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일본 고밀도 직물 시장 포화 재고 우려

2012/5/29 16:47:00 14

일본고밀도 직물재고

 

최근 들어 고밀도 직물은 전 세계에서 운동, 야외 분야 위주의 패딩 제품으로 고속 성장 태세를 보이고 있다.5년 전부터 안감 원단의 수요가 커지면서 경량과 소형화 고밀도를 높이는 제품 개발 추세가 가속화되고 일본 소재 업체들도 이 열풍을 통해 고속 발전을 거뒀다.그러나 엔화의 강력한 평가 및 한국, 중국 대만 업체의 경쟁력 강화 등 일본 국내 합직 제조업체 및 북륙 생산지 시장의 번영한 경량의 밀도 직물은 발전속도 감소를 나타내고 있다.일본고밀도 직물의 경기가 갈수록 나빠지고 있다.시장을 살리기 위해 일본 기업들은 이미 선진 원단 기술을 강화하기 시작했고, 해외 생산 규모를 확대하고 더 나은 통제 비용을 확보하기 시작했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일본 고밀도 직물 시장이 크게 바뀌었다.동양방STC 고밀도직물과 사선원료의 매출액은 2011년 10월 이후 증속 하락해 2012년 1분기 이 회사의 매출액은 전년대비 30% 하락했다.7년 동안 동양방은 이 분야의 생산 규모를 확대하는 데 힘쓰고 있으며 2011년도 연평균 증가는 15%를 유지하고 있지만 2012년 급전직해 이 연간 매출액은 20 ~30%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다중영조 동리 사장 겸 섬유사업 장관은 2011년 고밀도직물 시장이 정상에 이르렀으며, 2012년 하행 궤도에 들어서면서 동리는 올 1분기 생산량에 대한 조정을 시작했다.이번 고밀도 직물 시장 상황의 악화도 다른 직조업체 및 북륙 생산지의 날염소에 영향을 미쳤다.


한국 등 경쟁력 이 불가피하다


베일에 생산한 경량의 고밀도 직물은 북륙 산지의 지주 제품이다.북륙 생산지의 고밀도 직물은 생산기술이나 제품의 품질이 모두 국제적으로 앞서고 있다.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한국 및 대만은 이 분야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일본의 국제적 위상을 도달했다.업계 인사들은 일본이 절대적인 우위를 가진 20 다니엘 급 제품은 현재 한국과 대만 기업에 밀려 현재 일본 기업은 이 제품을 양산품으로 지정해야 한다고 밝혔다.


유럽과 미국 국가 등 고밀도 직물 주력 시장이 한때 일본 스포츠 아웃도어 업체에 대한 매출이 양호하지만 엔화 평가 상승에 따라 원화 상승이 심해지면서 한국과 대만 제품이 이 시장에 진출한 계기를 만들어 한국과 중국 대만의 경쟁 업그레이드를 촉진시켰다.


제인섬유 운동과 속옷 팀 담당자는 2011년 ~2012년 비즈니스에서 세계 범위 내의 따뜻한 겨울 경향으로 일본 상인들이 새해 초기에 세일 시즌에 접어들게 된 만큼 올해 추동 제품의 교섭을 줄였다.


시장 포화 재고 가 우려 스럽다


장기적으로는 북륙 산지의 생산 규모가 축소세를 보이고 있다.최근 몇 년 동안 ‘ 고밀도 직물 거품 ’ 으로 제조업체들은 잇달아 직기와 염색 설비를 도입하여 생산 규모를 확대하였다.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장은 여전히 포화를 보이고 있다.북륙 생산지의 방직 공장들이 추측하여 고밀도 직물은 대량으로 매점할 것이다.


작년 후반기 고밀도 직물 매출이 하락했다.북륙 각성 생산통계 (2012년 3월) 및 국가경제산업부 섬유와 생활용품 통계 (2012년 2월) 에 대해 생산량이 통제되지 못하고 누적된 것재고대폭 가격 인하가 예상되는 것은 기업들의 올해 판매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기업 을 직조 하는 곤경 에서 조정 을 구하다


업계 인사들은 이런 상황이 한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밝혔다.현재 일본 각 회사들도 새로운 전략을 짜고 있다.동리는 사선부터 봉제 한 줄로 이어져 구매업체와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다.이 회사는 이미 올 봄에 초보적인 생산 조정을 완수하고 4월부터 다시 조정하였다고밀도 직물생산 규모.


동양방식 SCT 는 캐주얼 분야 시장 침체에 적극 대응해 매출이 곤경과 동시에, 유럽미 일선 운동과 야외 브랜드를 발력하고 있으며 현재 이 회사는 가장 가벼운 7 다니엘 제품 외에 다이아몬드 높은 강도 높은 와이 비단 베일 및 광택사 등 한국, 대만의 패러디할 수 없는 특수 제품을 중점적으로 개척하고 있다.한편, SCT 는 일본에서 특허를 얻은 고강도 직물 기술도 미국 특허를 신청해 일본에서 영향 확대로 시장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제인 섬유는 운동과 야외 분야에 관심을 갖는 환경보호 원단을 무기로 재생 폴리에스터 15다니엘 (다니엘)과 10다니엘 제품의 연구 개발과 탄력성 원단 등 고단 제품은 일본 내 생산지와의 협력을 강화해 개발력을 강화했다.앞서 원단 생산기지 중국, 남통 제인은 20 다니엘의 양산과 함께 태국에서 30다니엘 이상의 제품의 양산을 완수했다. 이는 해외에서 생산수준을 크게 높일 뿐만 아니라, 유럽아메리카 공장에 대한 판매도 강화했다.

  • 관련 읽기

有毒NPE纺织品将不能在进入欧盟

거시적 경제
|
2012/5/23 10:50:00
14

'중국 제조'는 세계 체육용품 65%를 차지한다.

거시적 경제
|
2012/5/22 16:11:00
11

OEM 기업이 제조지를 중국으로 전출할 것인가?

거시적 경제
|
2012/5/22 11:11:00
11

传统服装行业产生牛鞭效应 粗放式营销是根源

거시적 경제
|
2012/5/17 18:09:00
34

의류 산업 체인 은 재고 위기 에 빠졌다

거시적 경제
|
2012/5/15 18:37: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Burberrry 낡은 브랜드 새로운 발전, 인터넷 기술 만만치 않다

버버리는 지난 주에 중국 가짜 브랜드의 홈페이지 소송을 이겨 1억 달러의 배상을 받았다. 지난 6개월 동안 10억 3천만 파운드의 업적이 급상승해 일선 대패에 올랐다.그러나 많은 관리 방식이 전통적인 브랜드 기업에 거주하고 있는데 지금은 인터넷으로 전통 사치품을 다시 정의하고 있다.