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 p >
'Martin Lotti'는 이 일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있다.
그는 나이크 회사의 글로벌 올림픽 창의총각자이며, 동시에 구두류 한 명 (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w.sjfzfzxm.com)'디자이너 (ST /a)'를 의미한다.
과거에 선수들에게 어떤 신발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질문했을 때, 받은 답은 거의 똑같다. 더 가벼워야 한다. 이들은 이렇게'가벼워'라는 의미를 강조했다. 양말, 발에서 자라는 것처럼'피부와 마찬가지'까지 포함됐다.
바로 < p >
‘p >은 늘 이를 위해 방법을 생각해 볼 사람이 있다.
2012년 2월 21일 뉴욕 남대가 299일'농구도시 '운동중심의 나이크 올림픽 혁신대회에서 글로벌 총재 겸 최고경영자 마크 파크에서'플라이코닉 라스'라는 새 런닝슈즈를 선보였다.
그것의 면모는 좀 남다르다: 전체 신발은 완전히 한 가닥으로 짜여져 있고, 모든 구조와 지탱이 모두 짜임공예다.
이 9호 (43사이즈) 마라톤 운동화에 신발과 혀의 무게는 34그램, 밑부분의 총중량은 160그램이다.
2008년 올림픽 남자 마라톤 챔피언인 나이키즈 즈림스타크 3, Flyknit Racer 의 무게가 35% 감소했다.
바로 < p >
나이크 회사가 이 신발에 플리knit을 사용해 스니커즈를 더 가벼운 기술을 사용했으며, 이 회사를 위해 제품 생산 방식의 변혁을 가져올 가능성이 있다.
바로 < p >
입니다.
1980년대 나이크와 예보 경쟁에서 바로 Parker 가 유명한'가시적인 공기 쿠션'을 발명해 나이커를 크게 성공시켰다.
그러나 이런 쿠션 기술이든 나중에는 다른 새로운 공예든 이 업계에서 몇 세기의 오랜 전통이 존재하고 있는 것은 바로 각종 재료를 재단한 후 봉합한 것이다.
바로 < p >
‘p ’은 1990년대에도 여전히 이와 같다.
천연 직물 망사 (Mesh)는 당시 유행했던 신체 소재로 통상 나일론이나 폴리 섬유로 엮어 제품으로 경쾌하고 통통하게 할 수 있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보면, 이 망사 천은 여전히 부드럽고 지탱성이 떨어지고, 물 땀 등 환경에 대한 반응도 너무 무디고, 찢기거나 낚시에 걸리기 쉽다.
제조사들은 반드시 보조적인 공예와 재료를 넣어야 한다. 예를 들어 특수섬유와 높은 강도를 사용하는 라인망을 사용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그것들은'맞춤법'이라는 전통공예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일체 성형은 더 말할 필요가 없다.
바로 < p >
이 2008년 베이징올림픽이 끝난 후 나이키의 신발 디자이너들이 신발 구조에 대해 전복할 계획이다.
‘나이크의 제품 혁신은 선수 향상을 둘러싸고 행동한다 ’고 말티는 ‘제1재경주간 (웨이보)’에 대해 말한다.
그들은 전통 신발을 포기하는 과정에서 가위, 봉합, 스티커를 붙이는 과정을 고려한다.
그래야 더 가벼운 신발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바로 < p >
의 스타일의 깔끔한 양말이 데이지가 되었다.
나이키 구두연발 총감 토니빅에너지는 선수들의 조언을 유래했다.
하지만 디자이너들은 사실상 큰 난제였다. 세계에서 한 가지 기술이 니트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신발을 만들어낸 적이 없기 때문에 제로 시작해야 했다.
바로 < p >
'p'은 먼저 그것들은 신기한 재료를 찾아야 한다.
제화공장 기술자들도 참여했다.
그들은 도면으로 생산되는 역할이 아니라 재료의 선택에 조언을 하는 것도 그들의 일이다.
