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효무 가입 361도 자신의 가치 찾기
2008년 외자 근무 진효무 사퇴두텁다361도 family, 361도 (중국) 유한회사 인력행정센터 총감, 노조 부주석, 직업생애의 새로운 여행을 시작한다.
“민영기업과 외자 기업의 가장 큰 차이는 외자 기업의 제도 흐름이 건전하고 매니저는 그곳에서 집행자의 역할을 더 많이 충당하고 자기발휘하는 공간이 한계가 있다. 그러나 민간 기업에서는 체계, 흐름, 제도가 완벽하지 않은 만큼 경영자에게 큰 도전을 제기했지만, 경영인들에게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했다 ”고 말했다.진효무는 3,61도에 들어섰을 때 진강의 근무환경에 적응이 되지 않았지만, 그는 빠르게 3,61도의 독특한 기업 문화에 끌려 신속하게 이 집단에 융합되었다.
진 효 무소개, 351도 개성이 매우 뚜렷한 기업 문화, 회사 각 규정, 상위 총재 하에서 일반 직원들 모두 즉시 실행할 수 있다.예컨대 회사는 매번 회의를 노리고, 회의에 참가한 인원은 10분 앞당겨 도착해야 하며, 새로 온 직원들은 이 문화를 잘 모르지만 한두 번 참가만 하면 총재부터 말단 직원들을 볼 때마다 앞당겨, 다음 신입 인원도 곧 이행할 것이다.
이와 함께 361도는 일상 근무 과정에서도 디테일을 특히 강조했다.예를 들어 한 번 이 회사가 주문회를 열었을 때 모든 참가자들이 모두 옷을 통일해야 한다고 요구했지만, 일부 중개상 대리상은 마음에 두지 않았고, 삼61도 총재회가 분주한 회의에서 5분 동안, 모든 관리자들을 소집해 이 제도를 진정으로 정착할 수 있다는 것을 확보했다.
"가장 간단한 일을 극대화시키는 것을 요구해 내 일에 도전을 했다"고 말했다.진효무는 진효무가 솔직하게 말하고, 그는 진입했다.삼육일도회사의 몇 년은 이 회사의 급속한 발전이 큰 시기이며, 또한 이 회사의 인력행정 업무에 대해 매우 높은 요구를 제기했으며, 우수한 인재의 도입, 팀의 건설, 인력의 교육, 아니면 기업 문화의 수립 소조 등 각 방면의 체계를 조성할 필요가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진효무는 361도로 기업 내부 강사 체계를 세워 입직 훈련과정 및 심사 방안을 규범해'용자학원 '고층 포럼 체제를 보완하고 외부 훈련자원을 활용해 연도 외부 양성계획을 충분히 활용했다.기업문화건설에서 그는 361도 기업의 내간 발전과 혁신을 촉진해 이 내간지는 4년째 중국 공업신문사에서 수여한 기업 우수신문지 일등상 등 영예칭호를 받았다.
“나는 자신이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충분히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찾았고, 기업의 빠른 발전과 개인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윈윈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진효무는 서른 여섯 차례도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는 가운데, 그는 계속 회사와 함께 ‘공격 ’을 벌일 것으로 기대했다. 기업의 급속한 발전을 돕고 자신에게 더 넓은 플랫폼을 만들어 주기도 기대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