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양 중 항소탄소 섬유 프로젝트 1기 공정 탄섬 차원 생산선 정식 출산
중국 항천그룹은 요녕성 투자 건설에 있다
심양
중항신재료 유한회사 탄섬 차원 생산 라인이 일전에 정식으로 투산했다.
6월28일 경축식은 심양 강평기지에서 열리고, 중국 방직 공업연합회장 왕천케이, 국공업과 정보화부 소비품 공업사 부사장 왕웨이, 중국 화섬유공업협회 명예회장 정식예, 심양시 부시장의 오한성, 중공 심양부공업 (그룹) 유한 당위 서기 사근화, 중국 항천그룹 사무장, 당위 서기 서기 장걸, 총재, 총재 왕동흥, 이사회 비서 석정홍 등이 참석했다.
우리나라를 발전시키기 위해
탄소 섬유 산업
중국 항천그룹은 2년 전 강평투자에 심양중항신소재유한회사를 건설했으며, 항천그룹의 통괄 3류 업무와 6대 업무 단원 전략 기획의 중요한 구성 부분이다.
중항사 전체 직원은 700여 개의 밤의 고된 전투를 거쳐, 역경을 겪으며 마침내 2011년 말까지 시범을 맞았다.
19 입방미터 PAN 기 탄소 섬유는 중합 반응기로 한 번 투기 시운전에 성공했고, 중합물 가동성 요구, 지표 안정, 원사 생산 라인이 안정 안정 안정, 품질 지표가 계속 높아져 1분 120미터의 탄소 섬유 스피드, 권위 기구 테스트, 탄소 섬유 강력 최고 4.9GPa, 이 생산선 탄화탄화 과정 모두 국산화탄화 장비, 장시간 디버깅을 통해 합격 제품을 생산했다.
또 세 개의 하락자 업체는 탄소 섬유 응용 분야인 탄소 섬유 예침료, 탄소 섬유 생산이 안정되어 제품의 인기가 높다.
최근 몇 년 동안 회사는 이미 시장 잠재력 있는 탄소 섬유 제품들을 연이어 개발하고 있으며, 마치 접시식 전기, 방직 부품 등이다.
이번 생산라인은 심양에서 항소탄소 섬유 프로젝트의 1기 공사를 총괄하고 있으며, 현재 기업은 1기 공정 건설 경험을 적극 기획하고 탄소 섬유 프로젝트 2기 공정과 장기 발전을 꾀하고 있다. 대규모, 저비용, 고성능 발전 사고로 탄소 섬유의 공정화 기술을 개발해 40립미터를 넘는 중합 반응기를 개발해 분당 200m를 넘는 방사 속도를 개발하고 있다. 단원장치와 단선 생산 능력이 세계 선진 수준을 따라야 하며, 중국 생산의 탄소 섬유와 그 제조 제품은 성능과 원본에서 국제경쟁력을 갖게 한다.
왕천케는 국가 신흥전략산업의 중요한 구성 부분과 국방, 군공의 중요한 재료로 탄소섬유가 여러 해 동안 당중앙, 국무원의 고도의 중시를 받았고 중앙지도자들은 국산 탄소 섬유 사업을 빨리 발전시키겠다는 비판을 받았다.
중국 항천그룹은 강전통 방기를 만드는 동시에 신소재 기계를 개발하는 데 신경을 쓴다.
현재 국내에서는 절대 다수의 탄소 섬유 장비가 항천그룹에서 제조되고 있다.
이번 항천그룹 투자탄소섬유 산업은 장비 제조를 발휘하는 우세하고, 통합 탄소섬유 업계 우세업체, 시스템, 설계, 설비 제조에서 공정 제어, 응용 등 완전한 생산 시스템을 개발해 탄소 섬유 장비, 국산화, 공정화, 공정화, 공업화 수준을 크게 향상시키고, 항천그룹의 새로운 업무 영역을 확장시켰다.
웨웨이는 인사에서 공신부가 손잡고 만든 신소재 발전 전문 기획, 섬유류 신소재 및 그 복합 제품은 중요한 구성 부분이고, 가장 중요한 품종은 탄소 섬유와 복합 제품입니다.
이번 중항사가 맡은 탄소 섬유 프로젝트는 요녕성 중점 지원 프로젝트이자 국가 중점 부양 프로젝트이자 공신부와 발송위의 기술 개조 프로젝트를 포함했다.
그는 이를 기점으로 국가가 전략적 신흥 산업을 발전시키는 계기를 붙잡고 실무적, 고효적인 발전을 위해, 원사부터 탄섬의 안정 생산을 조속히 실현하기 위해 설계 요구를 달성하고, 제품 응용 분야를 더욱 확장하고, 관련 산업의 구조조정과 산업의 업그레이드, 제품 고성능화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비용화
기업을 국내 산업 사슬을 가장 완벽하게 만들고 국제경쟁력을 갖춘 탄소 섬유 생산용 선두 기업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장걸은 축제에서 "이 프로젝트의 건설은 회사 전체 직원들의 지혜와 심혈을 모아 요녕성 정부, 심양시 정부와 강평현 정부의 강력한 지지를 받고 사회 각계의 도움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 프로젝트의 투자는 중국 항천그룹의 탄소비타민 소재산업의 결심과 우리나라 신소재산업에 진출하는 강렬한 소망은 반드시 중국 항천그룹 신재료 단원의 발전을 촉진시켜 우리나라 탄소 섬유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것이다.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여자 스타 사랑 홍장 보석 코디 금상첨화
- 시세 분석 | 기루예시장 방직 가제 시세 분석
- 상가 속보 | 새로운 업적을 시도한 월마 시수 쇼핑센터에 직면한 새로운 도전
- 시장 동향 | 원단 기업 홍보와 마케팅이 진정 전상 시대에 진입하다
- 재경 요문 | 미채 위기 영향 기하
- 시장 특제 | 波司登羽绒服涉水3G移动互联网领域
- 여성집 | 이즈라 산토스 디자인의 2014년 봄 여름 패션 쇼
- 신제품 발표 | 태평조'인상 '2014 여름 신상품 발표회가 성대하게 열렸다
- 패션 아이템 | 패셔니스타 청바지 긴다리 핏 코트 모두 매치
- 이번 시즌 유행 | 스타킹 대신 레깅스 레깅스를 하는 게 더 높아요.
- '클래식도 패션, 국가대극장 무대 의상전 '개최
- 파우더 플라워 사탕, 올 여름 애교 3요소
- 화도사자령은 베이징 백영강연합 브랜드와 성공적으로 맞붙었다
- 부용 언니의 각종 출석 의상이 선보이다.
- 손려의 작은 S 는 흰 치마를 입어 패셔니스타가 강경하다
- 표마그룹은 환경 보호 생산을 의정할 것이다
- 사수 여당 방언 VS 천판 남구택 스크린 커플 커다란 점
- 자랑스러운 전적 은 아름다운 미래 제9회 장탄자 전시회 거래가 17% 에 가깝다
- 스타가 파리 패션을 선보이는 주주주주옹의 뜻은 술에 있지 않다
- 청량한 여름에 ‘ 이슬 ’ 이 ‘ 색마 ’ 를 불러올 때 주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