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손목 위의 무지개 빛은 너와 색깔이 동행된다

2012/7/13 13:58:00 25

루닉스의 굴색 금시계팔목시계오메가지



축적가 Grand Reverso 1931 루지 대형 레드 디스크 손목시계 회전


1931년부터 리버슨이 손목시계를 뒤집는 계열은 클래식 특색을 유지하면서 끊임없이 새롭게 추진하고 있다.

리버슨이 팔목시계를 뒤집는 계열의 탄생 초부터 세인의 뜨거운 인기를 끌었고, 많은 예술가와 엘리트 인사들이 모두 레드 오퍼 스타일을 선택했고, 그레이버so 1931 루지 대형 레드 디스크가 팔찌를 뒤집는 것에 대해 조심스럽게 인사하며 패션을 전승하고 확고한 자유 스타일을 선보였다.


‘ 광대시대 ’(프랑스어: Annees Folles) 에서도 컬러 디스크를 사용해도 신기한 일이다.

그러나 극소수는 밤갈색이나 블루 디스크를 선택했고, 레드 디스크를 선택하면 패션에 대한 열정적인 추구를 선보이며, 눈부신 빨간색은 개척정신을 발휘했다.

이 색보의 끝에 있는 색채는 생명, 선혈, 욕망, 권력, 사랑, 불꽃을 상징한다.

정교하게 다듬은 우아한 가운데 약간의 자유를 가지고 마음대로 고객의 품위를 드러냈다.


Grand Reverso 1931 루즈의 대형 레드 디스크가 1930년대 레드 디스크를 재연해 집적 822형 팔찌 심지 를 탑재했다. 케이스 대기는 얇고 열정, 클래식과 창의적 이다.

1930년대 시계와 같이 확고한 자유풍을 표현했다




백년령 새로운 슈퍼 해양 42 손목시계 오렌지 한정판


시원한 바다를 마음껏 헤엄치고 싶고, 한여름 열정을 베지 못해 눈부신 햇살? 백년령 슈퍼해양 42

손목시계

새로운 오렌지 컬러의 한정판을 내놓고, 격정현과 모던 도시 원소, 대담하게 뜨겁게 빛나는 오렌지 컬러를 과감히 활용해 이 전문 스코어 팔목시계가 생생한 개성 외관: 오렌지색 사각도 내권, 시간대 바늘, 달력 디스플레이 테두리, 슈퍼스펙 표지표, 특제 표의 오렌지 테두리, 적당한 검은색 표판, 표판, 시계 테두리에 뿌려져 있어 한눈에 불타는 열정적인 점점이 붙는다.


특히 새로운 슈퍼 스페이스 하이라이스 가죽 벨트, 특수 처리된 소가죽은 특이한 방수 성능을 가졌고, 같은 컬러의 팔목과 더불어 양옆의 오렌지 컬러는 눈부신 햇살처럼 퍼지며, 팔목 사이의 가장 극한 열정을 소화할 수 있다.

오렌지 컬러 판은 전 세계 한정 2,000개를 발행한다.

{page ubreak}




란보키니 기계 계열 손목시계 노란 시계 디스크


세상은 시간의 홍수에 살고 있으며, 매일 시간경쟁을 다투며 자신의 이상을 쫓고, 어떤 것은 매장의 명성을 추구하고, 어떤 것은 경기장의 승리를 추구하며, 자신의 목표를 위해 최선을 다해 시간을 집착하는 추구를 한다.

국제적 이탈리아 브랜드 라보니는 새로운 COMPETION 및 SPORT 기계 시리즈 손목시계를 내놓으며'광우'의 도도부한 브랜드의 개성을 추구하며 시간과 요구에 대한 집착과 견지와 견지와 버라이어티 승리와 공감을 가져왔다.


두 종류의 전신 시리즈 무공포 시간의 흐름 을 견지하 고 병보 니는 시계 공예 를 소홀히 하 지 않 고 힘 이 완벽 하 고, 스타일 은 새롭고 독특 한 소재 품질 우수 우수 의 선택 을 영원히 비범한 선별 브랜드 사치스러운 전통 을 체현 했 다.


시리즈는 검은색 표면에 우수한 양질의 강철 시계 및 케이스의 전통적인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첨단 기술의 탄소 섬유로, 이 경쾌하고 단단한 물감으로 케이스를 조성하고, 이쁜 목적의 노란색 표면에 더불어, 경주차 경기장의 풍격과 강렬한 맛이 충만해 강경한 남자의 소탈성을 떠올리게 한다.


 




  

루닉스의 굴색 금시계


도자기 계열에서 파라치롬 블루 스틸 유사까지 노닉스 신형 피진기 파라플렉스, 노사들의 모든 동작은 탐색, 추구 열풍을 일으킬 수 있다.

이번에 노역사들은 또 파천황무지로 ‘녹금 ’이라는 개념을 내놓으며 특종 도자기를 선명한 녹색으로 새로운 재료탐색 분야의 선천을 열었다.


