다.
바로 < p >
'미마마카 운영센터 임건휘 (임건휘)'는 지난해 회사 시수화물 시장에서 현재 전국에서도 수십 개의 전문점만 있다고 전했다.
"브랜드는 시스템 프로젝트이고 제품, 소매, 관리 등 여러 단계에 걸쳐 더 적합한 루트를 찾고 있습니다."
그가 말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을 직면하고 바로 < < < strong > 을 비롯해서 < < < 의 > 의 < STrong > 을 비롯하여 < 의 < 을 < 의 < 의 < 의 >
은 인터뷰에서 여러 업계 인사들이 제품 라인에 대해 언급했다.
"우리 우세는 영동의 외출복을 입고, 지금은 복장, 가정복 (안기등), 신발을 신어 버렸다."
소총보는 올해 브랜드의 중점은 신발의 종류를 잘 만드는 것이며, 가방, 우산, 물컵, 시계, 모자 등 영동 액세서리 개발과 정가를 정가한 ‘영동용품 가게, 단점을 지탱해야 한다 ’고 말했다.
바로 < p >
‘sjfzm.com /news /index.s.a a a a a a a a a s.aaast =‘http: ‘sjfzm.com /news /index.a s.a s.astp ’에 대해 ‘아동복 ’을 비롯해, 유동 제품은 안전, 환경보호, 전문화에 대한 요구가 더 높다.
“가공 제조 방면에서 영아동복은 기업이 제시한 생산 문턱과 전문도가 높은 요구를 하고 있으며 모든 기업이 이 이 분야에 진출할 능력이 있는 것은 아니다 ”고 말했다.
그는 기업이 제품부터 중시해야 한다는 관건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정베이키'는 미래 아동복 발전이 온라인 쇼핑 방식이 보급되면서 점점 많아지고 있는'80후 '부모가 인터넷 구매를 선택할 것이라고 말한다.
그래서 선상 경로의 건설은 브랜드 미래 발전의 중점이다.
"우리는 전통적인 사고를 깨고 전복적인 방식으로 공급 사슬을 정합시켜 단말 소매점 등을 포함해야 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 2,3년간 회사 전자상발전이 전체 판매 점유율이 30% 정도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 p ’의 조건하가 낳은 가족을 선택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경제적 압력이 비교적 적다.
이에 따라 아동복 선택에서 부모는 브랜드 아동복을 우선적으로 고려한다.
"전통적인 아동복 브랜드는 더욱 우세하게 될 것이다. 관건은 관련 제품과 브랜드 미예도를 향상시키는 문제다. 이런 소비 트렌드는 브랜드의 아동복 발전에 큰 기회를 줄 수 있다"고 말했다.
그가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브랜드 건설 | 보스덴 뉴 유럽 브랜드 보이드플러스 제로 출시
- 인사 노사 | 우수 기업 채용 관리 3 대 특색
- 교제 소통 | 당신은 직장 몇 점의 ‘ 화외음 ’ 을 판별할 수 있습니까?
- 기업 정보 | 스포츠 브랜드가 코트 대전 나이키는 처음으로 아디다스를 뛰어넘을 것이다
- 효율 수첩 | 6 단계 는 직원 의 신분 에 맞추어 성적 계획 을 작성 한다
- 인사 노사 | 盘点薪酬谈判千万提不得的3件事
- 지방상인 | 광저우 백화점'아름다운 경제'가 이미 상승했다.
- 광동 | 快时尚品牌进驻商场获“倒贴”
- 캐주얼 슈즈 | JKJY 가 손잡고 A QUESTION OF 프리미엄 슈즈
- 패션 브랜드 | Zadig&Voltaire 发布2014秋冬女装系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