결국 이들은 나이크 회사가 탄력과 내구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고 두께와 강도가 모두 변할 수 있는 폴리에스테르 라인을 사용하면 라이카 재료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새 신발을 신기 전에 우리는 오직 이렇게 표현할 수 있다: 그것은 너의 서랍에 있는 어떤 양말보다도 가볍고 부드럽게, 우량소재라 불리며 깃털처럼 가볍고 부드럽다.
바로 < p >
이 과연 어떤 기계로 신발을 편성할 수 있을지 난제다.
창신 주방 실험실 (Innovation Kitchen)은 대개 인내크 제품을 탄생시킨 곳이며 자유롭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시로 제공할 수 있는 도구, 재료, 기계, 장난감, 소프트웨어, 게임, 영감을 부여하는 그림은 없었지만, 그 당시에는 기계가 편제 창을 만족시킬 수 있는 수요가 없었다.
바로 < p >
‘p ’은 신재료도 새로운 기계가 필요할 필요는 없다.
‘뜨개질 ’이라는 일에는 스웨터 양말이나 신발이나 기계 작업의 원리는 아마 마찬가지다.
나이키의 컴퓨터 프로그래머와 엔지니어들의 해결책은 스웨터와 양말을 짜는 기계를 찾아서 소프트웨어를 다시 개작하여 새로운 재료를 감당할 수 있는 니트 작업이 가능하다.
인터뷰를 받은 나이키 디자이너 한 명이 "뇌"를 교체한 재봉틀기계는 새 신발을 생산하는 핵심이라고 밝혔다.
다른 제조사들이 ‘짜기 ’ 방식으로 신발을 만들고 있지만, 재료, 설비,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이런 이유로 일체성형할 수 없다.
바로 < p >
'p '지금 업무가 중요한 단계에 들어섰다.
섬유 같은 재료는 운동할 때 흔히 튼튼한 구조와 내구성이 부족해, 스타일링이 안정된 신발의 가장 큰 요구를 받고 있다.
신 전체가 방직선으로 완성되자 나이키의 전세대 제품보다 훨씬 크다.
나이키 세대에는 Flywire (날선 기술)를 사용한 제품에 직물의 실을 붙여 TPU (열소성 폴리우레탄 탄성 플라스틱, 밑의 주요 소재)에 부착되어야 한다.
신발에 대한 팽팽한 긴장을 유지하기 위해 TPU 와 방선은 서로 호흡을 맞추고 지탱하는 역할을 하는 실제로는 TPU, 아직 완벽하지 못하다.
이 기술을 채택한 Hyperfuse 와 Hyperdunk 계열의 제품은 때때로 평행나일론 라인이 갈라지는 현상이 발생한다.
바로 < p >
‘p ’은 구조상 플라닉 랩스터가 여러 차례 실패했지만 디자이너들은 결국 레카소재에 혼입시키는 높은 강도 방적 으로 신발의 왼쪽에 뼈와 버팀대를 형성해 신발의 안정을 유지했다.
이 방직선은 마치 목삭다리의 목줄처럼 신발을 받치고 실시간으로 운동선수의 동작을 유지할 수 있으며 정지 시 느슨해지면 운동할 때 타이트하게 된다.
바로 < p >
은 그 신비한 기계를 제외하고도 정확한 데이터가 중요하다.
이를 위해 나이크는 족형 조영 데이터베이스를 개발에 응용했다.
이 데이터는 트랙 종목 선수와 40년 동안 협력해 온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유명한 세계 챔피언이다.
예컨대 캐리어 제터, 2011년 세계 선수권대회 100미터 단거리 챔피언이, 현재 지구에서 가장 빨리 달리는 여자.
디자이너들은 그녀의 이동 속도, 발바닥 압력 등을 테스트해 운동화에 대응한다.
나이코는 운동선수와 함께 제품을 설계하는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심지어 창시자 필리프 나이트 (Phip Knight) 까지 유명한 육상 선수다.
부엌을 혁신할 때, 센서를 휴대하는 테스트자들이 농구, 육상 등 전문 테스트장을 오가며 각 종목마다 다른 그룹이 있다.
바로 < p >
‘p ’의 모든 준비 작업은 약 4.6m의 긴 기계에서 ‘화학반응 ’이 생긴다.
소프트웨어는 사전에 입력한 자료에 따라 공정에 따라 다른 지령을 낸다.
