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I VIVINIKO 디자이너
'text -align:center'가 '''img src ='uploadimages /20132 /15 /1510151015101529 'align ='center' border ='0 'alt ='' '' '-'s /p' '
'심플한 신선함'을 브랜드 디자인으로 한 II VINIKO 미트콤 재구광백화점에서'2014 봄여름'을 열었다.'htttp://www www www.sjfxm.com /pioneer '신제품 예매회'
패션쇼가 끝난 후 이아이비비코오 브랜드는 2006년 창시부터 디자인 총감의 상녕으로 인터뷰를 진행해 이 국내 패션브랜드의 패션에 대한 이해를 이해하고 있다.
바로 < p >
'간단한 신선감'의 디자인 이념에 대해 상녕은 바로 컴백 의상의'a http:'wwww.sjfzm.com /pioneer '' 본질 '' 분양, 사람 최초의 필요로, 이상하지 않게'색채, 소재, 체적'에 대한 재인식과 플라스틱, 현대직업 패션을 제공해 실용적이고 예술적인 일상 룩이 있다.
바로 < p >
‘p ’은 14봄여름의 설계에서 ‘스타크래프트 ’가 ‘a href =‘http:www.sjfzmcom /pioneer ’를 통해 ‘영감 공급 원천 /a ’를 통해 ‘상녕은 1960년대 사람들의 미래에 대한 동경과 상상이 충만해지고, 현재는 과거의 미래에서 환상적인 느낌으로 돌아갈 수 있다.
바로 < p >
'p'은 14봄여름의 색채를 영화 속 유니폼에서 추출해 프로스블루 +샴페인 +와인핑크 +머스터드 +검은색으로 녹아 넣으면 낭만적인 우주정원을 만들어낸다.
바로 < p >
‘p ’과 더불어 화이트칼라 여성의 자리 수요를 고려해 올 시즌 신상품은 ‘a http: ‘wwww.sjfzm.com.com /pioneer ’를 비롯해 ‘기능주의 ’를 중심으로 고려했다.
예를 들어 치마 길이가 운전하기에 적합하고 원단의 선택은 출근하기에도 좋고 저녁에 모임에 참석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브랜드가 지난 11월 말 봄여름의 예매회를 개최하는 브랜드에 대해 충실 고객에 대한 특별한 호호와 함께 매장에서 상품을 받기 전에 상품을 입수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고, 브랜드가 열애 패션을 만들 수 있는 여성에게'htttp://wwww.sjfzmcom /pioneer'를 통해'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다.
바로 < p >
상녕 1975년에 사천등반지화, 상하이 연극대학을 졸업한 후 방송국에서 일한다.
2001년 프랑스 Esmod 에 가서 패션 디자인을 배우고, 06년부터 브랜드 아이비비노 디자인을 맡았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