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녕스페인 인권상 파산 국제화 도로가 막혔다

2012/7/11 8:57:00 17

리닝나이크아디다스

밤비가 새다


재고 압력 과 고관 이 잇따라 이직 하는 국내 최대 스포츠 용품 상

이녕

회사가 의외의 파란을 겪어야 할 것 같다.

이녕의 스페인 소속사가 파산을 선언한 것은 스페인 수많은 스포츠클럽들이 스포츠 장비를 얻지 못해 다음 시즌에 대응할 수 없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이녕 관측은 회사 국제시장부와 사실과 부합되지 않는다고 소문을 퍼뜨리고 있다.

또 기자들은 자금 사슬이 끊어진 실질적인 이녕이 스페인의 권한상, 다른 측면에서 이녕지가 높은 국제화 노선을 가로채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국제화 업무는 단지 1% 에 불과하다


스페인 매체에 따르면 이녕 수권상 파산으로 스페인 수많은 스포츠클럽은 다음 시즌에 대비할 수 없다고 보도했다.

피해를 입은 것은 주로 사라고, 라스팔마스, 세르타비고, 빌바 등 축구클럽, 마라카, 카하비아, 바다나나 요윈투트 등 농구 클럽이다.

현지 매체들은 이 클럽 선수들이 나체로 등장할 준비가 필요하다고 조소했다.


그러나'권한상'이라는 별명에 대해 이녕사는 스페인 현지의 자영지기구가 아니라 현지의 파트너일 뿐, LNPLU SIBERO A M ERICA S.L 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자신의 명의로 일부 클럽의 협찬을 체결했고, 이녕본부와 직접적인 관계가 없다.

스페인 현지 농구협회에서는 이녕과 직접 계약을 체결한 탓에 아무런 영향을 받지 않는다.


2년 넘게 브랜드 표식, 새로운 노선을 확정한 이후 국제화도 이녕사의 새로운 목표가 됐다.

그러나 여러 해 발전을 거쳐 공개정보로 보면 이녕의 해외 업무 총매수가 1% 정도를 차지했으나 대부분의 업무는 여전히 국내에 있다.


유럽 경제가 최후의 볏짚을 무너뜨리다


그러나 이 1% 라도 이녕이 국문을 나서는 꿈을 담고 있다.

이 과정에서 스페인은 기존의 의미를 더욱 갖추고 있다.

11년 전 이녕 최초의 해외 브랜드 이미지숍이 스페인으로 열렸다고 한다.

2007년 이닝은 스페인 올림픽, 스페인 농구팀과 계약을 맺고, 의류 협찬사가 되었다.

이에 따라 스페인 인권상 파산, 이녕'출해 꿈'을 대표하는 데 큰 영향을 미쳤다.


이녕이 앞서 발표한 국제화 비전에 따르면 2009 -2013년은 1분기, 주로 국제화를 위한 준비가 되고, 2014 -2018년에는 국제화로 전면적으로 다가왔다.

하지만 현재로서는'준비기'의 이녕이 뜻대로 되지 않았고, 국내 제시, 로고 변경 등의 동작은 희망을 얻지 못했다.

한편, 화첩 상담

패션 업

분석사 양핀로는 이녕이 아직 운이 부족한 것 같다. 스페인은 저조한 유럽 경제를 걷지 못하는 것은 이녕 주관상 자금이 결렬된 원인이 아닌 이녕주관적으로 좌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6 -12개월 동안 재고 문제를 해결할 예정이다.


이로써 이녕의 국제화는 조금 늦춰질 수밖에 없다.

이녕 공식 측은 현재 국내 시장에 더 많은 경력을 쏟아낼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주 이녕사는 원C E O 장지용이 2선에 퇴직하고 창시자 이녕친의 훈훈을 선포해 회사를 전면 작업했다.

이녕은 국내 이삼선 시장이 여전히 큰 성장공간을 갖고 있으며 최근 가격을 낮춰 재고 정리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비록 이런 견해와 2년 여 전 이녕 회사는 대도시와 나이키로 결정했다

아디다스

정면경쟁에 비하면 180도 크게 전환했지만, 2급 시장의 지지를 분명히 얻어 C EO 를 교체한 이녕주가가 7% 이상 올랐다.


재고 정리에 대한 세부 사항은 이녕과 함께 C E O 를 맡는 고관 김진군은 투자자와 전화회의를 진행할 때 앞으로 6 -12개월간 재고는 정상 수준을 회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앞서 인터넷 및 구조개조를 진행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대규모의 변혁이 쉽지 않다.

전체 변혁의 과정은 3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 관련 읽기

비틀어진 ‘ 중산소비 ’ 는 체육산업을 구축하였다

뉴스 택배
|
2012/7/11 8:22:00
22

아이돌의 황혼: 이녕4년 하행선

뉴스 택배
|
2012/7/11 8:15:00
23

7필의 늑대는 2년 연속 신상품을 산채 제품에 여러 차례 적발되었다

뉴스 택배
|
2012/7/10 10:46:00
29

80 후 그룹은 미래 의류 브랜드가 운영하는 풍향표가 될 것이다

뉴스 택배
|
2012/7/10 9:57:00
27

'악어 세 마리 '40여 년 동안 말다툼을 끝냈다.

뉴스 택배
|
2012/7/10 9:42:00
28
다음 문장을 읽다

복주 개혁 수출 구두류 위험 감독 모드, 첫 번째 관문을 잘 닫았다.

복주는 주요한 신발 수출 장소로 현지에서 구두류 위험 관리 패턴을 시작하여 엄밀한 감시관 목표를 달성하여 고리스크 클레임 사건의 발생을 감소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