신발의 발가락 부분은 더욱 편안한 재료가 필요할 때 기계는 실을 줄이고 레카소재의 주입을 늘리고, 굽 부분은 더욱 튼튼한 형태와 강도가 필요할 때 기계는 다른 두께의 다층실을 사용한다.
바로 < p >
'p p'은 플리카닉 구두면과 다른 재료를 맞춘 신발에 비해 무게가 더 가벼울 뿐만 아니라 더 유연하고 통기성이 있다.
파커는'제1재경주간'에 따르면 2012년 런던 올림픽에서 나이키 신제품 수천 명이 올림픽에 참가할 예정이며, 유상은 중국 최초로 나이키 플라니카니티 슈즈를 신는 사람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은 이번 여름에 발생한 경쟁에서 1등을 쟁탈해야 하는 것은 운동선수가 아니다.
아디다스는'런던올림픽 공식 체육용품 협력동반자'를 충분히 활용해 10억 위안의 인민폐를 투입할 계획이다.
이 지출은 공식 협력 동반자, 선수, 자원봉사자, 소매업자의'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fzm.com' 의상 '' 제작비 및 제품 자체 마케팅 비용.
바로 < p >
'p'은 아디다스에 비해 플라이카니트의 출시로 내크가 제품에서 이기려 한다고 밝혔다.
뜻대로 되지 않는다면, 경쟁 상대에게 쟁취를 당할 수도 있다.
영국'일일전보'에 따르면, 나이크는 영국 시장 점유율은 약 18%로, 아디다스는 15%로 2위를 차지했으며, 두 사람은 이미 거리가 멀지 않았다.
글로벌 시장에서 아디다스도 나이크의 뒤에 꽉 물고 있다.
평가기관 Canaccord Genuity, 나이크가 4년 만에 한 번 올림픽 기회를 놓치면 2015년 시장 점유율 1위 자리를 아디다스에게 양보할 가능성이 있다.
바로 < p >
은 올림픽을 제외하고 파크는 더 먼 계획으로, 나이크가 자발적으로 생산을 마치고 생산을 끝내고 제품의 교체 속도를 적수에 앞선다.
전통 제화 기술은 이 점을 할 수 없다.
신발 한 켤레는 25개가 넘는 부위에 봉제를 해야 하는데, 이 대부분은 수공으로 완성해야 하기 때문에 나이크는 베트남, 중국 등 노동비용을 낮게 방치해야 한다.
이는 미국에서 신발 한 켤레를 얻는 주기에서 가장 긴 시간이 걸리는 부분은 실제로 배에 있다.
바로 < p >
'p `Flyknit 정밀 전통 기술의 가위, 봉합, 점착 등 단계의 결과는 끊임없이 상승하는 노동원가와 원자재 비용을 낮출 수 있다.
나이키에 대한 가장 이상적인 국면은 더 이상 저가 노동공장에 의존하지 않고 노동강도가 가장 큰 부분은 신발 생산선에서 사라질 것이다.
미국이 Steerne Agee & Leach Inc 의 분석가 Sam Poser 기술은 적어도 나이크에 230억 달러의 연간 매출액을 가져올 수 있고 털이율을 높이고 있다.
바로 < p >
은 이 회사의 전통에 따라 기술 혁신은 통상적으로 일류 제품에서 차츰 다른 제품에 적용된다.
Flywir는 2008년부터 시장에 투입했으며, 현재 나이크 회사의 신발 60% 제품에 사용됐다.
모든 것이 순조롭다면, Flyknit 의 미래도 마찬가지일 것이며, 나이크회사의 생산 패턴을 근본적으로 바꾸게 될 것이다.
바로 < p >
'나이크 브랜드 Chearlie Denson'은 앞으로 나이크회사에서 이런 장면이 나올 수 있을 것 같다. 한 명의 고객이 나이키 상점에 들어서면 컴퓨터를 개인화 신발을 만드는 데 응용할 수 있고, 한 개의 방선만 쓰면 완성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당연히 이 모든 것을 실현해야 하는데, Flyknit 은 반드시 명료해야 하며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날아오르는 것을 돕는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