녹색은 로니스 브랜드의 클래식 색깔이지만, 노역사는 손목시계에 많이 사용된다.

그간 초록색을 배색한 손목시계가 지난 2003년 잠항자 시리즈 5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16610LV는 이 색깔을 노역사에 대한 중요성을 볼 수 있다.

시계권에만 초록색 16610LV에 비해 116610LV 전체가 녹색 계열로, 노닉스인 2010년 갓 사용한 신소재 녹색 골드, 시계권은 Cerachrom 그린 도자기다.

{page ubreak}




오메가지 시트


  

베이지

전신접시 날림시리즈 시계를 내놓았는데, 이 오메가지 시뮬레이션 계열은 자주 여행할 수 있는 사람들로, 분침과 초침에 영향을 주지 않는 상황에서 따로 시계를 조정하는 데 편리하다.

이 시계는 18K 홍금시계에 오메가 9301동축의 샤프샤프를 탑재했다. 18K 레드 소재의 흔들림다리, 탈륨 계량은 9300동축의 심지를 탑재해 내장 도금 소재의 탈륨, 롤륨 판교, 방수 심도는 100미터로, 새로운 오메가지 접시 비행 계량표는 간략한 우아한 디자인과 앞쪽의 시계의 완벽한 융합, 세인에게 외관 클래식, 고기술 내포된 기계시계의 카리스마를 보여 준다.


 

 


Arceau 시리즈 보리짚 상감 시계


Herm 에르메스 (Arceau 팔목시계를 선보여 '밀짚 상감' 공예는 처음 표판 위에 선보여 이 시리즈의 명칭표 모양을 이어가며 밀짚 상감 예술의 아름다움을 새기고 있다.


2010 년 장미첼 Frank 의 대표적 인 가구 창작 을 통해 에르메스 는 '밀봉 상감' 이 매우 희귀한 고로예술과 전문 기술을 의미한다.


수공예의 정수는 에르메스 깊은 미학 함양에서 진귀한 기예가 끊임없이 찬양되고, 창작된 예술품은 손과 마음 사이에 얽매이는 이야기를 하소연한다.

이 공예에는 에르메스가 1837년부터 마안장인 가죽기술이 담겨 있으며 실크, 수정 및 백은 포함되어 있다.

모든 소재는 어떤 출신이 비천하더라도 수공예의 알코올미와 고급을 보여줄 기회가 있다.


Vaucher 전문으로 에르메스 제작된 H1928 자동으로 체인 심지를 달고, 이 두 개의 새 시계는 55시간 동력으로 저장하고, 무언면 남색 인디고 패러쉬 패턴 패키지 패키지 패키지 패턴의 색깔을 담고 있다.




오메가 초패시리즈 38밀리미터 보석표


오메가지 초패시리즈 손목시계는 찬사를 받고 있는 레전드 계급관은 인류 탐험사업과 깊은 연원을 맺었다. 1963년 5월 이후 미국 우항국의 모든 유인우주비행 임무를 포함했다.

1969년 바즈 올드린이 오미가지 슈퍼마켓을 달의 표면에 달을 밟았을 때, 이 팔목시계는 진정한 표지적 지위를 이룰 수 있다.


이 클래식 손목시계 가족 가운데, 오메가는 여성에게 다양한 슈퍼마켓 시리즈 38밀리미터 여성의 시계를 바칠 예정이다.

이 새로운 시계는 팔목시계를 넘나들며 오랜 감동적인 매력과 탁월한 기억력에 융합해 이 시리즈의 트위터 스타일에서 특이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새로운 슈퍼마켓 시리즈 여성 계정시계 중 가장 눈에 띄는 시계는 보라색 PVD 코팅판과 자주색 악어가죽 밴드, 시계권에는 54개의 다이아몬드가 박혀 있다.

또 다른 한 스타일은 반짝반짝 빛나는 빛깔, 정강철 케이스를 보유하고 있지만, 시계권은 18K 핑크 재질로 54개의 다이아몬드를 박았다.

시계관과 타이밍 버튼은 18K 분홍 골드 소재입니다.

  • 관련 읽기

바이올린 시계의 진위를 도대체 어떻게 분별할 것인가

패션 브랜드
|
2012/7/13 10:05:00
323

광웨이 CONVERSE: 100년 안 쇠한 브랜드.

패션 브랜드
|
2012/7/12 16:45:00
37

Jania Milland 남장주 뒤에도 신상품이 희귀한 White Casmere 소재를 선보였다.

패션 브랜드
|
2012/7/12 9:28:00
52

Crocs 2012 추동수 임의아침 등장

패션 브랜드
|
2012/7/10 9:02:00
374

여장 3 거두

패션 브랜드
|
2012/7/9 11:19:00
43
다음 문장을 읽다

성좌 성격 특징과 의상 코디 포인트

12별자리는 다른 성격과 다른 취향을 대표하고 있기 때문에 별자리마다 의상을 매치하는 것이 특징이다.너는 무슨 별자리냐? 빨리 작은 편들을 따라 배워서 너의 코디에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